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빼빼로데이 '인터넷 쇼핑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우려 & Nbsp; 10대 고소 문제점

2011/11/24 16:20:00 8

'빼빼로데이 '인터넷 쇼핑 세일 우려 10대 항소 문제 쟁점

'세기홀로데이 '인터넷 쇼핑 판촉 전쟁이 이미 시작되었고, 전자상업계는 이번'돈을 빼앗기 전'에서 의미할 수 있다.

이익과 이익

… 이다

한편'빼빼로데이'는 네티즌의 인터넷 쇼핑 신경을 크게 자극해 타오보상성 하루 33억6억6000억의 세기 교역액, 경동상성 등 독립B2C 진영도 열심히 뒤쫓고 있다. 한편, 전자상업계도 네티즌 사이에서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다.

포격

,

판촉

가짜, 이윤을 얻는 것은 사실이다.


이에 대해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가 주최한 고소와 위권 플랫폼은 최근 전국 각지의 네티즌 수백 건의 항소 사례에 따라 광봉제 인터넷 쇼핑 분야 10대 항소 열점을 총결해 발표했다.


히트점 1: 비품 부족, 주문서 없음


빼빼로데이의 성연을 따라잡기 위해 소비자들이 엄중히 대처하지만 이번 판촉 과정에서 많은 상점들이 주문을 강제로 취소하는 현상이 있어 소비자 홀아비의 명절에 환희를 보냈다.

일부 소비자들은 일찌감치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 활동하기 시작하면 인수에 참여했지만, 방금 올라간 제품은 순식간에 물건이 없었고, 이미 잘 본 상품은 이날에도 종적을 감추지 못하고, 소비자들이 실망했다.


열점 2: 시스템 취약, 주문서 취소


빼빼로데이는 많은 소비자들이 주문이 성공한 후 주문서가 취소되었는데, 원인은 지불 시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주문서는 생성되지 않았다.

소비자들은 초살에 성공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 주문서는 생성되지 않았는데 결과적으로 한바탕 기뻐했다.


히트점 3:가격이 허위 하여 실속 이 많지 않다


많은 상인들이 이날 혼수더듬이를 하며 상품의 원가를 올리고 다시 초살에 참여해 소비자들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평소보다 얼마나 우대한지 가격도 반등하지 않았다.

타오바오 상가가 참여하는 사업가들이 비교적 높은 문턱을 설치했으나, 가격 할인을 금지했으나, 오메 세일 역시 많은 상인 홀드가 머물지 못하지만 가격 유혹은 인기를 쌓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에 상가가 원가 가격을 높여 소비자의 눈을 속일 수 있기를 희망했다.


항소 핫점 4: 물류 가 느려 지고 서비스 가 나빠지다


비록 빼빼로 명절을 앞두고 장사꾼은 물류 준비가 완료되었지만, 타오바는 40만명을 동원해 빼빼로데이를 배송했지만, 물류 속도는 여전히 상가의 판촉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데, 이처럼'엄진대대'의 상황에서 물류는 아직 대처할 수 없고, 배달이 느리고, 물건을 잘못 보내는 현상이 발생했다.

어떤 택배원은 심지어 화물을 보내려고 하지 않고 서비스의 품질을 크게 낮추게 한다.

물류는 결국 이번 빼빼로데이에 완벽한 답안지를 제출하지 못했다.


열점 5:영수증 거부,여러 구실


영수증은 상가가 마땅히 해야 할 의무이며, 인터넷 구매는 마찬가지지만, 많은 상점들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순조롭게 영수증을 받을 수 없게 한다.

일부 소비자들은 페이지를 구매할 수 없는 영수증의 버튼을 찾지 못하고 일부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청구하는 후, 쇼핑몰 시스템이 자동으로 수정되었다. 일부 소비자들은 영수증을 청구하는 것이 상가 영수증에 의해 이미 사용되었고,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요구하지 않기를 요구한다.


열점 6: 애프터푸드, 서비스 축수


홀아비 축제 판촉이 바빠 상점이 망가져서 타오보오 둘째가 누그러졌다.

빼빼로데이에 앞서 타오바오 2와 몇 마디 상담 상품에 대해 기본적으로 ‘빼빼로데이 기간에 바쁜 상담, 셀프 쇼핑 리스트 ’라는 제시가 나왔다.

발송 정보를 묻는 등 응답이 없다.


