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가 유해물 풍파화 고무 재발에 필수적이다.

2012/11/5 17:08:00 45

아디다스재료광동

“대브랜드까지 해로운 화학물을 머금고, 우리는 누구를 믿어야 하나요?”


어쩌면 당신이 매일 입는 옷과 신발은 당신의 건강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국제 환경 보호 기구 녹색 평화 최신 발표 한 테스트 보고서 에 일부 세계 유명 의 야외 스포츠 브랜드 가 포함 되어 있다

아디다스

TheNorthFace, 잭월프스킨 (늑대) 등 14개 브랜드로 채택된 재료는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화학물질 전불화합물 (PFC) 등이 존재한다.


소식이 드러나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대해 아디다스 중국 본사에서'일간 경제 뉴스'를 이끌고 "제의와 제화 업계에서 2020년까지 공급사슬을 공급하는 모든 제품 및 모든 제조 과정에서 유해화학물질의 제로 배출을 이뤄냈다"고 약속했다.

이 말에서 소비자들이 발견하는 등 전체 제창업이 유해화학물질 방출은 18년, 소비자들은 18년 동안 신체나 환경에 해로운 신발을 신어야 한다.

"브랜드 제품까지 해로운 화학물, 앞으로 우리 옷 신으면 누구를 믿어야 하나요?" 소비자들이 시나리오 웨이보에서 이렇게 불평한다!


풍파가 갑자기 일어나고, 신발은 사람을 위태롭게 한다.


이 약속은 정말 완전하게 이루어져야 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즉 제화산업이 관련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기본적으로 국내 일반 소비자들은 신체나 환경에 유해한 신발을 무기한 신어야 한다는 것이다.

모제 구두업 인사가 이렇게 평론했다.


외국의 관련 구두업 권위기관에 따르면 우리나라 구두류 생산량은 매년 65억 쌍 정도이며 제업은 에너지 소비, 고오염산업으로, 거대한 생산량은 이 업계를 환경오염의 은형 ‘ 브로커 손 ’ 이라고 분석한다.

아디다스는 중국의 직속 공장과 300여 세대 공장을 총괄적으로 3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해 제화 생산 과정에서 이들 직원들은 모두 유해화학물 휘발로 건강상해를 받을 수 있다.

전체 제창업은 근로자가 천만 원을 낳았고, 이로 인한 사회적 직업병 중독 문제가 만만치 않다.

아디다스는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화학물질 전불화합물 (PFC) 등을 드러낸 후 국내 유명화 기업이 인적 위태로워 자체 브랜드에 연루되지 않을까 걱정된다.


신발 기업은 녹색 생산을 요구하고, 신발은 고무 성화는 필수적이다


최근 들어 환경 보호 분야에서 사회 각계에서 구두업에 대한 호소는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제화 생산 과정에서 배출된 오염물질은 인체와 기후 환경에 큰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오염물이 인체와 기후 환경에 큰 피해를 끼칠 수 있을지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제창업의 주된 오염 원중 하나가 신발용 접착제의 불합리한 선택에 있다.

특히 신발 밑창이 붙는 과정에서 사용된 용제형 풀로 한때 일선 생산 제화자들의 당황까지 불러일으켰다.


최근 몇 년 동안 접착 중독 사건에 따르면, 제화 과정에서 사용한 용제형 콜로이드 아염화에틸알데히드, 벤젠,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voc, 인체 건강에 직접적인 위협을 빚어왔을 뿐만 아니라 환경에 심각한 오염을 초래했다.

신발 기업은 용제형 풀로 인한 피해를 완전히 피하려면 친환경 무독의 수성 접착제를 써야 한다.


신발 기업은 ‘ 녹색 생산 ’ 을 원합니다. 국가 와 사회 대중 이 환경 환경 환경 보호 에 대한 요구에 부합해야 합니다

재료

제품 매출을 선택하면 ‘환경 보호 ’를 주제로 해야 한다. 그중 구두재는 없어도 부족한 보조감으로 신발은 고무를 더욱 중시해야 한다. 그 수성화는 필수적이다.


일형 수성화 고무신 고무신 녹색 생산


좋은 고무 공급업체는 친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관건으로 신발을 고무 분야로 지도브랜드의 명예를 가지고 있다

광동

동양수지 유한회사는 많은 신발을 시작부터 끝까지 선택하는 것이다.


이 회사는 국내 접착제 최대 생산 기지 중 하나로, 선진 업계의 생산 설비를 소유하고, 많은 기술 인재를 보유하고, 화남 이공대학과 협력하여 다항 성급 산학 연구 협력 프로젝트와 과학 기술 공관 프로젝트를 공동 책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일형 수성화 고무는 국내외화 기업의 고객들에게 더욱 주목받고 있다.


1형 수성화 고무는 동방수지 플래쉬 제품으로, 이 신발은 물에 녹아내려 완전 친환경 무독, 사용과정에서 국가'에너지 절감'의 호소는 물론, 신발 기업의 오염 배출을 줄이고, 사회대중이 신발에 대한 친환경 호소와 동시에 직원들의 신체 건강을 보호하는 데 한꺼번에 상당했다.

현재 홍성르크, 부귀조, 다프니, 플라잉, 취득룡 등 유명 구두업체가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원형 수성화 고무는 신발 사업자 녹색 생산'에 풍향을 세우고 화력화 기업은 친환경 전환의 도로에 중요한 한 걸음 걸쳐 조만간 수성화 고무가 친환경 혁명을 터뜨릴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온주시 수출 구두류 우수원자재 공급자 '인터넷 투표 끝

신발 속달
|
2012/11/5 17:02:00
48

AIR -ONE 스니커즈가 강력하게 들이닥치다

신발 속달
|
2012/11/5 16:35:00
20

부귀새: 전국자원 고품질'감자 효과 '

신발 속달
|
2012/11/5 16:17:00
16

국내 스포츠 브랜드 맹목적 확장 후 위험이 많다

신발 속달
|
2012/11/5 15:59:00
15

인심새는 마른 몸 마케팅 실현 이윤의 전면 향상을 추진한다

신발 속달
|
2012/11/5 14:05: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타의 인기 코디와 레드 카리스마

인터넷의 인기를 추켜올리는 친구들은 반드시 낯설지 않을 것이다.1세대 코디에서 홍인 상승 지금의 전당급 브랜드 모델로, 작은 고추 사레의 옷도 절로 올라가 ~ 이 IT GIRL 추동 어떻게 명원범을 입을지 궁금해요? 아래 작은편들이 풀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