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운동화의 탄생사

2012/11/17 16:51:00 18

신발 문화운동화 탄생운동화 발전의 역사

운동

구두류 가족의 중요한 일원으로 구성되어 신발문화가 풍부하다.

역사 변천을 돌이켜 보면 구두류 가족에게 광채를 더할 수 있다.


운동화 탄생


1. 운동화에서 생기는 변화 과정


50만 년 전 인류는 입자세로 걷고 달리고 있지만 지금으로부터 5만년 전쯤 인간은 짐승가죽을 이용해 간단한 옷과 신발을 만들 줄 알았다.

원시인은 짐승을 쫓을 때 나뭇잎, 나무껍질, 그리고 동물의 가죽 가방으로 감싸는 것이 가장 이른 신발이다.

이런 보호물들은 종종 달리기 속에서 흩어져, 인류는 점차 보호물을 더욱 튼튼하게 묶는 것을 배웠다.

나중에 다시 신선한 동물가죽을 베어 발을 감싸고 감싸는 동물가죽은 점점 단단해지고, 심지어 발을 갈고 다리를 베는 것이다.

인간은 돌이나 짐승뼈로 만든 수공구로 동물의 껍질을 더 부드럽게 처리하거나 더 부드러운 재료를 개용하는 것이다.

발바닥에 묶인 나무껍질, 동물껍질, 그리고 다른 물질을 발견하고 발바닥과 비슷한 모양으로 묶어 묶는 것이 쉽게 풀리지 않고 가시 꿰매는 것을 발견했다.

발바닥과 비슷한 형태의 형태는 나중에 알려진 밑으로 묶여 묶은 물질이 점점 구두창으로 변한다.


당시 치열한 운동에서 신은 신발은 부락 간의 전투, 전투기를 빼앗기 위해 상대방의 추살을 피하고, 등나무 껍질, 동물의 가죽이나 다른 초첩을 발바닥 아래로 묶어 발바닥을 감싸서 더 빨리 달릴 수 있다.

생산, 작전, 심지어 자연 재해나 야수의 습격을 피하는 신발은 인간이 비교적 초라한 조기 운동화다.


2. 클래식 운동화의 생성


클래식 운동화는 장거리 달리기가 필요한 고대 전령병에서 기원한다.

당시 전병들은 달리는 형식으로 전장의 명령을 전달했다.

빠르게 달리는 명령병을 고르기 위해 고대 운동회가 탄생했다.

가장 대표적인 올림픽 대회는 기원전 776년 그리스 올림픽 마을에서 시작됐고, 종목은 주로 달리기, 나중에는 검격, 각력, 양궁술, 복싱 등이 늘어났다.

가장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운동선수는 신발을 신고 달리기 시작했다.

달리기 신발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후 스포츠 오락과 운동 종목들이 많아지면서 전용 신발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당시 운동화의 특징은 운동선수가 축구, 럭비, 크리켓 운동화 (옥스퍼드 신발과 가까워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밑 부분에 신발못이나 볼록볼륨을 첨가한다.

스포츠 종목에만 필요한 개별 기능을 갖춘 운동화는 클래식 운동화를 상징한다.


3. 근대 운동화에서 생기는 역사


근대 운동화의 역사는 194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무는 제화공업에 쓰여 고무의 사용을 충족시키는 운동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조건을 제공했다.


1832년, 아일랜드인 이민 미국, 마주 소진은 매일 기계 앞에 서서, 발바닥이 너무 무거운 압박 때문에 발바닥 아픔을 느끼며 발바닥에 고무 패드를 깔고 통증이 눈에 띄게 떨어진다.

동료들은 그에게 장난을 치며 이 패드를 감추고 집에 돌아온 후 아예 고무 가죽을 창 바닥에 고정시켜 고무 바닥의 신발을 탄생시켰다.


1839년에 유화고무가 생겨 마모성이 좋다.

1868년, 첫 번째 황화고무로 밑창을 평평하게 만든 테니스 운동화가 탄생했고, 근대 운동화의 정식으로 출시되었음을 상징했다.


1861년에 크리켓 운동용 런닝슈즈를 사용했다.

