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을 사절하고, 당신은 견딜 수 있습니까?
어떤 기업의 대문을 두드리면, 그 규모의 크기를 막론하고 판매부 또는 판매부 또는 판매원이 없습니까? 어떤 기업은 자신의 판매원들이 상품을 휩쓸고 무단불락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일부 규모의 회사들은 매년 판매사업회의에서 판매정책선언, 신제품 및 판매 기교훈련, 신제품 자극 시장 등을 통해 업무 인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기 위해 응원, 고함을 질렀다.
사실 판매에 대한 업무 기교 훈련에서는 고객 명단, 전화 예약 방문, 낯선 방문, 방문 전 준비, 만남 후의 인사말, 고객 경계 심리, 고객 수요 분석, 고객 이의처리 등, 세일즈맨 출퇴근 전 필수 과목이다.
행렬의 문외한을 제외하고는 누가 이런 무소부재한 간판을 개의해 본 적이 있습니까? 언제 그 디자이너가 부여한 역할을 했습니까?
세일즈맨은 이런 브랜드를 만나거나, 아니면 회심으로 웃거나, 하하, 그것은 정말 친절하다. 매일 같은 얼굴로 문을 두드리고 온 세일즈맨, 고집스러운 얼굴을 바꾸지 않고, 세일즈보다 고집스러운 면모를 고집스럽게 고집 부린다.
이렇게 말하자면, 이 무소한 브랜드가 판매원들의 눈의 웃음거리가 아니겠습니까? 그가 도대체 누가 발명했습니까? 이 브랜드를 달고 있는 기업에 대해 진정으로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일찌감치 업무 파트너와 여러 번 이 화제를 토의한 적이 있다.'세일 사절'은 과연 어떤 심리적 역할 아래 산물?
많은 세일즈맨 이 입문 할 때 선배는 이렇게 경고했다
고객
봄과 같은 거부 ”, “ 상품을 싫어하는 것이 상품을 사는 사람이다.
신인은 이것에 대해 감지 못했지만, 그들이 판촉을 따라 한다.
경험
날이 쌓여 고객과 판매에 대한 이해도 점점 깊어지고 있다.
사실 판촉 과정에서 물보라를 거절하는 것은 서핑자가 스키를 몰고 힘을 빌리는 소용돌이 같다.
조류는 거센 파도를 좋아하고, 판매원들이 웃음꽃을 피우며 거절하는 것은, 그 중의 미묘한 점은 그 상황에 임해야 체험할 수 있다.
판촉을 사절하는 문내인은 판촉이 지긋지긋한 행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군 은 국가 주석, 국무원 총리 에서 각 부위 와 전문 단체 정상 까지 중국 정부 집단 을 으르렁거려 십 여 년 간 에 가입 을 위해 중국 을 전면 으로 추진 해 국제 로, 군 은 클린턴 등 을 경복 하는 국제 정치 풍운인 들 도 유권자 앞 에서 자신 의 주장, 자기 의 이미지, 자신 의 가정, 자신 의 꿈 을 촉진 하지 않 았 다.
판촉, 얼마나 진작적인 글꼴, 판촉, 세계 진보가 소홀할 수 없는 힘.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세일즈맨 》 을 읽어 보시오. 만약 네가 아직도 마케팅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사절 》 의 가소로운 브랜드를 높이 달고 있으니, 막는 것은 누구의 발걸음이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