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류정계는 산수 & Nbsp; & Nbsp; & Nbsp;; 올림픽 과학 4주년 등산 여행기

2011/9/20 15:53:00 50

정계 에 기정 산수 4주년

경축

심오하다

네트워크 과학 기술 회사

사주년

생일, 2011년 9월 15일, 임이사 회사 전체 직원이 서산왕에 와서 일선 천경구 등산유람을 하고 산수 사이의 기분을 풀어 에너지를 축적하고, 끊임없이 등반 중, 올림픽 사람의 의지를 시험하며 올림픽 팀의 응집력을 단련한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지나는 산봉우리가 임오의 끊임없이 전진하는 목표이다.


새벽 8시쯤, 푸른 하늘에는 몇 가닥의 흰 구름이 떠 있었다. 도시의 거리에는 이미 예전과 같은 시끄럽게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회사 일행은 60여 명이고, 버스 두 대가 있다.

먼지가 날리는 외환로를 건너 104성도를 따라 서명을 거쳐 고교로 가는 반산도로를 달렸다.



모두 산 밑 에서 머리 를 꾸밀 고, 찬란한 웃음 은 필승 의 신념 에 넘쳐 흐른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큰 형님이 스케줄에서 파악해야 할 요령과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형님이 앞장서서 도랑 내행에 나섰다.


도랑 내의 길은 사실 길 이라고 할 수 없고, 도랑 안에 들어서서부터 점점 좁아지면서 갈수록 깊어진다.

정수리는 원래 넓은 푸른 하늘로, 이곳에서 점점 우여곡절이 되어 가는 가늘게 변했다.

점점, 점점, 과정, 광선이 점점 어두워지고, 온도가 점점 낮아지고, 양쪽 절벽이 점점 높아지고, 점점 험해지고, 길을 따라 두 발자국, 세 발자국

절벽

머리에는 도깨비 같은 거석이 걸려 있고, 발아래는 험상궂은 심판으로 두 벽이 매끄럽고 손발이 따르지 않는다.

넓은 곳은 세 사람이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지만, 좁은 곳도 서로 용납하기 어렵다.



우여곡절 작은 길 속에 우리가 전진하는 깃발이 있다


굽이굽이 굽이굽이

안으로 들어가면 갈수록 무형적인 억압감이 점점 몰려오면서 양쪽의 절벽은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압박을 하는 것 같아 숨막히게 한다.

수십 명의 대오가 어느새 거리를 넓혀서, 원래 흥분하고, 열렬한 말이 점점 가라앉아 완전히 조용해졌다.

머리 를 우러러러 가 보고 두 벽 의 산암

가파르다

높이 올라갈 수 없는 한 줄기 하늘에는 흰 구름이 몇 가닥의 벼랑 끝에 몇 가지 나무가 멀리 떠 있다.

거대한 돌은 공중에 걸려 낭떠러지로 돌아갔다.

그런 느낌은 마치 자신이 심연을 향하여 가고 있는 것처럼, 도움이 되지 않는 서늘한 서늘한 서슬이 몰려왔다.

{page ubreak}



협곡 속의 험난한 도로에는 우리가 단결하여 나아가는 그림자가 있다.


  


이사가 솔선수범하여, 우리를 위해 방향을 인도하여, 우리의 승리를 격려하는 것은 바로 전방에 있다.


몇 차례의 아슬아슬한 에피소드를 거쳐, 일행은 마침내 전반을 통과시켰다.

골짜기

길도 넓어졌고, 날이 밝아졌고, 눈을 들여다보니, 푸른 물 하나, 푸른 하늘.

가까운 곳에는 삼삼냥 농민들이 부지런히 농사를 짓고, 황소 몇 마리가 한가로이 풀을 뜯고 먼 곳에서 산들이 둘러싸여 있다.

세상 물정을 본 듯하다.

갑자기 마음이 자연처럼 탁 트여 갑자기 온몸이 가벼워졌다.



하늘 이 웅장한 몸매 가 마침내 우리 앞 에 나타났다


작지 않은 산천의 원천은 끊임없이 흐르는 샘물을 모아 연도에 졸졸 흐르는 물샐 틈이 없다

세류

산세 를 따라 분하 로 흘러 천만 년 의 도랑 을 이루었다.

{page ubreak}



본영 목적지 에서 우리 의 승리 의 웃음 을 기록하다


통과하다

일선

자연의 경치를 맛볼 수 있는 것 외에도 자연이 인간에 대한 탐욕에 대한 벌을 느낄 수 있다.

사람의 마음을 정화시키고, 통째로 지나가는 과정은 마치 사람의 일생을 연기하는 것 같다.

호기심과 억압이 충만되어 힘겹고 절망도 가득하다.

사람의 끈기를 시험하고 있다.

사람들이 도랑 밖으로 나갈 때, 마음씨가 생기면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움직인다.

시야가 넓어지면서 먼 곳의 푸른 하늘과 푸른 푸른 물과 청산을 바라보며 마음도 환하다.

마음이 정화되고, 다시 태어나기를 희망하는 것은 열반이다.


 
  • 관련 읽기

산동 만태 창업 유한회사 일면 지사

본망 전문 원고.
|
2011/9/20 14:44:00
38

고미르 패션 유한회사 소개

본망 전문 원고.
|
2011/9/20 14:29:00
54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인터뷰 홍콩 유명 디자이너 하국이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9/20 13:42:00
99

Custo & Nbsp; Barcellona 뉴욕 패션 주에서 폭발적인 색채가 포인트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9/19 16:48:00
88

구미 여자 스타 대복변'임신 '패션

본망 전문 원고.
|
2011/9/19 15:48: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방글라데시 정부 는 복장 부처 의 폐수 처리 공장 규칙 을 고려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정부는 폐수 처리 공장 규칙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특히 최고외환소득부문에 대한 의류 부문을 고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