지난해부터 일상적인 남성들은 신발에 못이 박혀 있는 런닝슈즈를 파생해 1896년 런닝슈즈에 신발을 설치하지 않는 런닝슈즈를 파생해 전문 스니커즈의 앞몸이다.


1873년에 미국인들은 Sneaker (소리 없이 잠행자, 도둑 등)을 사용하여 풀풀풀 스니커를 형용한다.

이런 운동화는 사용하기 시작하면 소리를 내지 않고 Sneakers 는 운동화 대칭이 된다.


1876년 뉴리버포 고무 회사는 새로운 기술을 채택해 망치 경기의 운동용 신발을 제작해 고무 저널의 슈즈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영국인들은 포면 고무 운동화에 별명 Plimsolls.


1892년 영국 달리기 선수는 무거운 런닝슈즈를 못이 박힌 런닝슈즈로 바꾸어 런닝슈즈의 흐름을 주도했다.


1896년 머지않은 올림픽 운동이 그리스에서 재개했다.

50킬로미터 장거리 경주 즉 마라톤 운동이 정식 종목에 올랐다.

마라톤의 달리기 방식은 육상장 중 다른 달리기 종목과 달리 밑창이 짧은 운동화처럼 못을 박는 것이 아니다.

그 후 달리기 운동화에 쓰여, 시작 구역에는 못과 못이 둘씩 나눠져 있다.


둘째, 운동화의 발전 역사


1.20세기 초기 운동화 발전


1895 -1910의 15년 동안 운동과 관련된 운동용 신발의 디자인, 생산과 판매가 등장했다.

주로 신발 못이 박힌 짧은 운동화, 중거리 운동화, 하이힐, 장창화, 육상화 등이 있다.

또 다른 스포츠 종목의 신발도 점차 전문화로 이어지고 있다.


1900년, 아마추어 달리기 선수 조세프? 윌리엄은 그의 스튜디오를 제창공장으로 바꾸고, 선수들이 아끼는 다양한 끈질긴 활보신을 직접 설계해 운동화계에 질타 풍운예보 회사의 전신이 되었다.


1908년부터 미국의 유명한 운동화 생산업체인 스버틴이 미국 유명 마라톤 선수가 운동화 및 관련 장비를 제공하고 운동화 전문가를 파견해 감독을 파견했다.

이듬해 이 회사는 경량화된 디자인의 런닝슈즈를 선보여 운동화를 더욱 가볍게 만든다.


1911년, 스버틴은 밑부분에서 고무를 사용한 짧은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안팎 양기실 구조를 선보이며 중앙 가스실 압력이 적기 때문에 감진기 역할을 맡았고, 주위의 가스실은 스트레스로 인해 스트레스가 높아 지탱하는 효과를 일으켰다.


1915년, 스버틴 회사는 신발 끈을 박는 단거리 달리기, 중거리 운동화, 하이힐, 장창화 등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운동화의 골을 개선하고 신발의 부분은 동그랗게 되었고, 육체는 비교적 느슨해지고, 신발과 밑의 결합은 더 이상 수공봉제된 것이 아니다.


1928년 마라톤 운동에 참가한 미국인 캐리 씨는 자제 가격보다 낮고 무게가 더 가볍고 편안한 슬리퍼, 볼링화, 하이힐, 슬리퍼 등 다양한 운동화를 시도하며 운동화의 발전에 기여했다.

같은 해 영국 구두장인 율금은 신발의 슬라이스와 신발끈이 발등 바깥쪽에 있는 운동화를 설계하기 시작했고, 발등 위쪽은 밴딩으로 발에 맞는 목적을 달성했다.

발과 신발에 접촉한 부위는 최대한 꿰매지 않고 틈이 없는 신발을 유지해 발에 물집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동시에 밑창이 앞뒤가 갈라져 바깥바닥은 손질과 교환이 잘 된다.


1936년 독일의 다슬러 가족은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 스포츠 브랜드로 떠올랐고, 현재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운동화의 끈 장치의 C 형 단추는 1941년에 출시되었고, 이들도 발궁을 지탱하는 계대 구조를 설계한 적이 있다.


