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봄 여름 패션주의 트렌드 핸드백
2013 봄 여름 패션주종영한 지 얼마 안 돼, 수장 밖의 유행 트렌드는 패션주의 중두신이다. 패션주 동안 바삐 돌아다니는 패션 달인들에게 핸드백은 필수 소지품, 어떻게 이 작은 핸드백을 통해 자신의 개성과 품위를 표현할 수 있을까? 이번 패션주조들이 우리에게 어떤 핸드백을 보여줄까.
양모의 겉치레의 효과는 최신조의 디자인은 아니지만, 있다.핸드백디자인에서 볼 수 없는 클래식의 혁신 디자인이 핸드백에 활용되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이 투명 가방은 말할 것도 없이 외출을 하면 독특한 품위를 돋보이지만 코디하기 어려운 아이템이 더해져 가방 안에 든 물건도 코디가 될 수 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의 꽃무늬와 온몸옷통일, 시각적 효과도 있고, 가방 가져오는 것도 유행 추세다.
커다란 가방이 손에 접어져 있어 캐주얼하면서도 편리하지만 가방 밑의 리벳과 어두운 색으로 묶여 있다배합절대적인 시크함.{page ubreak}
핸드백의 디자인이 정교한 데다 부딪힌 코디를 손에 쥐고 누가 눅눅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가방의 디자인은 간단하지만 레오파드와 악어무늬의 맞춤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 야성적.
양질의가죽질감, 대기적인 디자인으로 심플한 느낌의 효과는 기질이 있다.
클립은 가방의 핸드백으로 디자인되었고 교묘하고 내다보며 저조한 색채가 도약하지 않으며 손에 쥐고 개성도 있고 점잖고 점잖다.
거울 같은 실버 핸드백으로 전위예술감이 극히 눈에 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