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 고급백화점을 내려놓고 동네 쇼핑몰에 들어가 고민을 겪었다

2013/6/30 10:53:00 14

고급 백화점

‘p ’은 고급 백화점이 앉은 손님이 아닌 특매장 활동을 동네로 옮기는 것이 심양백화점 소매업 경쟁이 잔혹한 사진이자 상가 마케팅 사고 창의적인 적신호다.

바로 < p >


은 일전에 청년 큰가무업 백화점 내의 냉기가 여전히 충분하지만, 드나드는 고객들은 이미 이미 료로 여겼다.

그러나 이때 혼남 금수화성 동네에서 무업백화점이 주최한 광장 특매회가 됐지만, 동네 주민들이 납량할 때 한 번 품감회가 되어 많은 주민들이 지갑을 꺼내 물건을 가져오는 것을 끌었다.

바로 < p >


‘p ’은 고급 백화점이 동네에 입사한 ‘야시장 ’을 선택하여 순식간에 심성백화점 업계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누리꾼들은 "심양의 소매 경쟁이 이처럼 치열할 줄은 몰랐다. 백화점이 동네에 들어가는 것은 촌각이다"고 평가했다.

바로 < p >


'strong ''고급백화점, 입단 진단 진입 지역'이 바로


‘p ’은 22일 저녁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무업백화점에 대형 액정스크린을 굴려 광장 테마 이벤트를 방영한 정보, 주대 양쪽 캐비닛 케이스에 ······················ a target =‘http://wwwww.sjfzm.com ················· 화장품 따위 상품을 포함해 ‘6할인 ’의 간판을 걸었다.

바로 < p >


‘p ’ 가처금수화성 진 여사는 “매장에서 특매를 할 줄 몰랐다. 저녁에 특매가 끝났는데, 가구 용품 몇 개를 빚은 것 같은데 가격도 괜찮을 것 같은데, 백화점 여름에 이런 행사를 많이 하는 것도 좋다. 집안 입구에서 야시장을 돌아다니는 느낌도 있고, 상품의 품질도 야시장보다 안심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과 다른 주민 유씨는 중독되지 않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상품의 종류가 너무 적기 때문에 선택할 여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는 백화점에 가서 특매회를 하면 주민의 일상 생활용품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다고 제안했다.

바로 < p >


‘p ’은 무업백화점이 동네에 가서 특매를 준비하는 데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한편으로는 금수화성 소속 고급 동네, 주민 소비 자리와 상점, 둘째는 혼남 금수화성구 인근 백화점 소매매장이 적지 않다.

바로 < p >


은 일전 심양무업백화점에 공식 웨이보에 “ 호소령 ” 을 발표하여 자신의 지역 특매활동도 있고, 게임 코너 이긴 대상도 있고 주변 지역 지역 주민들도 현장에 참석할 수 없다.

그러나 약 4000여 파우더의 웨이보에는 단 한 마디도 받지 못했다.

바로 < p >


‘무업백화점 한 내부 인사가 “상점에 들어가서 특매 활동을 하는 것은 별도의 마음에 두지 않고, 당일 거래액이 얼마나 좋은지 추천과 자기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면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소비자가 자기를 인식하고 자신만의 잠재적인 고객군을 키우는 데 중요한 목적이 있다.

바로 < p >


‘strong '‘증가 고민 ’에 나오는 사전의 사전작


은 많은 업계 인사들 사이에서 무업의 특매가 동네에 들어가 활동하고 슈퍼마켓의 쇼핑카와 방사 반경에 이곡공의 묘함이 있음을 알고 수동적으로 고객을 방문하여 매장을 주동적으로 옮기는 것은 선명한 의미가 있다.

바로 < p >


'p'은 한꺼번에 소홀히 할 수 없는 배경이 있는데, 즉 심성 대형 매장이 늘어날수록 지역화 상업센터가 형성되고, 인터넷 구매 소비의 신속히 흥행과 심성 일부 전통 백화점이 업적이 늘어나는 고민을 겪고 있어, 백화점 경쟁이 열화됐다.

