홈페이지 >

2013 가을 트렌드 컬러와 코디하기: 색은 다조화롭지 않으면 예쁘다

2013/8/8 14:53:00 313

패션 컬러

‘p ’은 항상 색채가 많을수록 다채로운 것을 생각하게 된다.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으로 온몸에 나기를 하고, 금걸이 은을 박는 것은 사실 효과가 좋지 않다.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sjfzm.com "(의상 /a)'의 미트미트의 미는 가격이 너무 낮고 낮은 것이 아니라, 나이, 신분, 계절, 장소 환경에 적합한 풍습을 더해 전신 톤의 일치성, 조화의 전체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색은 많지 않고 조화롭지 않은 아름다움"입니다. 올바른 배색 방법은 한 두 가지 계열의 색깔을 선택하여 주색조로 의상을 차지하는 큰 면적, 다른 소량의 색상을 보좌로 하여, 비교 또는 포인트 장식 포인트로 장식 포인트를 주었고, 옷깃, 벨트, 스카프 등과 같은 다양한 통일의 조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배합 원칙 `


‘p ’은 어떤 색과 코디할 수 있으나 교묘하게 코디해야 할 만큼 신경을 써야 한다.

바로 < p >


‘p ’은 화이트 하에 조립된 옅은 노란색 상의로 부드러운 컬러의 가장 좋은 조합, 하체는 아이보리 롱팬츠를 입고, 상체에는 연보라색 양복을 입고 순수한 화이트 셔츠를 곁들여 개성을 잃지 않는 배색으로 자아 개성을 충분히 과시할 수 있다. 아이보리 롱팬츠와 옅은 캐주얼 셔츠를 입어도 성공적인 조합이다.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에 연분홍색 니트를 매치해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화이트 코디는 대담한 결합이다.

상체에는 흰색 캐주얼 셔츠를 입고 하체는 레드 스커트를 입어 따뜻하고 시크해 보인다.

강렬한 대비에서 흰색의 분량은 무거워질수록 부드럽게 보인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배합 원칙.


'p:'www.sjfz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의상 '의상' '' 의상 '-'

검정색과 가까운 파란색도 짙은 파란색도 코디하기 쉽고, 파란색은 몸매를 축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매력적이다.

가까운 검은색 블루 합체 코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고 넥타이를 매고, 공식석상에 참석하면 신비로움을 잃지 않고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선명한 블루 코트와 무릎의 파란색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 화이트 양말, 화이트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sjfzfzm.com)'을 매치해 를 포인트 하면 바로 가볍고 가벼운 매력 이 나타난다.

바로 < p >


‘p ’은 상체에 블루 코트와 블루 조끼를 입고, 하체에 가는 스트라이프 그레이 팬츠를 입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스트라이프가 부드럽고 파랑회의 강렬한 대비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기 때문이다.

블루 코트에 회색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약간 보수적인 조합이지만, 이런 조합은 와인색 셔츠와 꽃무늬 양말을 곁들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며 명쾌해졌다.

바로 < p >


‘p ’의 파란색과 연보라색에 맞게 미묘한 느낌을 준다.

블루 롱스커트에 흰 셔츠를 매치하는 것은 매우 평범한 옷차림이다.

고상한 보라색 코트를 입으면 성숙한 도시의 맛을 더할 수 있다.

상체는 옅은 보라색 스웨터를 입고 하체에 네이비 스커트를 매치해 꽃다운 패턴이 없어도 자연에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블랙의 배합 원칙' -'strong '-'의' -'의''


‘p ’은 블랙 컬러와 백배합 컬러로 어떤 색과 함께 놓아도 색다른 풍채가 있다. 미색과 코디해도 예외가 아니다. 더블 휴일 쇼핑 시 저고리는 여름철의 블랙 프린트 티셔츠, 하장에 미색 코튼 레이카를 갈아입은 코튼, 무릎, 발에는 화이트 컬러의 플랫 캐주얼 슈즈를 입고 온 사람들은 유난히 편안하고 햇살이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실 치마를 입지 않아도 되고 베이지 순면으로 갈아입는 캐주얼 팬츠가 좋다. 허리를 낮춰 마이크로 나팔 팬츠형, 발에는 여전히 그 캐주얼 슈즈가 있다. 청춘.

바로 < p >


'미색 배합 원칙'이 바로 < < < < < < < < < < < < < < < strong >


은 쌀색으로 엄한 냄새를 입히기도 어렵지 않다.

베이지 컬러의 하이칼라 반팔 스웨터에 검은색 정교한 정교한 양바지를 신어 광택이 나는 검은색 뾰족한 머리와 신발을 신는 직업 여성의 전문적인 감각을 부각시켰다.

세련되고 강세한 느낌을 원한다면 블랙 스트라이프의 정교한 양복 원피스를 선택해 베이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핸드백을 매치해 주관풍과 여성의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바로 < p >


의 현재 패션에서 베이지는 지성미가 풍부해 직장 옷차림의 상청색이 되었다.

화이트에 비해 베이지는 약간 따뜻함과 우아함과 과장되지 않고 검은색에 비해 순결하고 부드럽고 무겁지 않다.

단순히 반복되는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가운데 베이지는 순수한 정아함과 엄근한 현대직장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어떤 컬러가 가장 좋은 효과를 입히려면 코디를 신경 써야 하고 베이지도 예외가 아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몽환적인 색채가 매혹적인 옷을 입고 기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유행 색채
|
2013/8/4 20:14:00
21

상큼한 색채의 아름다운 의상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기질을 입고 나왔다

유행 색채
|
2013/8/4 12:19:00
9

美丽色彩靓衣裳 穿出夏日好气色

유행 색채
|
2013/8/4 8:41:00
8

流行色彩美衣裳 穿出高雅气质来

유행 색채
|
2013/8/4 8:06:00
12

밝은 색채가 아름다운 의상이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유행 색채
|
2013/8/3 17:4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挑选夏装需谨慎 面料材质是重点

在四季服装中,夏装最能显示少女美。但这里面有不少学问,夏装面料的质地、颜色、式样是否保持清洁,无不与少女的身心健康有着密切的关系。选衣料时既要耐磨、轻薄、便于洗涤,又要符合穿着凉爽、透气散热性好、吸湿性强及对皮肤无刺激性等条件。所以,夏装衣料最好选用棉、麻、丝等天然植物纤维加工而成的织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