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Nbsp; Bers 추석 Talisman 시리즈가 달원을 빛나는 밤
세월이 무성하다광석중생육은 하나하나 하나하나 둘도 없고, 숨을 죽이는 치명적이다.유혹하다.2011년 추석, De Beers (데이빌스)는 이 대자연을 가장 희귀한 보물을 현대보석으로 끌어들인다디자인월원인 단합의 아름다운 경향에서 영감을 얻으며 전통적인 스타일 시리즈에 정교한 여성화와 현대화의 해석을 통해 눈부시게 빛나는 새로운 Talisman 시리즈를 선보였다.새롭게 늘어난 13가지 디자인은 참신하고 우아한 체인, 팔찌, 반지, 귀걸이는 신나는 활력을 불어넣고 다이아몬드 보석 예술의 새로운 생명을 부여했다.
천연 원구는 선우주, 생길상, 부귀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왕과 왕후들에게 전향을 받고 있다고 한다.2005년에 출시된 톨isman 시리즈는 천연 원시볼을 현대보석업에 끌어들인 뒤 De 베르스 (De Bers) 라는 일찍이 귀족의 천연 원시다이아몬드가 오늘 도시 여성의 손꼽히는 럭셔리가 되었다.
트리스맨 계열은 디자인 방면의 큰 포인트로 천연 원드릴 다이아몬드 특질의 완벽한 결합으로 1000개의 천연 원드릴 중 하나만이 아름다운 특질로 선택할 수 있다.훌륭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우아하고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보석 정품이다.또한 천연 원시추와 원형 밝은 자동차 다이아몬드 사이에는 16세기의 클래식 장미 차공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까지 포인트를 준 뒤 우아한 스타일과 만천풍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힐리즈맨 시리즈는 다시 한 번 세인에게 디베르스 (데이빌스)에게 신복하는 마스터 급 가공공예와 전문기예, 노란색, 호박색, 녹색,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형성된 우아한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이 중 Talisisman 링이 원디스패패패패패패패패디자인다른 다이아다이아조합으로 표현, 우아한 18K 화이트화이트나 골골골골골골골골골로골골고리가득 가득 차차차다이아로 가득 차있어, 이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테테테테테테테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무늬다른 다이아다이아를 품어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둘원우아한 장식장식장식장식장식장식이 2.2kar2kar2k알에 달달한 46개와 알알알알환환환환환환환환환환환환빛나빛나빛나빛나빛나빛나빛나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가다또 다른 찬은 성진으로 여성의 매력을 발산시키는 정교한 체인 추락은 구면 좌석에 총 3.9크라에 달한 78개의 반짝반짝, 천연, 흰색, 흰색, 현채 다이아몬드, 원형 밝은 자동차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클래식 장미 차공 다이아몬드의 달처럼 정성을 담아 고르는 천원 다이아몬드.찬탄할 만한 것은 De Bers (De Bers)가 특별개발한 serti poincon (표지성 바닥)이 유일하게 단연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눈부시게 빛나는 혁신형 다이아몬드 바닥을 연출하는 의미다.다이아몬드 빛은 수공으로 만든 황금 바닥에서 서서히 춤을 추며 완제품으로 질감과 깊이를 증가시켰다.
또 트리스맨 시리즈 반지, 계환도 훌륭하게 연출됐다.전자의 다이아몬드 총중은 약 1.3캐럿, 유광, 기질 전아한 둥근 동그란 동그랗고 밝은 자동차 다이아몬드 스타는 달처럼 중앙의 현채원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무늬 있는 18K 백금 및 황금 받침대에서 춤을 추고, 후자 디자인은 천연 원형 다이아몬드, 원형 블록버스와 클래식 로즈맨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현채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백금계탁에서 끊임없이 변환된 도안을 형성하고, 총중량은 2.3캐럿, 반폭 18K 백금계환은 0.5크라다.
침수자 귀걸이, 체인 고리, 단알 다이아몬드 반지로 구성된 Talisman 단알 다이아몬드 시리즈는 패셔니스타의 우아한 스타일을 특징으로, 정교한 De Bers (De Bers)는 원형 명량형 자동차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가 중앙을 둘러싸고 있는 화려한 천연 다이아몬드를 무작정 매력적으로 발산하지 않고 있다.잠든 자 귀걸이는 총 0.5캐럿 다이아몬드, 체인 은 약 0.45 캐러멜 반지 한 알 0.4캐럿.그리고 눈길을 끄는 트리스맨 시리즈 팔찌는 다이아몬드와 천연 다이아몬드, 화이트 다이아몬드, 큐빅 다이아몬드, 총중량은 1.29캐럿에 달한다. 그 중 핸드메이드 메이커와 클래식한 로즈맨, 고전 로즈맨 천연 원추공은 조형 우아한 골드 팔찌에서 섬세하고 정교한 패턴을 형성하며 어떤 각도에서도 막을 수 없는 극혹을 절약했다.
이 모든 사람들을 감감관관관관하는 예술품 중 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자연의 힘으로 조각된 천연원원원원원드드모두 독특아름답, 선선선선아름다운 색택, 섞인 형형형과 천연의 밝도를, 수많은 신화와 전전전전전전전설에 부부부되어 있는 대자연가장 희희희희한 보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수많은 아름다뛰어난 진진진진진진보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한 명명명명명명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형형 패턴과 독특한 스타일링은 오랜 세월 동안 쇠퇴하지 않은 여성 송가를 합주하며 달처럼 독특한 매력이 돋보인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