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가 ‘롤러코스터 & Nbsp; 해사족의 최고 적자는 수억 위안에 달한다
면가
올해 3월에 3만 4000위안을 돌파한 뒤 면화 현물가격은 1로에서 2만4000위안으로 떨어졌다.
목화가격의 큰 기복이 많은 방직 기업들을 크게 불러 참을 수 없게 했다.
방직 한 분
출시
회사의 고관은 “면화 가격이 급등하든 대등하든 방직 기업들에게는 좋은 일이 아니다 ”고 불평했다.
현재의 방직 시장을 보면 목화가격은 이미 무질서한 상태에 접어들어 차각의 면가가 오르는지 아닌지 예측할 수 없다.
방직업체가 주문 입고가 불가능하거나 주문 입고만 하는 경우도 나타나 하위업체가 하위권에서 단단짝만 내리지 못하는 보편적인 현상을 낳았다.
면가 상승, 방방직, 면가 하락
방적 기업
고함치다
면가 가 높고 고락방직 기업은 대부분 밑지고 경영한다
작년부터 지금까지 면화 가격은 롤러코스터를 공연했다.
지난해 5월 면화 가격은 17000원, 톤, 6개월 이후, 면화 가격이 급상승, 매톤당 3만 위안을 넘어 올해 2월, 면화 가격은 35,000위안을 기록했다.
4월 이래로 국내 목면 가격은 평균 3일당 500위안이다.
두 달 동안 면가 1로는 2200위안 / 톤, 폭락 3할까지 폭락했다.
방직 기업이 고관으로 언급했으며 지난해 면화 대폭 상승으로 원가 증가로, 방직 기업의 이윤이 심각하게 압축되어 많은 방직 기업들이 원자재를 대량으로 사들이기 시작했다.
면가가 대폭 하락한 이후 방방기업의 재고도 대폭 하락세로 재고가 늘어난 기업의 손실이 많아졌다.
'중국 면화공업재고조사'는 지난 4월 사재고재고가 13.1일 증가한 2009년 3월 이래 최고 수준, 브랜치 재고환경이 8.8일 증가하면서 2010년 3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떠올랐다.
일부 대기업이 만 톤에 달하는 것은 직접적 적자를 의미하는 것이다.
무한 일면 책임자는 “면 3000톤을 저금하면 3000만 원, 1톤 적자 1만 원 ”이라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다수 기업 재고면 매입 가격은 매톤당 2만 8000원 이상이었고 현재 시세가 이미 2만 3000원으로 추락했고, 출수할 수 없는 사면자, 장부 손실은 수천만 위안에 이른다.
최근 조직 직원이 강절일대로 시장조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포 공장, 날염 공장, 일부 소형 의류 업체 등 하류 사용자는 60 ~70%를 정산했다. 방직 업체 생산량이 40 ~60%를 직접 압축했다.
방직 상장 회사의 고관은 기자에게 면가의 높은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회사가 면화 선물에 발을 들여놓지 않는다.
면가 파동 은 예측하기 어려운 방적 기업 이 단주문 을 보이기 어렵다
가격 하락을 피하기 위해 가져온 재고 적자 손실은 현재 많은 면방기업들이 면화 구매에 참여하는 것이 비교적 신중하고, 대다수의 관망적인 태도다.
신비한 주식 회장 비즈니스 관계자는 "회사의 재고가 예전처럼 길지 않다. 현재 회사의 재고는 일반적으로 30일 안에 있는 용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회사의 1분기 사용은 지난해 저가 면으로 최근 2개월부터 현금 판매를 시작으로 전후 가격차는 보통 1천에서 2천가량이다"고 설명했다.
중국 면화협회 사이트에서 최신 발표한 분석은 현재 다수의 면화상들이 손에 많은 면화 재고품이 있는데, 수천 톤의 기업이 적지 않다고 한다.
현재 면화 가격이 안정되면서 방직 기업의 재고가 바닥을 보이면서 면기업이 적극 출하하면서 쌍방의 거래량이 높아졌다.
또 현재 업계 하류가 비관적으로 하반기 주문이 다가올 전망이다.
면가의 기복이 불안정해졌고, 여전히 하락할 가능성이 있어 많은 방직 기업들이 감히 외면을 내리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속한 주식 이사비의 사업에 따르면 “현재 방직 기업은 단주문서를 위주로 하는 것으로 이미 보편적인 현상이 되고 있으며 대다수 고객 하의 주문서는 모두 3월 이내에 외국의 고객 주문서라도 예외가 아니다 ”고 소개했다.
면가가 25,000위안 하락을 기대하다
성 면화협회 조사에 따르면 면가 폭락이 3할에 가깝게 떨어지는 것은 주인이다.
최근 하류 수요가 위축되어 목면 가격이 하락했다.
국외 구매자는 방직품 주문서를 더 원가 우세하게 바꾸는 나라로 우리나라의 수출 주문이 감소하고, 특히 장대폭 감소하고, 대량의 중소무역업체들이 생산을 중단하지 않으면 면화 수요가 급격히 줄어든다.
두 번째는 방직 원료의 신소재의 출현으로 접착고무와 폴리에스테르 등 유성가격대비 원면으로 일부 대체돼 올해 면방기업의 면화에 대한 수요량이 상대적으로 감소했다.
한편 올해 글로벌 면화 생산량은 2750만 톤으로 지난해 2500만 톤보다 10% 정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생산량이 증가하여 수요가 감소하여 가격의 하행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에 대해 이 같은 신상 주식 회장 비보 경영자는 "현재의 면가가 여전히 좀 비싸다. 평균 25,000위안 /톤의 가격에 불과하지만 이 가격도 기업 보본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중국 비축 면관리 본사는 최근 날씨 요인으로 면시장이 다소 지탱했지만 방직 생산판매세는 눈에 띄지 않았기 전에는 국내 면화 약세 운행이 큰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 국내 수요 부족과 수출량 하락의 영향을 받아 면가의 하락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8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작년 이래로 높은 면가 때문에, 많은 의류 기업들이 비용 압력에 시달리고 있다.
면화 가격이 크게 떨어지면 의상 가격도 대폭 하락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비자들이 제기되고 있다.
신속한 주식 이사비의 경영자는 현재 회사의 제품 가격은 모두 다음 주문 시에서 고객과 협의하는 가격으로 업계의 제품가격도 마찬가지로 동시 시장에 출시되었다.
하지만 제품은 생산부터 판매까지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품의 가격은 정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의류 회사 관계자는 면화에서 생산, 판매 등 환산까지 구입해 반년 동안 소모됐다고 말했다.
올 하반기에 생산한 겨울 의류는 여전히 고가면으로 사용되며 이런 의상은 가격을 낮추지 않는다.
또 한 의류를 생산하는 회사 사장은 “ 어떤 의류의 면화 비용이 원래 높지 않고 인공 원가 상승 등의 요인을 고려해 이러한 의상의 가격은 면가의 상승에 그다지 영향을 받지 못한다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