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자 바캉스 아이템

2013/6/7 10:58:00 35

남성복로복화양복 반바지반팔 셔츠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7 /201307 /201307107105901, u sj.JPG'을 '' '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p 》 는 바캉스 (바캉스) 를 말하고, 정제 포장마차를 매치하여 드라이브하러 가는 선명한 색채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이런 색깔이 너무 과장된 것으로 생각된다. 실제로 숙박호텔이든 외딴 섬을 유람하고, 유명한 시골 클럽에서 휴가를 보내든 장유 도중에 이런 스타일링은 캐주얼 위주의 여행에 잘 어울린다.

숙박된 곳은 갈수록 호화롭고 휴가를 시도하는 기회가 많아질수록 색채와 디자인이 과장된 것도 아니다.

바로 < p >


은 195와 60년대 영화배우가 이런 여름 휴가철 트렌드 패션의 개발자이다.

지중해 화원에 위치한 유명한 프랑스 호화호텔 그랜드하이 쿠프 -Ferrat 가 단기 휴가 중 오스카 남우주 남우주연상 David Niven 혹은 미국 영화배우 Cary Grant 를 상상해 보세요.

두 사람은 구시의 여름 시리즈를 입고 프랑스 파랑해안의 바람둥이 스타일을 풍겼다.

Gucci 실크 캐주얼 카디건, 실사 폴로셔츠에 흰 바지, 라복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w.sjfze.com)"을 걸쳐 < 신발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 옷차림이 좀 지나쳤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휴가도중에 피부가 살짝 타서 밀색을 띠면 흰색이 잘 어울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라복화 `


'Guccci'의 고전악복신 시리즈는 이번 시즌에 각종 색깔의 마광을 사용하여 < a target '' (u blank > href ='htttp://wwww.sjfzexm.com > 을 통해'가죽을 /a > 를 사용해 신두부분에 호형을 처리했다.

짙은 색 구두는 실용성이 있지만 스웨이드와 스웨이드 원단은 바캉스와 레이어드룩에 매치하는 것이 더 좋다. 특히 이후 두 사람은 여정에 가볍다.

연색 라펠라 니트 신도 괜찮고 순면 반바지나 긴 바지를 걸쳐 스타일리시한 것.

바로 < p >


'라복화'는 사무실 캐주얼 로고가 너무 많은 강색과 (일반적으로 한 가지만 코디하면 충분하다. 두 가지는 한계), 밝은 색슈즈는 현명한 선택이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남성화 브랜드 알베르토가디안 (Alberto Guardiani)의 Forever 계열의 악복화, 짙은 갈색이나 파란색 스웨이드 스웨이드 두 가지로 꼽힌다. 레이스 슈즈로 변해 온 콩슈즈는 상대적으로 더 저조한 선택이다. 스웨이드 가죽이나 캔버스가 가득한 바캉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끼, 녹색, 혁색 스웨이드 레이싱도 좋다.

바로 < p >


‘p ’은 다음은 비닐 바닥의 플랫슈즈, 영국 신발 브랜드 미스터 하어가 출시한 아논 시리즈로 캐시미털 가죽으로 제작되어 중성재, 짙은 갈색, 녹색 송색, 블루 블루 컬러가 선출되며 발은 매우 편안하다.

바로 < p >


'p'은 맨발로 신기에 적합한 이 신발을 입고 있는 것이 당연하게도 Falke 가 로퍼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소감 양말을 고려할 수 있다.

{page break} < <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f.aaastap ’의 사전복 쇼트 트트트트위트 트트위터 트위터 트트위터 트트위터 트트트트위터 트트위터 트트트트트트트트위터 트위터 트트위터


‘p ’ 캐주얼은 수영장, 해변에서 술집, 식당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혔지만, 내가 말한 것은 그런 루즈핏 반바지가 아니라 상대적으로 타이트한 정식으로 커트했다.

2007년 영국 브랜드 올리바브라운은 업그레이드 팬츠를 선보이며 클래식한 밝은 빛의 드라이 원단을 전수공으로 편집했다. 이 디자인은 깔끔하고 긴 반바지 가격이 85파운드를 넘어 직접 수영바지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창업자 Adam Brown 은 일반적인 해변팬츠를 의심한 적이 있다. “왜 한 남자가 해변에서 그의 평소에는 절대 건드리지 않는 지저분한 팬츠를 입어야 하나?”