핫점 7: 교환 지연, 환불 무기


시흥이 넘치며, 받은 후 사이즈, 스타일, 품질이 부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소비자가 환불하는 것은 긍정적이다.

하지만 장사꾼은 대부분 매출만 하고, 애프터에 상관없이 소비자들이 반품 신청 과정이 순조롭지 않다.

상인은 주문이 너무 많아서, 소비자의 반품 요청이 밀려날 수밖에 없었고, 심지어 일부 소비자들이 상청 관리자를 나서서 협상을 해결할 수 있었다.


핫점 8: 강제 환불, 초살 무효


초살 과정에서 상기 강제 환불 현상도 많다.

일부 소비자들은 주문서를 초살하여 돈을 지불하는 것을 보여 주고, 판매가를 발송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서는 판매자에게 환불 처리를 받았다.

사업가들이 이미 물건이 없는 상품을 이용해 인기를 끌거나 사업가는 물건이 없거나 주문 상태를 직접 수정하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불공평하다.


핫점 9: 플래그숍 판매, 위권 무문


상가에 있는 플래그숍은 반드시 상가를 엄격히 심사해 봐야 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을 만하다.

그러나 빼빼로데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타오보상성의 기함 가게에서 가짜 상품의 종적을 발견했다.

심지어 소비자가 위권을 행사할 때 타오보상성은 상품의 진위를 검증할 수 없다는 이유로 소비자의 감정을 무시하고 있다.


열시 10시: 명절이 지나면 판촉 불변


초살한 후 많은 소비자들이 서둘러 사는 재미를 즐기면서 실익을 얻었다.

그러나 명절이 지나면 다시 상품의 가격을 다시 보고 상점은 ‘ 광환이 미처 ’ 라는 기호를 달고 있지만, 여전히 세일 때의 가격에 머물고 있다.

소비자들은 의심을 금치 못하고 초살의 의의가 어디에 있는가?


경동상성, 소녕 마케팅, 범객성품 등 전기업체들이 잇달아 합류했지만, 타오비즈의 성폭도는 여전히 타오비상성에서 맞서지 못하기 때문에 타오비상성은 홀아비제에서 고소한'이긴 사람'이 동시에 네티즌이 고소하는 중점이다.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는 비권플랫폼과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고소 대다수가 타오바오 (타오바오) 상성 (타오바오 (Toboo) 에서 얼마나 많은 누리꾼들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가?


이에 대해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에서 인터넷 쇼핑과 위권 전문가 야오젠방방방은 “ 세기대전 ” 전기상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 판촉 답안지가 만족스러웠는지 이미 알고 있다.

전기업체들은 빼빼로데이에서 하루'돈 뺏기'를 벌일 때의 풍랑이 너무 커서 준비가 부족해 웃음이 터지자 항소했다.


이에 대해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가 인터넷 쇼핑과 위권전문가 야오젠방방은 네티즌에게 맹목적으로 판촉 판매에 참여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전자상들이 네티즌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위해 매출액 을 점령하고, 세일 이벤트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다.

빼빼로데이는 쇼핑몰에서 돈 건져주는 핑계일 뿐, 사실 타오그넷, 보배 (Boogle.cn)보다 대표적인 인터넷 쇼핑몰 네비게이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은 사실 매일매일 있고, 실질적인 혜택이 있다.

  • 관련 읽기

2011년 우리나라 방직 산업 발전 상황 조사 분석

즉시 뉴스
|
2011/11/24 14:58:00
17

국내 의류 기업 이 인터넷 쇼핑 을 빌어 포위 를 돌파하려 한다

즉시 뉴스
|
2011/11/24 14:55:00
10

도쿄 국제 가방전 개최

즉시 뉴스
|
2011/11/24 13:10:00
12

패션'빨라 '안되겠다? H &M 방신범사철 반탄.

즉시 뉴스
|
2011/11/24 12:07:00
14

湖州禹越第三届蚕丝家纺文化节举办

즉시 뉴스
|
2011/11/24 11:44: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소산화섬유 방직 산업 & Nbsp; 천억 산업 발전공정을 실시하다

소산화섬유 방직산업집군 시범구는 절강성 산업집군 지역의 국제 브랜드 최초의 시점단위로 확정되었으며, 소산은 적극적으로 ‘ 화학섬유 방직 ’ 이라는 브랜드의 경제를 적극 조성하여 집단 브랜드, 기업 브랜드와 제품 브랜드 양성 상호 발전의 구도를 형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