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령화 사업자 미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로 사람 을 모집 하여 절후 용공 을 방지 하다

2011/12/9 10:04:00 14

설날 대비 용공황을 위해 절강 온령 사장과 정부에 대비하여 선구했다.

1년도 채 채 남지 않았는데, 월급 인상, 휴가를 보증, 버스 수송은 할 말이 없다.


최근 해마다 절강 온령제 구두업의 사장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눈앞에 자신의 효력을 위해 능숙한 노동자들을 위해 새해에 귀향하고 나면 얼마나 다시 공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화향 ’ 이라는 명성을 가진 횡봉거리는 온령 현지이다

제창업

가장 발달했어

시골

하나.

연년 전 에는 대량 이 있기 때문 이다

훈화

가공이 필요합니다. 기업의 인원이 번창하고, 해가 지나면 많은 주문이 날아와, 귀향한 노동자들은 오히려 돌아오지 않는 것을 늦추고 있습니다.


올해 횡봉거리에서 이미 움직임이 시작되면서 이런 상황을 전환해 보려고 했으며 기업주들도 일찌감치 다양한 혜택과 친밀한 서비스를 내놓고 외래무원들의 마음을 남겨 두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업원 "삼광 생활상 상해"


횡봉지에서 외래무원 직원들은 아직도 어디에서 돈을 벌는데, 일년 내내 집에 보낼 돈이 없다.

외인은 낭랑한 말을 듣고 있지만 농부들에게는 어쩔 수 없는 일이 많다.


사천적 노동자 노황 (四川) 이 횡봉에 이르기까지 3년이 되었는데, 수많은 유수 노동자 중의 하나다.

횡봉에 있는 신발을 말하자면 노황도 많은 불만이 있다.

"2년간 임금이 인상됐지만 이쪽 소비 수준도 빨라졌다."


노황 씨는 빚 한 푼 묵었다. 그의 월급은 2200위안이고, 집세와 급식비는 적어도 1500위안을 써야 하고 나머지 몇 백 위안은 담배와 생활용품도 거의 다 썼다.


그는 "멀리 뛰면 아르바이트를 하고 이렇게 먹기만 하고 그냥 다 마시는 생활하면'부상'이다"고 말했다.


외래무원들이 남기기 싫은 주요 원인을 발견하고, 대우를 불평하는 것은 현지의 소비를 따라가지 못하고, 많은 쉬는 날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을 꺼린다.

강서노동자 왕예는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직원들이 종종 야근을 요구하고, 명절 휴일을 하지 않으면 야근료도 적다고 말한다.


기업 보스: 감동 사원 "진심"도 "진금"


설날 후에는 노동자를 붙잡기 위해 각 기업들이 일찌감치 공을 들이고 있다.


모집 1:성수기 임금 인상, 3일 3회 올랐다


횡봉거리 남쪽의 둔전촌은 현지 밑바닥 생산이 집중되는 전문촌으로, 그곳은 소형 작업장을 위주로 한다.

이 중 한 작업장에 와서 몇 명의 노동자들이 한창 안전 신발을 서둘러 제작하고 있다.

“평소에는 급여가 55위안이고 지금은 장사가 잘 되고 직원들을 더 적극성을 있게 하기 위해 3일 동안 임금을 세 번 더 올려 줬고 80위안까지 올랐다.”

작업장의 조 사장은 말했다.


모집 2: 설날 후에 일찍 공장에 가서 상을 받게 되면 일찍 회상할수록 많습니다.


노직원이 공장에 복귀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태주 태강 구두업 유한공사가 공장 차비 보조 정책을 내놓았다.

“설날 이후부터 정월 12까지 노직원이 공장으로 돌아가 회사의 장려를 받을 수 있는 차비 수당 1000위안을 받을 수 있다. 정월 12부터 정월 15일까지 공장에 돌아오면 차비는 800위안, 정월 15일부터 정월 18 ~정월 18위안 공장의 차비 보조금이 있을 것이다.”

회사 인사사장 모의문설.


개수 3: 전세차 배달 직원이 집에 가는 것은 필수 ”이다.


태주 원동 구두업 유한회사 서 사장도 묘책이 있는데, 그는 전문적으로 몇 대의 버스를 빌려 직원들을 새해에 보내려고 한다.


차로 그들을 집으로 데려다 주는 것은 우리 회사가 그들의 중시와 관심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나는 지금 내 직원들에게 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새해를 다 지나면 돌아와라'라고 했다.


횡단보도 “ 임금 인상 · 정상 휴가 ” 는 모두 계약이 의기양양할 만하다


“노동자들이 다 도망쳐 사람을 모집할 수 없다.”

요봉거리 총노조 주석 조샤 (마이크로빅) 핀은 년 후 고생을 초청한 것보다는 여년 전 준비를 잘 하지 않고, 경험 있는 숙련된 노동자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현지 거리 총노조는 노사 양측의 협상을 협조하여 노동자 일방적으로 임금인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가장 높다.


“임금 인상은 필연인데, 과연 얼마나 올랐을까? 주변진 (거리) 제화업체 근로자의 임금 수준을 결합해 최저임금은 1200원에서 1350원으로 인상되고, 기공의 최저임금은 1350위안으로 1550위안으로 인상된다.”

조샤핀이 이렇게 말했다.


직원들이 보편적으로 주목하는 용공시간과 사회보장, 노사 양도 매일 8시간 이상 근무하지 않고 매주 40시간 이상 안 된다.

“어쨌든 노동법에 규정된 권익은 모든 직원들이 공유할 수 있는 것을 확보할 것이다.”

조효핀은 거리도 이런 조치를 계약화할 것이며 기업 사장이 위반하면, 직원들은 수시로 거리에 반영하고 신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中国稳居鞋类产品生产贸易消费大国

구두업 동태
|
2011/12/9 9:53:00
13

제3차 세계 구두업 발전 포럼: 노동 밀집형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직시한다

구두업 동태
|
2011/12/9 9:22:00
24

신발 업종은'미소 '아니면'울음'?

구두업 동태
|
2011/12/9 9:19:00
16

"도산은 탈락, 동완의 구두업 지위가 없다".

구두업 동태
|
2011/12/9 9:14:00
50

出口鞋企伤不起 “内忧外患”致使艰难过年

구두업 동태
|
2011/12/8 13:30: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에 5 ~8개 구두산업 기지를 건설할 예정입니다.

제3회 (2011) 세계 구두업 발전포럼 오늘 종료.어제 브리핑에서 중국 피혁협회는 "앞으로 5년간 세계 구두업 및 중국 구두업 발전 추세를 발표했다 (중국 가죽 업계'십닷 '지도 의견 해독을 발표했다"며 중국 제화의 국제경쟁 압력이 비교적 커졌으며, 앞으로 5년간 전국에 5 ~8개의 구두산업 기지를 건설할 예정이며, 앞으로 10년 동안 여전히 중국 구두업 발전의 가장 좋은 시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