1948년 다슬러 형제가 불쾌하게 흩어져 있었고, 아돌프는 Addas 회사를 설립했으며, 나중에는 Adidas -아디다스 (Adidas -Addas -Addas -Addas (Addas -Addas -Addas)'의 전신, 다슬러는 같은 작은 마을의 다른 한편에서 업무 증일할 수 있는 Puma -표마회사를 열었다.

아디다스는 세계 최초의 운동화 박람관을 설립해 1924년 이래 가장 완전한 육상운동화를 소장하고, 표마사는 이 회사의 조기 운동화와 여러 해 동안 받은 운동화 연구 성과를 보존했다.

두 형제는 올림픽 전쟁에서 4년마다 경쟁의 가장 치열한 정도에 이르기까지, 두 회사는 유명 운동선수 무료 설계 전용 신발을 무료로 디자인해 운동화의 발전을 극대화시켰다.


2.20세기 중후기의 운동화 발전


1951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제화업체 티지 -타겔은 마라톤 스포츠 전용 슈즈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런 런닝슈즈는 특이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신발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전체적인 것이 아니라, 밑창 앞부분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발은 다른 네 발과 분리된다.


50년대 마라톤 운동이 또 새로운 고조를 일으켰다.

1950년대 사크니 (Sucony) 회사 (하이디회사 자회사 중 하나)가 생산한 스버틴 회사와 율금 신발의 장점을 융합해 신발은 캥거루 가죽, 밑창은 연쇄형 구조를 채택하고, 신발은 끈이 넓고, 밑창은 실가죽 위주로, 중점 고무는 무게를 덜어 주고, 지진 효과를 우수하게 만든다.


50년대는 대부분 미국 독일 일본 삼족성립된 운동화 경쟁 국면을 형성했다.


50년대 몸풀기 운동이 일어나자 몸풀기 신발이 등장했다.

이 신발은 스트랩 슈즈와 진동 기능을 갖춘 플랫슈즈 사이다.

각종 운동경기 전 근육 스트레칭, 중량 훈련, 달리기 등 몸풀기 운동에 적용된다.


60년대 달리기 밑창이 대부분 독립식 굽이 들어 달리기 선수의 요구에 부합된다.

신백륜


발랄리스 (Ballalice)의 앞몸은 1906년부터 보스턴 산제 교정화를 시작한 리일리 -서리 (Riley -서리사)가 발전해 장년동안 신발을 교정하는 경험을 갖춘 이 회사는 1961년부터 터치를 런닝슈즈로 늘리기 시작했다.

현재 시내에서 보는 런닝슈즈는 바로 신백륜 스니커즈가 강화되어 왔다.

이런 형태 가 쐐기 형 처럼 일부러 쐐기 라고 부른다


Wedge, 후에 전체 영화의 중으로 변한다.


신백륜 회사의 런닝슈즈의 다른 특징: 다양한 비료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5가지의 비료도가 소비자들에게 선택할 수 있다.


60년대 운동화와 또 하나의 사건은 유산소 무용 풍조 및 중바닥에 등장한 것이다.

1968년 미국이 ‘ 새로운 생활 운동 ’ 을 추진하고 ‘ 유산소 무용 ’ 을 일으켰다.

캐주얼 운동화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쳐 레저 운동화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1963년 나이키 (Nike) 회사 앞몸 -블루밴드 스포츠용품 회사 (Blue Ribbon


Sports)와 포만회사와 협력해 수입무역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었고, 당시 모든 런닝슈즈 바닥의 재료를 궁륭 밑의 재료를 하나 파내고, 굽의 앞부분과 뒤꿈치가 분리되어 있어 두께는 6mm, 밑창 감진 효과도 좋지 않았다.


1967년 타이알은 더러운 신발을 세탁기로 직접 세탁했다.

나일론 네일론 천을 신발로 한 런닝슈즈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그 중 하나는 마라톤화에 쓰이고, 또 다른 하나는 경기용 못으로 사용된다.


