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ZA가 품질 블랙차트에 오르면 더 이상 서양 브랜드에 익숙해져서는 안 된다.

2011/4/14 14:58:00 60

품질 전문 해외 브랜드 소비

베이징시 소비자협회에서 일전에 진행된 비교 실험 중, 자아라, 만보로, 여가 보사 등 유명하다.

의류 브랜드

품질 흑방에 오르면 섬유 함량 허표, 탈색 등의 문제가 존재한다.


최근 외국 유명 기업 '서양 브랜드' 하나 또 하나의 고귀한 베일 이 벗겨졌는데, 원래 사람들은 줄곧 추적하며, 예배의 큰 팻말 도 결코 식식하지 않는 완벽한 선자는 아니다.

특히 2년 ‘7진궁 ’의 자A 는 품질에 문제가 있어 오만한 태도가 소비자들에게 상처를 입게 했다.

외국 브랜드는 왜 이렇게 탁월합니까?

중국

소비

인간의 태만과 푸대접, 그 자체의 오만무례함을 제외하고는 중국 시장 감시 체제의 정체와 소비자의 맹목적으로 추켜올리며 소비를 자랑하는 ‘버릇 ’은 외국 브랜드의 ‘나쁜 버릇 ’이 나왔다.


감독이 힘없이 ‘ 관습 ’ 은 외국 브랜드의 탁대가 나왔다.

자, R A.

일곱 번 함몰

품질

"여전히 조금도 손상이 없다?

왜 아무런 보완조치도 없습니까?

제품의 품질 문제가 왜 노출되는 것은 언론이 아니라 소비자협회가 아니라 관련 관리 부문이 아닌 것일까?

너무 많은 이유는 감독이 완벽하지 못한 집행이 엄하지 않다.


국내 브랜드의 가냘픈 ‘ 습관 ’ 은 서양 브랜드의 무지막지한 횡포가 나왔다.

전 세계 경제 시장 경쟁 시대 에서 해외 브랜드 는 자금 · 기술 · 관리 의 우세 를 띠고 우리 나라 시장 에서 공략지 다.

우리나라의 민족 브랜드는 몇몇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탐색과 발걸음이 벌어지는 단계다.

국내 브랜드 경쟁력의 약세로 해외 브랜드 브랜드가 우리나라 거대한 소비시장에서 뒤척였다.

‘ 철은 스스로 단단해야 한다 ’ 는 언제 자주브랜드가 더 강한 경쟁력을 가져야 해외에서 ‘ 양브랜드 ’ 를 낮추어 오만한 머리를 만들 수 있다.


소비 관념이 미숙하고 ‘ 습관 ’ 이 외국 브랜드의 도도함을 자아냈다.

최근 몇 년 동안 ‘ 풍족한 음식 ’ 의 중국인 소비관은 온포형 으로 향락형 을 누리면서 일부 소비자들도 맹목적 숭배 명품 을 사지 않고 유명 브랜드가 아닌 기형 소비관이 아니다.

중국 사치품 소비가 전 세계 1 /3 이상의 시장을 차지했고, 중국 시장의 사치품은 외국보다 20% 이상 높은 가격을 보편적으로 차지하고 있다.

사실 몇몇 브랜드의 제품은 근본적으로 국내에서 생산되어 외국에 간판을 붙여 돌리면 일부 사람들의 눈에 좋은 상품이 되었다.

국인의 이런 미숙한 소비 이념은 서양 브랜드의 성미를 간접적으로 조장하였다.

한 말뚝의 질문은 국내 소비자들의 성숙, 이성적인 소비심리를 환기시켜 권익보호의식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어쨌든 해외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횡행하는 것은 시장 환경의 전체적인 결함으로 인해 일방적인 요소가 아니다.

완벽한 관리체제를 세워야 좋은 경쟁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를 양성하고 성숙한 이성적인 소비 관념을 수립해야만 "서양 브랜드" 와 "토사" 의 질서 있는 시장 구도를 형성해야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하는 시장환경을 세워 진정으로 소비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만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일부 브랜드 들 은 품질 의 풍파 를 직면하는 것 도 종종 ‘ 약점 이 있다 ’ 고 한다

소비권
|
2011/4/14 11:05:00
37

대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은 권모의 중재해 지역이 되었다.

소비권
|
2011/4/14 9:25:00
49

안전지표 의류 다무식전문가: 새 옷 소금물 거품

소비권
|
2011/4/14 9:11:00
45

‘ 함정 ’ 을 인터넷 구매 하는 것 은 나날이 소비 를 은폐하고 신중해야 한다

소비권
|
2011/4/14 8:43:00
55

천진: 보석 액세서리, 불합격률이 3할에 가깝다

소비권
|
2011/4/13 10:23: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 브랜드 남장 명쥐가 브랜드 새로운 과정을 열다

최근 광동명 쥐지분 유한회사 김가욱 회장은 남국 양성성명쥐빌딩에서 명쥐 남장 남장남장 2011년 마케팅 전략 일호를 체결했다. 명쥐남장 남장 남성복 정식 브랜드화의 길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