‘p ’이라는 시리즈가 출시된 후 대성공을 거두고, 그 이후로 남성복은 또 한 가지 선택이 많아졌고, 입고서 아녀자의 매력을 뽐냈다.

올레바의 간략한 스타일링은 마이애미 건축과 패션 풍조의 계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창업자 브라운은 "Rarigh와 Delano 같은 호텔은 지난 세계 5와 60년대 할리우드 명류와 뉴욕 관광객들이 남쪽으로 겨울을 보내는 목적지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가 직접 디자인한 신식 smarter -still 시리즈 서단 판매 가격은 125파운드를 시작으로 해군 블루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은 바캉스나 부족한 아이템으로 160파운드의 선명한 노란색과 다른 선명한 색감이 눈에 띈다. 같은 컬러의 순면 깔끔한 디자인의 롱 팬츠는 방학 동안 무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다른 스타일의 반바지를 골라 구입할 수 있는 Monitaly 이 브랜드를 고려할 수 있으며, 겉감은 대담한 체크 그래프 로 불리는 레드, 화이트, 블루 3색, 프린트 패턴이 따로 있다.

또 브리니의 가운데 길이가 짧고 정제 성의감을 띠고 있다.

그들의 집 체크 디자인은 1950년대에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상의에 하늘색 실크 마 혼방 니트를 매치할 때.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반팔 셔츠나 카디건 < < < < strong >


'p'은 니트 몇 개를 달고 휴가철 필수로 입기 쉽고 남성스러워 보인다.

Missoni 로고가 많은 스트라이프 니트 반팔은 절묘한 선택으로, 우아함과 소박한 질감으로, 이번 시즌의 신작이 단아한 색채를 채택하고 저고리 스트라이프는'지오'라는 글자를 덧댄 흰색 반바지가 완성된 아이템이다.

올레베이터 브라운의 코튼 반팔 티셔츠, 소매 부분은 세밀하고 칼라 장식은 단추, 색조는 클래식한 리조트를 채용하고, 컬러 핑크, 강재, 네이비블루, 화이트 컬러 등이 있다.

바로 < p >


'p'은 휴가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반팔 셔츠를 입고 있을 때이다.

소매, 네크라인과 포켓 디자인은 합리적으로 반팔 셔츠를 고르는 관건이다.

제 본인은 풀을 발라 본 네크라인, 길고 팔꿈치의 소매 길이를 선택하지 않고 가슴 두 개의 포켓의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카키나 화이트는 제복을 입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프린트가 더 좋은 선택이다.

Burberrry 다이아몬드 면제 셔츠, 석류레드, 플랫폼, 유칼립투스 그린 컬러가 선정돼 여름철 발랄하게 입는 셔츠다.

바로 < p >


바로 < p >


'p'은 항상 주의하고 있다. Grant 와 니븐이 휴가를 보낼 때는 절대 포켓팬츠를 입고 인자질까지 티셔츠가 흔들릴 정도로 남들이 잘 입는 게 다른 사람의 일이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완벽한 복장 으로 남자 서른 을 꽃 으로 만들었다

남성 지구
|
2013/6/1 17:00:00
435

복식 문화의 남성 양복 칼라 의 진화사

남성 지구
|
2013/5/16 10:20:00
64

형남 이 알 수 있는 몇 가지 고난도 의 넥타이 타법

남성 지구
|
2013/5/14 9:07:00
124

여름철 남성 화이트 티셔츠 OR 화이트 셔츠 코디하고 상큼하다

남성 지구
|
2013/5/6 15:52:00
283

계절 의 의상 과 정교하게 코디되어 가볍게 훈남범 을 만든다

남성 지구
|
2013/4/27 9:17: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프린세스 원피스

어떻게 하면 가장 스타일리시한 자신을 선보일 수 있을까, 많은 애정을 가진 여성 친구들이 이 문제를 고민하고 있다.사실 의상 코디의 기교는 매우 중요한 것이며, 코디는 매우 간단한 것이니 빨리 행동합시다.많이 배울 수 있다고 믿고, 눈에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되고, 설렘이 움직이는 것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