러닝슈즈의 밑창을 깎고 슬리퍼의 밑창을 붙인다 (중간에 꽂는 기능), 마지막에 닳은 고무 바닥을 덧붙이고, 이런 고쳐진 구조와 나일론 천의 발전을 거쳐 마지막에는 런닝슈즈의 밑창 표준 설계를 위해 운동화의 발연기력에서 보잘것없는 영향을 지으며, 이후 조깅 밑의 기본 패턴이 된다.


1967년 4월, 미국은 운동화의 논평 보도를 시작했다.

운동화의 생산과 판매를 극대화하여 운동화 품질의 향상과 제품의 업데이트를 촉진시켜 운동화의 품질 체계가 점차 완벽하게 이루어졌다.


1968년 전편식 속에 꽂혀 일본 욕실 슬리퍼가 운동화의 밑부분까지 고쳐졌다.

그해 운동화의 입구를 뒤꿈치를 낮게 디자인해 구두줄이 거품 소재류를 채우지 않는 패드가 등장했다.

그러나 신발과 안쪽에 주근을 박고 있다.


1970년 전후, 오만은 전통적인 관념을 돌파하고, 대담하게 운동화의 구조에 개선했다.

폴란드 주립대학의 한 학생이 갈고리 상표를 설계했다.

회사 창시자 중 하나인 제프가 꿈에서'니키'라는 회사의 이름을 떠올렸다.

'니키'는 그리스 이야기 중 한 날개가 달린 승리의 여신, 갈고리 모양의 상표도 날개 모양으로 보인다.


1973년에는 나이크가 가장 먼저 개발된 나일론 왕천의 신면, 그 해 런닝슈즈의 유행 포인트다.


1973년 포만씨는 런닝화 구조를 개선해 PU 고무를 위화쿠키로 만든 철몰 속에 넣어 철모에서 건조한 후 PU 고무를 꺼내 지금의 저명한 위화 바닥이 되었다.

위화 바닥은 무게가 가볍고 못이 없는 단거리 트랙 슈즈가 되자 마라톤 운동화의 영향이 깊다.


1974년, 브루크 회사는 먼저 혁명적인 집합물 재료인 EVA, 중량 경량, 지진 감소 효과가 좋다.

곧 EVA 는 고무를 사용하여 가장 광범위한 가운데 꽂는 재료로 대체했다.


1977년 세계는 나일론 망으로 운동화 신발을 만드는 것이 전면적으로 유행했다.

블루밴드 운동용품사들은 달리기 밑창을 달리는 전편식 흡진에 꽂았고, 이 바닥을 꽂는 데는 이미 절대다수의 운동화가 부족할 수 없는 부품이 되었다.


1978년 아디다스는 발뒤꿈치 관절이 과도한 뒤꿈치 뒤꿈치의 신발과 안쪽 사이의 디자인을 사용하여 뒷뒤꿈치와 아디다스로 불리며 뒤꿈치와 굽 구석 구석에 삽입해 ‘외로식 뒤꿈치의 안정 패드 ’를 사용해 더욱 안정적인 효과를 강화했다.

또한 당시 런닝슈즈 입구가 너무 낮아 알리키스키건부의 피부를 떨어뜨려 뒤꿈치 끝에'알치스근건보호편'을 만들었다. 발뒤꿈치를 신발에 쉽게 신어넣기 쉬워 뒷면에 직물 라쇄를 얹어 준다.


1985년 나이크 회사와 NBA 농구 스타 조담, 바크리, 프로테니스 명장 아가시 등 대형 스타가 협력해 스포츠 산업의 고도의 발전을 극대화시켰다.


1987년 나이키는 발뒤꿈치 밑 감진장치의 쿠션 (Air)의 첫 번째 쿠션화를 발명했다.


1988년 Asiscs는 운동화에 부위에 실리콘 (Gel) 쿠션을 박고 감진된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80년대 후반 에트닉 (Etonic)은 조기 쿠션의 안정성이 부족한 단점을 두고 안정성 쿠션 장치를 설계하고 안정성 쿠션은 여러 독립적인 소기실에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소기실은 충격을 줄이는 기능이 있어 전통기쿠션이 수상 생기는 흔들리는 현상을 극복했다.

