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디응답: 대거 야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아니다
<설날 새로운 기상 >은 지점에 위치한 애드플랫폼도 새로운 포스터를 갈아입었다.
이전과는 달리 이번 포스터 광고에서 ‘방수 트렌치 코트 ’라는 호외적 특성을 지닌 제품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됐다.
이는 전통체육용품 시장이 포화되는 오늘날, 야외시장에 진출하는 새로운 세분분야를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을 수 있을까? 바로
사전체육용용품 분야에 대해 앞서 스포츠용용용용용용용거악이 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tp://wwwww.sjffffffxmcom /newnews /news /index.aaaaaaaast분분분분분께 ( ······················nex.aaaaaaaas 할분분분미리 야용용용용용용용용품 /news /nes /news //nex.aaaaaaaaaaaaaaaaaaaaaasssssssssssssssssss요구하다.
바로 < p >
'p'은 이녕, 안달의 가입에 따라 야외 용품 업계가 계속 온도가 상승할 것이며, 더욱 치열한 야외 시장 쟁탈전이 열릴 것이다.
본토 야외 용품 업종은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거물 '가맹의 본토 외시장 추세는 또 어떻게 되는가?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tap ’이 # # 사전에 # 응답 (# ttp
사전의 strong '' 야외 시장에 대거 진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 -'strong '' '' -'
‘p ’의 포스터 한 장을 안심시키는 야외 계열의 하룻밤 사이에 명성이 크게 드러나 업계의 각종 추측을 터뜨렸다.
바로 < p >
‘p ’은 기자가 업계의 추측에 대해 앤디와 인터뷰를 진행할 때, 앤디는 야외 스타일의 포스터는 여러 스타일의 포스터 중 한 장이나 어린이 시리즈, 여성 패션 및 스포츠 캐주얼 시리즈와 마찬가지다.
화보의 출로는 무사히 야외시장에 대거 진출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은 야외 시장 업무에 대한 계획을 언급할 때, 안전 측면에서 과외 노출을 한 적이 없다.
지금까지 애드디어가 한 동작도 야외적 요소가 있는 제품 포스터 및 제품 진열에 불과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기자가 알고 있는데, 이것은 처음으로 야외라는 세분시장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옥외 계열은 이미 3년째 가동됐지만 그동안 대외 보급은 없었다고 한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그동안 소비시장의 다원화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애드리브 더 많은 세분영역을 들여다보며 단말단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화를 제공하는 선택을 제공하고, 특히 스포츠 용품업계 일편적으로 세분시장을 편입하고, 브랜드 자산의 증식과 경쟁 우세를 촉진하는 형성을 꾀하고 있지만, 과연 핫한 호외시리즈는 아동, 여성 패션 계열과 마찬가지로 안다원화 제품 구조의 양호한 보완은 아직은 정설이 없다.
바로 < p >
'제품 계열부터 절대 아웃도어 전반의 첫 바둑 알맹이는 현재 야외 계열의 시장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국내외 전문적인 야외 브랜드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야외 계열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방학 동안 옥외 시리즈나 또 하나의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천륜천외용품 유한회사 사장이 허완달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 본토 야외 브랜드가 충격이 크지 않다고 생각하세요 '' -'strong '' '-'
사전의 사자표 옥외용품 유한회사 사장이 허영성씨에게 현재 야외용품 시장이 고속 발전하고 있지만, 현재 옥외 계열의 발전에 있어서 미래의 운영 계획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다.
"지금의 야외 발걸음은 당시와 함께 인간운동룩이 되는 것과는 달리 옥외 계열의 현재 전략은 시장과 소비자의 검사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허영성
바로 < p >
‘ p ’은 큰 악어 내습에 직면하고, 특히 세계 경제 환경이 불황, 중국 옥외 시장의 대발전을 위한 환경하에 옥외 계열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본토 야외 브랜드는 더 이상 ‘무지자무도한 ’ 이 아닌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성숙해지려고 시도하고 있다.
바로 < p >
천륜천외용품 유한회사 기획사장 임천황 분석설.
바로 < p >
'대표님'은 "그런데 저희와 다르게 했어요."
임천황은 본토 야외 용품 브랜드의 선인이 한걸음 한 걸음, 특히 진강지역 산업 규모로 브랜드의 위치와 마케팅 창의적인 돌파를 실현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지금 우리 본토의 야외 브랜드의 대다수의 정가는 일부 스포츠 브랜드의 야외 계열보다 높으며 NIKE ACG, 이닝탐구 등 스포츠 대외자브랜드에 비해 판매가격을 통해 소비자 군체의 위치를 정하는 유효한 공간을 구현했다.
앞으로 더 많은 운동용품 브랜드가 아웃도어 시장에 들어서더라도 기존 채널 자원을 이용해 확장하고 있는 것도 길가의 전문점 모델이다. 이 매장 채널 위주의 로컬 아웃도어 브랜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임천황
바로 < p >
‘p ’이 가장 중요한 것은 레덴 옥외그룹 회장 진스웨덴 회장이 보기에 운동대목의 야외 브랜드와 본토 자외브랜드가 브랜드 운영에도 전혀 다른 방식을 취하고 있어 아웃도어 업계의 독특한 업종 속성을 갖고 있다.
예컨대 야외 업계는 마케팅 방식에서 소비자의 마음과 소통과 교류에 더욱 신경을 쓰고, 제품 속성 체험을 강조하는 것은 스포츠 경기 + 광고 폭격의 스포츠 브랜드로 단번에 경차할 수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개설하는데 얼마예요?여장 가맹점 필수 비용 해석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는 장사를 잘 하려면 관리자는 반드시 이 몇 가지까지 해야 한다
- 전시회 | 추동 면 보조 전람회: 과학 기술 재료가 패션 미래를 이끌다
- 광동 | 2019 호문 부자 패션 추장 생중계 혜택
- 국제 데이터 | 8월 베트남 방직품 수출입 통계
- 즉시 뉴스 | 소비품 공업 삼품 전략 시범 도시 신고 시작
- 패션 메이크업 | 찬란한 가을 단짝과 내장 스타일링
- 패션 메이크업 | 작은 선녀는 치마 가죽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 패션 포스터 | 가을 에 이 작은 셔츠 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패션 브랜드 | 성형 재단은 여전히 내년에 유행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