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감회 신규 기업의 융자 & Nbsp; 불량률 용인도 완화
상업은행의 지지와 소기업 금융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 소기업의 신용대출 증가 속도가 전액 대출 평균 증가, 소기업 향상
대출
만족률, 덮어쓰기 및 서비스 만족률.
최근 은감회는 《상업은행을 지원하고 소기업금융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을 지원하는 통지 》를 인쇄했다.
(이하 알림)
《 통지 》 는 총 10조의 주요 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하나는 우선 수리와 소기업을 심사하고 심의하는 것이다
금융
서비스 시장의 출입 사항의 관련 신청.
둘째는 심신 감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조건 하에 소기업 대출 비용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금융채무를 발행해 금융채 발행에 대응하는 단자 500만 위안 이하의 소기업 대출은 예금 대출 대비 심사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3은 바르셀 신자본 협의의 기초에서 내부 평급법 계산 자본 충족률을 운용하는 상업은행에 대해 단자 500만 위안 이하의 소기업 대출 대출을 허용하고 내부 평급법 계산 자본 충족률을 사용하지 않은 상업은행은 단자500만 위안 이하의 소기업대출을 충족시키며 소매대출을 받을 수 있다.
적당히 불량 대출율 용인도 를 완화 하다
《 통지 》 는 소기업 부실대출 비율에 대한 차이화를 실행할 것이라고 한다
심사
소기업 부실대출 비율을 적당히 높이다.
은감회 자료에 따르면 2010년 말까지 은행업금융기관의 부실대출 잔액은 1조24조원으로, 연초 1,696억원, 부실대출율이 2.4%, 연초 0.89퍼센트 하락했다.
이 중 상업은행은 대출 5급 분류의 부실대출 잔액을 4, 336억원으로, 연초 732억원, 부실대출율이 1.13%, 연초 0.45퍼센트 하락했다.
반면 부실대출율이 구체적으로 완화된 비율에 대해 은감회 감독이 2부 감독이 업무에 비해 다른 유괴정책을 차지하고 있다.
또 소기업대출 대출 총액이 일정한 비례에 이르는 상업은행이 전문금융채의 비율을 우선 발행하는 비례에 대해 각 은행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요구한 비율도 다르지 않을 것이며, 은감회는 동류은행의 비교 후 규정된 명단을 고르기로 했다.
은감회 관계자는 올해 들어 소기업 신용대출 품질이 계속 높아져 부실잔액과 불량률이 계속 투항했다.
현재 소기업 부실대출 잔액은 2395억 원으로, 연초 147억 원, 불량률은 2.61%, 연초 0.37퍼센트 하락했다.
자료에 따르면 2004년 은감회에서 발행한 《상업은행 자본 충족율 관리방법 》에는 현재 상업은행이 기업과 개인 대출의 위험 권중은 주택 대출 대출 대출 금액을 50% 이외의 나머지 모두 100% 에 이른다.
이번'통지 '500만 위안 이하의 소기업 대출금은 동소매대출 계재 자본의 규정에 따라 현재 각 행은 모두 100% 벤처 자본을 거론하는 소기업 대출 최소 참조 대출금 50% 를 대부해 처리할 전망이다.
소기업 대출 이 두 개 "보다 낮지 않다"
이 책임자는 매체통기회에서 올해 들어 은행이 소기업대출 투출에 대해 두 개의 비소성을 계속 실현했다. 하나는 전액 대출보다 낮은 평균 증가 속도를 높이지 않고, 이는 작년 동기 대출 수보다 낮지 않다고 밝혔다.
2005년 은감회는 소기업 융자 문제를 장기적 전략적 임무로 추진해 소기업 금융서비스를 상업이 지속될 수 있다는 원칙 아래'6가지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소기업 금융 서비스 전용기구를 잡기 위해 제품 개발을 중점으로 삼아'두 가지 비소기업 금융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효과적인 작업 방식으로 자리매김했다.