또 다른 공헌은 일반적인 발형, 고족돔 발형, 편족발 타입에 따라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쿠션으로 컨트롤과 발의 반전 현상을 조절하는 효과에 이를 수 있다.


고태크 (Hi -Tec)는 원기둥 모양의 구체로 뒤꿈치 부위에 감진장치를 설치하고 ABC 장치로 이름을 붙였다.


Concept.

구체 내부에 기체가 들어 있다.

그리고 뿌리는 다른 감진 보호의 필요로 ABC 공을 다른 경도, 다른 탄성, 소비자가 원하는 쿠션을 만족시킨다.


역사가 유구한 핀란드 카호 (Karhu)제화공장도 시리즈 쿠션 슈즈를 발명했다. 특히 꽂힌 뒤꿈치 부위를 샅샅샅이 뒤꿈치 파고 최상층의 스트라이커를 파내는 가운데 꽂기 (2층) 위쪽에 꽂혀 있어, 체육관 내 스프링을 만드는 보통의 효과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3층은 1, 2층으로 볼 수 있으며, 4층은 지상과 접촉한 고무 밑바닥이다.


1988년 강위회사의 2대 탄력감압 시스템 (REACT 2)이 출시됐다.

이 시스템의 핵심은 어떤 형태로 만들어질 수 있는 고무 고체, 자동차 방지 충돌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이 고무 고체는 발의 완충 감진 기능을 갖추고, 충격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할 수 있으며 800N 이상의 수직 충력으로 더욱 좋은 탄력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


80년대의 운동화 특징, 각종 기능성 디자인이 분산되고, 쿠션 신발은 주류로, 쿠션 쿠션 쿠션 쿠션, 벌소형 구조, 스프링 보드 원리, 실리콘 패드 등 몇 가지 방향으로 발전했다.


1991년부터 가격이 낮은 투명 고무 소재를 채택하고, 운동화나 어떤 운동화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1992년부터 투명한 PVC 소재를 사용하여 투명고무 생산 운동화를 대신해 투명식 운동화 밑창 디자인으로 풍조가 됐다.

나이키의 쿠션은 더욱 크다 (힐수록 더 큰), 더 많이 드러나는 (더 많이 드러나는) 원칙 발전, 쿠션은 끊임없이 세대를 갱신해 질도 갈수록 좋다.


1993년 충기장치와 공기펌프 장치를 발명했으며, 충기장치는 굽 뒤꿈치 부위와 앞장의 탄성을 각각 조절해 발등 옆의 압력계를 통해 압력 수치의 크기를 정확하게 나타낸다.

에어펌프 장치는 신발끈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고, 신발 안쪽부터 굽 부위로 이동한다.

신발 밑창을 제공할 수 있는 지진 보호 및 탄성 충족 및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자동차 타이어처럼 충기나 방압을 할 수 있으며, 개인이 가장 적당한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다.


1997년 운동화가 등장했다.

생생운동화는 캥거루의 점프 동작을 모방하여 만든 제품이다.

이런 신발을 신을때, 축구부는 스프링에 압력을 가하고, 반대로 스프링도 족부에 힘을 주고, 신신신자는 걷는 동안'점프'의 에너지를 얻으며 빠르게 걷는다.


스니커즈는 기술적 발전으로 19세기 중엽의 고무슈즈를 통해 20세기 50년부터 60년까지 발전한 진가죽 신발의 고무 고무신, 70년대 나일론 헝겊 면과 EVA 바닥을 매치하는 구조방식으로 1980년대까지 구두에 부위에 박힌 각종 기능성 장치를 강조해 90년대 이후 다양한 신발과 구조 설계 방식을 이용해 주문화를 요구했다.


90년대 운동화는 70년대나 80년대보다 합각성을 중시하며 90년대 후반의 운동화 성능을 다양화하고 이상화시킨다.

90년대 런닝슈즈는 런닝슈즈의 구조적인 디자인과 스니커즈의 특징이 결합되어, 운동샌들이 가장 잘 팔리는 운동화 중 하나다.


3. 운동화의 발전 추세


1861년에 유화고무 기술운은 제화로 현대운동화의 탄생을 상징한다.

