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추복을 양성하고 반월을 앞당겨 시장에 나오니, 가격은 상승한다.

2011/7/29 10:37:00 32

추장시장 백화점

올해의 날씨가 변덕스러운 영향을 받아

양성

추장 상장 기간은 예년에 비해 적어도 보름 정도 앞당겨졌는데, 기자는 어제 시내 각 대형 백화점에서 보았는데, 많은 브랜드들이 이미 매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를 새로운 위치에 양보하였다

출시

가을옷

하복은 할인 구역으로 바뀌었다.


올해 가을에는 포장 가격이 보편적으로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을 돌아다니다


상점은 이미 물건을 팔았으니, 작은 가게는 더 기다려야 한다.


기자는 어제 시대광장 안에서 한 바퀴 돌았고 대충 추장은 전체 매장복의 25% 정도를 차지했다.

예년과 비교하면 올 가을 상장 시간이 최소 보름 앞당겨졌고 어떤 의류 브랜드는 심지어 한 달 앞당겨졌다.


"예년에 하복 판매는 6 개 파급파곡 팔렸지만 올해 날씨 탓에 하복 판매가 줄곧 파봉 단계에 놓여 있었고, 마지막 파격적인 매출량을 미리 팔았다"고 말했다.

문창상권의 한 옷가게인 오점장은 “지금 가게에서 옷을 골라 구입하는 고객이 많은데, 옷 스타일 등 전날 대체로 구매 욕구를 떨어뜨려 판매량이 모두 안 가고 있다 ”고 말했다.

이때 추장 신상은 고객의 심미피로를 없애기 위해 판매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다.


이녕 매장 판매원들도 올 가을에 일찍 출시된 것은 주로 여름옷부터 코드를 끊기 시작하는 현상으로 매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길거리 작은 상점 안에는 아직 가을옷을 보지 못했다.

"아직 여름옷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채널 내의 한 의류점 양사장은 "아직 도매시장이 여름옷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우리도 늦추복을 서두르지 않는다"고 말했다.

기자들도 다른 옷가게에서 알기 때문에 추장은 일반적으로 8월 하순에 상장된다.


가격을 묻다


중고급스러운 보급으로 운동 브랜드가 오르지 않았다


중급 추장의 가격은 모두 600위안 안팎으로 작년에 비해 약 10% 상승했다.

고급스러운 여성복의 상승폭은 더 커졌고, 백화점 내의 안내 인원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종류의 고급스웨터 가격은 2600위안 안팎으로, 올해 판매가격은 3000여 위안에 달하며 상승폭이 30% 이상이었다.

또 수입 여장 가격도 오르고 있다. 특히 생산지는 한국 인도 등지로 5 ~8%로 올랐다.


그러나 각 스포츠 브랜드의 추장은 눈에 띄지 않았다.

"올해 우리 가게 내의 추장 가격은 여전히 400원 /안팎이다."

한 전문점의 판매원은 “올해 추상화 가격도 달라지지 않았다 ”고 소개했다.


원인을 찾다


물류 · 인력 원가 가 인상 주인 이다


추장 가격이 보편적으로 오르는 상황에 대해 기자들은 각 방면에서 알 수 있으며 대부분의 상인들의 추장 인상과 면화 관계가 그리 크지 않다.


시내 내의 대형 백화점 내부 인원은 저가 의류 업체들이 면질 속옷, 청바지나 순면 티셔츠를 가장 많이 받는다고 분석했다.

그러나 중고단 여장에는 면가 기복이 가격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적다.

현재 중고단의 드레스는 복합 원단을 선호하기 때문에 단일 면마 등 소재가 아니라 옷감의 원가 값은 작은 부분만 차지한다.


기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물류, 인력, 홍보 원가, 중고단복 제시의 주요 원인이다.


의류 생산업체 관계자는 추장 가격의 상승은 주로 3대 방면의 원인으로, 노동력 비용이 끊임없이 상승해 의류업에 큰 압력을 주고, 둘째는 기업의 토지세, 부동산세 등은 제조 비용 안에 계산된다. 3은 원자재 가격의 상승이지만, 예년보다 더 중요한 요인은 아니다.

호표그룹 서소준 사장도 기자에게 일부 브랜드가 승진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열매 중


여름옷을 사는 것은 여전히 첫 번째 선택이다


“주로 여름옷을 보러 왔고, 매년 말 창고를 다닐 때 쇼핑을 할 수 있고, 대체로 가격도 좋고 예쁜 브랜드의 옷을 다 털어낼 수 있다.”

시민 오씨는 “지금 가을에 막 시장에 나왔는데 가격이 비교적 높고 더울 뿐만 아니라, 당분간 추장을 더 살 계획이 없다 ”고 말했다.


한 장의 여름옷 50% 가 표지되어 있는 옷가게에는 여전히 많은 고객들이 옷차림을 하고 있다.

갓 옷방에서 나온 한 여사는 기자에게 이 옷을 며칠 전에 보았을 때 300여 위안, 지금은 150위안, 여름옷이라 해도 한두 달, 5절은 수지가 맞다.


올 가을에 보편적으로 가격이 오르는 현상에 대해 시민왕 여사는 “이전보다 하복은 예년보다 비싸고 추장 가격도 이상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러나 왕 여사는 여전히 여름 옷차림 위주로 추복을 살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 관련 읽기

광저우 가격 을 만들다

광동
|
2011/7/29 9:33:00
75

주문서를 받지 못하면 죽는 것이고, 받으면 손해를 본다.

광동
|
2011/7/28 10:19:00
33

오강 씨, GB 내려주세요!온주화 기업이 이탈리아 브랜드에 손을 대다

광동
|
2011/7/27 9:22:00
42

화학 공업 출국 방직 복장 방직 서비스

광동
|
2011/7/27 8:47:00
43

'호문복 '손잡고 알리바바 싸서 인터넷에 팔아요.

광동
|
2011/7/25 9:5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마케팅 모드

단매 사이트는 미국의 Groupon 에서 기원하며, 이 사이트는 2008년 11월에 설립되었고, 1년여 만에 사용자 방문량이 10배 이상 늘어났고, 2010년 매출은 4억 위안 정도로 역대'발전 속도가 가장 빠른 회사'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