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고 스모그가 휘두르지 않고 구두업체를 어디로 가나요?
‘p ’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전국 100개 대형 소매업체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의 의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9퍼센트 증가, 최근 10년 최저 속도를 올렸다.
바로 < p >
>의 `방직 `의 의류 업계 전문가 왕전진 판단은 기업에서 2013년 직면한 조정은 여전히 재고 문제로 소비를 비롯해 국내외 경제 형세와 관련이 있다.
바로 < p >
'미방 'href ='http /www.sjfzm.com''의상'은 ` ` ` ` ` ` ` `의'a target `가 ` ` `A `의상 ` ` ` 의상 ` ` ` ` 의상 `가 ` ` `가 ` 을 ` 21.970.932.32%의 자금 연구 보고서 (02563.SZ) 가 38% ` 미방 의상 [13.57.57.57%로 하락했다.
공개된 데이터는 2012년 실적을 드러낸 의류 상장회사 중 4명의 의류 기업의 실적이 크게 하락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작년 업계 적자가 심해 단말시장이 좋지 않아 수출과 내판매가 모두 안 되며 국내판매가 증가하고, 해외 판매는 마이너스 성장이다.
내수량은 전년 대비 2% 증가하였으며, 그동안 증가한 증가는 두 자릿수에 이르렀다. 수출이 더 불황이고, 의류 수출 수가 5% 감소했다."
왕진해서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의류 업체들이 원자재 가격 고기업과 노동력이 끊임없이 상승하는 원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국가가 면화 수집을 시작하면 면가 형성에 ‘ 토저 ’ 효과가 생겨 국내외 면가 형성이 거꾸로 되고, 할당제한으로 국제 저가 면화를 구매할 수 없는 기업들이 많다.
막대한 면 원가 차이로 우리나라 면제 방직품 국제경쟁력은 큰 영향을 받았고 인도 베트남 등 국가는 면사 가격으로 우리나라 우위에 비해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 방직 의류 업계는 노동 밀집형 산업으로, 중국 인공 임금 상승폭은 이미 생산률을 초과하고, 상승 속도가 가속화되고 기업도 부담을 높였다.
바로 < p >
사전의 수요 침체와 재고기업은 다른 보편적인 문제이다.
2012년 상반기 안달 361도 특보 등을 포함한 국내 42개 상장 의류 방직업체 재고총량이 483억 원에 이른다.
지난해 말까지 리닝은 [4.96 -0.40%] 상쇄 수금방식으로 환불 채널 재고.
바로 < p >
은 작년에 의류 업계에서 가장 골치 아픈 재고 요절을 이미 재무 데이터에 반영했다.
바로 < p >
은 방금 발표한 미방 의상이 1년 만에 재고전 이후 재고금액은 여전히 20억에 이른다. 마찬가지로 본토 스포츠 브랜드에서 가장 좋은 안디스포츠 [7.100.71%] 지난해 재고증폭도 11.17%에 달했다.
장타오 부회장은 기자에게 재고를 통제하는 데 있어서 주문 방식에서 일부 주문제 일부를 배급제로 바꾸고, 판매상 주문 방식을 얼마의 생산을 얼마나 생산할 수 있는 유활 방식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매 경로를 낮추기 위한 잠재 재고 및 세일 폭도 자발적으로 주문 수량을 통제하고 있다.
최근 한 차례의 2013년 3분기 주문회에는 주문 금액이 10 ~20% 하락했다. 안디는 채널 판매상 스트레스를 받는 방식으로 재고를 청산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의상 전상으로도 재고 문제를 돌리지 못한다.
2012년, 범객들은 끊임없이 가격을 내려 재고를 정리하는 것이다.
2013년 범객들은 두 다리로 걸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창업자가 진년 최신 제시한 두 개의 공급 체인: 기본적인 의상 생산을 위주로 하는 저비용, 대규모 공급 사슬로, 또 다른 하나는 다량의 소량, 빠른 패션 스타일 의상 생산 위주의 빠른 반응 공급 사슬이다.
바로 < p >
의 의류 평론자 마강은 기자에게 자본시장의 압력 아래 일부 의류 브랜드가 속도를 추구하고, 개점, 생산 속도가 대폭 높아졌지만 그 단점이 효율적으로 떨어지면서 재고가 증가했다.
또 일부 기업의 물류 관리 수준, 정보 관리 수준도 완벽하지 못하고, 시장 반응 속도가 비교적 느리고 재고 적립이 쉽게 생길 수 있다.
바로 < p >
'2012년 의류 업계의 재고년, 2013년은 기업의 조정년으로, 이 해 적지 않은 소기업이 탈락될 것이다'고 말한다.
말강설.
바로 < p >
'올해의 시장이 진정 온난화 여부는 단말시장에 달려 있다.'
왕진은 복장 업계의 슬럼프가 상반기 나타났고, 올 2월 데이터로 수출시장이 호전되지만, 국내 판매시장은 여전히 회복되고 있다.
2013년 전체 상황은 기본적으로 2012년과 비슷하다.
우리는 2013년에 대한 판단은 슬럼프가 지나간 후 느린 속도 상승 단계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