20세기 초 일본,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는 이미 운동화 연구를 시작했고, 운동화 연구를 가장 일찍 진행한 것은 운동화 감독이었고, 그 다음은 운동화의 생산상으로 변한 후 2자가 밀접하게 결합된 공동연구로 발전했다.

세계 각 브랜드는 예보, 아디다스, 신백륜, 낙타, 표마 등 모두 자신의 연구기관이나 브레인단, 디자인과 독특한 기능부품 및 특수 구조의 운동화를 만들었다.

나이키 회사는 운동화 연구에 대해 가장 광범위하고 깊이 들어가 현재 세계운동화의 연구 개발과 제조를 대표한다.

새로운 운동 종목의 끊임없이 나타나 연구와 이러한 항목의 수요를 충족시켜 신형, 다기능 제공을 제공하는, 대체재료는 근래 운동화 발전의 주제이며, 기존 운동화 구조의 기초에 개선을 가하여 운동의 특성에 부합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체육 운동의 관상성을 높이기 위해 선수들의 개성 특징을 구현하기 위해 스타일링은 더욱 아름답고, 더욱 전형화, 개인화.

색채 운용 면에서 다양한 색채의 코디와 명도를 높이고 더욱 선명한 정도.


1990년대 이전에 미국 독일과 일본은 세계운동화 연구, 디자인, 제조한 3대 국가로 세계운동화의 흐름을 이끌고 운동화를 좌우하고 있다.

또한 운동화 생산의 종류는 다양하고 색채가 풍부하고 패턴이 다변화, 입체감이 강하고 괄괄성이 좋다

복식

종합 코디, 전체적인 효과 조화.

운동화에 대한 위생 성능은 높게 요구하며 냄새제거 성능을 갖춘 신발을 연구 제작한다.


운동화의 발전은 사람들의 생활공간과 활동의 범위가 확장되면서 신흥 운동업이 꾸준히 번지고 있으며, 게다가 관광업이 생활의 패션, 운동화 종류가 점점 많아지고, 디자인이 끊임없이 새롭게 되며, 오색찬란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 다음은 운동화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운동화의 한쪽은 더욱 전문화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대중화, 패션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운동기능은 의상 속에 장식된 물품의 심미 등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셋째, 환경보호의식의 증강, 환경보호 운동화는 사람들에게 받고 있다.

넷째, 캐주얼 운동화는 대중 운동에서 주목받고 있어 구두와 운동화의 장점을 융합시켜 2자의 경계가 점차 약해지고 있다.

운동화의 특유의 기능성, 보호성, 편안성, 패션성, 특히 청소년 소비운동화는 패션이 되고 있다. 1997년 세계운동화 제품의 매출액은 170억위안으로 2003년 230억달러로 2004년 240억달러에 달하며 운동화의 시장점유율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믿는다.


21세기, 컴퓨터와 전자전감장치를 운용하고, 자동조절 운동화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운동화는 각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초점이기도 하고 운동화는 선수의 개인적 특징과 운동성을 더욱 충족시켜 발성과 기능성을 더욱 갖추고 운동화의 발전 추세다.

  • 관련 읽기

포구 60세 노인 수공 봉제 특색 호두화 돼지구두

추천
|
2012/11/16 9:10:00
98

어떻게 감별하고 진정한 소 구두 한 켤레를 보양합니까?

추천
|
2012/11/14 23:09:00
90

인터넷 쇼핑 브랜드 신발 진위 상품 의 작은 기교 를 분별 하다

추천
|
2012/11/12 10:26:00
36

하이힐은 엄지 발병을 일으킨다

추천
|
2012/11/7 15:39:00
33

온라인 화성 서뢰 구매

추천
|
2012/11/1 11:48: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OEM 의류 기업이 위기에 빠졌다

대외 무역 주문 감소, 원자재 가격 고기업, 노동자 가 갈수록'난시'를 하고, 현금 흐름 을 긴장 하 고, 온주 에서 OEM 의 의류 업체 가 위기 에 빠졌 고, 전형 업그레이드 는 더욱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