4월말까지 중소기업 대출 잔액은 9조45조원으로 전체 기업 대출 잔액이 28.8%로 7.1%로 전체 대출 속도가 0.8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연초 62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82억원 증가했다.
은감회에서 중소기업의 융자를 지원하는 정책에 힘입어 각 은행들도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중소은행은 대기업 융자를 점차 퇴출해 소기업에 자금을 소기업에 투자하고, 절강태륭은행을 비롯해 중소기업 대출금은 은행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중국 은행 금융본부 이남 주관은 2009 -2010년 중행 소기업 대출 잔액 증가폭이 210%로 동기 전행 대출 속도 142퍼센트 증가했다.
올해 4월 중행 소규모 기업 고객은 29만63명으로 연초 4.63만가구로 18.57% 증가했다.
소소기업의 대출 잔액은 325억 원으로 연초에 비해 406억 위안 증가 폭이 15% 로 전행대출 10퍼센트 증가했다.
또 민생은행 소매은행부 사장부 주빈 (블로그)에 따르면 현재 민생은행 소규모 소규모 대출 잔액은 1900억원으로 최근 2년 복합 500% 증가했다.
소기업 대출금은 전체 대출 자원 60% 를 차지하고 고객 수는 26만 가구로, 그 중 직접대출은 12만 가구, 호당 대출 통제는 200만 명, 혜와 약 4000만 개 기업 고객.
신용대출 구조의 산업과 업계가 최적화되다
은감회 관계자는 올해 들어 소기업 신용대출 구조의 산업과 업계가 한층 최적화, 전통적 우위 업종은 소기업 대출의 주요한 분야로 제조업이 가장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4 월 말, 상위 몇 위 업종 은 제조업, 도매, 소매업, 수리, 환경업, 공공시설 관리, 부동산, 임대 및 비즈니스 서비스, 증가, 제조업, 도매업, 건축업, 교통 운송업, 창고 및 우체업, 부동산 산업.
또 대부자원은 선진 지역과 중서부 지역의 불균형한 국면에서 크게 달라졌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동부 선진 지역 소기업 대출 잔액이 많지만 동북과 중서부 지역이 적다고 소개했다.
올해 초 이런 상황은 개관을 얻어 비교적 빠른 성장이 나타났다.
이 중 내몽골 지역은 15.52% 증가했으며 해남지역은 13.05% 증가했으며, 호북지역은 13.51% 증가했으며, 청해지역은 10.75% 증가했으며 하남성 지역은 10.63% 증가했다.
베이징은행 관계자는 은감회가 이번에 차별화 정책을 발행하여 은행서비스 소기업의 주동성과 적극성을 증가시켰으며 미래 베이징은행은 500만원 이하의 대출 업무에 대한 상장 비율을 높여 업무원 이 같은 업무를 중요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중 제조업, 소매 및 도매류 전통 업종, 그리고 125기획 중 국가 중점적으로 지지하는 에너지 절약, 과학 기술, 문화 등 업종은 베이징 은행이 소기업 신용 대출을 지원하는 주요 업종이다.
- 관련 읽기
- 배합 자원 | 짐바브웨가 기록된 면화 수출을 기대하다
- 사장 인터뷰 | 이녕CEO 장지용 인터뷰: 나는 기업과 함께 발전했다
- 배합 자원 | 호북: 전문가들은 홍수와 침수 재해를 일깨워 면화 병충해 방지에 주의한다
- 배합 자원 | 장쑤 성
- 뉴스 정보 | 제화업 경기 회복 기업 참가 열정 고조
- 오늘 오퍼 | 7월 28일 성택 시장 면사 화섬유 면사 가격 속보
- 배합 자원 | 절강견사: 호주 2010년 상반기 누에고치 생산량 감소
- 오늘 오퍼 | 7월 28일 산동 창읍 원료 시장 면사 화섬유 가격 속보
- 배합 자원 | 장쑤 성
- 배합 자원 | 절강가흥: 상반기 누에고치 가격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