바로 < p >


'사실상 장사가 살아있는 것이 시장의 필수 규율, 소매백화점도 마찬가지다. 신세계 2점부터 양도, 미미미백화점과 이권의 탈퇴, 이전의 서무 등을 포함해 입증한 것으로 드러났지만, 지난해부터 시장의 분류 추세가 뚜렷하게 느껴졌다.

양리 심성 상가 부사장이 말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110 ’ ‘추석 ’의 쌍절, 심성 적지 않은 상가 들이 들면서 심양 관련 부문에서 9개 중점 매장, 슈퍼마켓, 4개 매장, 슈퍼마켓 매출이 동기 대비 감소폭이 18.57%에 이른다.

이 중 태원가의 한 백화점 마이너스 성장은 6.02퍼센트로 불리며 전례가 없다. 멀지 않은 다른 상점은 전년 대비 14.9% 성장했다.

바로 < p >


‘심양의 한 백화점 연간 재보에 따르면 지난해 순이익이 1.28억원으로 증가율은 3654%, 올해 1분기 이런 적자 국면을 여전히 바꾸지 않고, 순이익 증가율은 전년 대비 4885%로 확대됐다.

또 다른 백화점은 지난해 순이익이 초과됐지만, 전년 대비 성장률은 여전히 마이너스 20%로 집계됐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심3 구역'이 2년 안에 19개 백화점 증폭' -(strong '' '-'


은 2012년 4분기 선양 금랑 태원가, 중거리 3대 상권 기존의 소매물량만 338만평방미터에 달하고, 2015년까지 총 19개의 새로운 쇼핑센터, 백화점 입시될 예정이다.

심양인은 정말 많은 백화점이 필요한가? 소비자들은 물론 백화점 업계에서도 비슷한 우려가 있다.

바로 < p >


'p'은 전 세계 유명 부동산 컨설팅 기구 세방 위리사가 본보에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심양시의 우수한 상업면적도 이미 600만 평방미터를 돌파하고 베이징 (760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국내 일선 도시로, 앞으로 2년 신규 공급량 보수 평가량은 230만 평방미터에 이른다.

"그러나 심양의 상주 인구는 822만 명으로 베이징보다 훨씬 낮은 2070만 명 (2012년)을 지배할 수 있는 소득 차이도 뚜렷해 현재 심양의 상업시장이 소비수요보다 높은 수준을 나타내는 추세다"고 말했다.

세방 위리사 관계자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심양 경제가 빠른 발전 단계에 처해 1인당 소비성 지출 및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 등 거시경제지표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도 수요의 공급이 수요 단서를 넘어 미래 심양 도시화 과정이 부단히 빨라지면서 경제와 인구의 성장을 점차적으로 완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진강 전통 신발 등 강력한 제조와 창의적 설계 대합

지방 핫점
|
2013/6/30 10:44:00
26

숙주 중국 현대 제화 산업 도시 건설이 성과를 거두다

지방 핫점
|
2013/6/30 10:39:00
23

숙녕 국내 최대 모피 복장 일체화 시장

지방 핫점
|
2013/6/30 10:37:00
14

동완: 의류 기업은 정부 부축 메커니즘을 선용해야 한다

지방 핫점
|
2013/6/30 10:18:00
63

'중국제화 현대산업성 '숙주 발전의 개황

지방 핫점
|
2013/6/29 20:23: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내키고화 시장 가맹 1위 하김창 브랜드

키는 여태까지 어린 남학생들의 경상으로 열애설에 실패했다.하지만 스물다섯 살 이후로 남성에게는 더 큰 희망이 없다. 그렇다면 어린 남학생은 목숨밖에 없는 것일까. 기자가 여러 모로 해답을 구하고, 결국 수술을 하지 않는 증고법인 하김창내의 하이힐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