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객성품 (VANCL): 옷을 파는 ‘포장 쿵푸 ’는 절약할 수 없다.
전자 상거래 인터넷에서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비닐봉투나 일반 종이상자로 포장하면, 그 옷들이 이 액운을 당하지 않을까, 택배회사 스태프들의 심정을 볼 수밖에 없다. 대하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는 상품포장이 운송 과정에서 변형으로 밀려 파손된 해독은 한 가격에 200위안의 셔츠가 고객에게 순식간에 50% 할인 — 고객의 감감회가 분노하고, 사이트가 선언한 초과치가 아니라는 점이다.
속물
(VANCL)의 셔츠는 대부분 100원 이내에 포장 문제로 인한 평가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
이 회사는 회장부터 일반 직원까지 어떻게 포장을 잘하기 위해 애를 쓰는 데, 그들은 노력한 방향으로, 포장을 열어 옷을 보는 순간 깜짝 놀랄 수 있다.
이런 서프라이즈는 많은 고객들이 신경 쓰지 않는 디테일을 형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바게트 셔츠.
트렁크 포장
합창업자 레이군이 제시한 것이다.
그의 목표는 고객이 쉽게 포장을 열어 놓지 않고 테이프를 뜯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포장을 열어 놓은 후 전체 셔츠는 고객의 눈앞에 그대로 보여야 한다는 것이다.
대다수 전자 상무회사의 방식이 범객성품의 원가를 증가시켜 회사 내부에 의혹이 제기됐다.
범객성품 회장은 진년 반 농담으로 기자에게 "구세력과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 내 일반적인 방법은 피자 박스 같은 방식으로 셔츠 내부 포장을 서랍처럼 외부 포장을 꽂는다.
그러나 레이군은 고객이 셔츠 내부 포장을 꺼내는 데 한두 초만 걸리더라도 단번에 튀어나올 수 없는 느낌, 옆면 방치도 가끔씩 셔츠와 포장 사이에 마찰과 압박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범객성품의 기성 참고 대상은 휴대폰이다. 그들은 같은 이념으로 만든 ‘풀박스 ’식 포장을 통해 고객들이 처음 구매하는 휴대전화를 볼 때 더 좋아하는 느낌이 들게 한다.
대다수의 옷은 압박에 피해를 주기 쉽지 않으므로 통상 택배회사와 타오바오 매가가 탄탄한 비닐봉지를 선택하여 포장을 한다.
남자 셔츠 기가한 범객은 고객 수중에 반드시 평평하게 요구해야 한다. 포장 상자는 눈에 띄게 납작한 흔적을 가져서는 안 된다. 재질적으로 항압력이 좋은 3층 소가죽지 소재를 선택하여 원고를 정할 때 압박테스트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범객성품에서 온 데이터는 이 단가 4원가량의 종이 상자와 포장 보조료의 원가가 이미 비용의 5% 정도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진년은 다른 운영 비용을 압축함과 동시에 포장에 대한 투입을 계속 늘렸고, 매회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쳐 직접 확인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고객을 위한 그 순간의 감수일 뿐이다.
배송원은 사전에 약속한 시간에 범객성품에 주문한 옷으로 집까지 보내는데, 종이 상자를 한 손으로 살짝 파고 주문한 물건은 모두 고객의 눈앞에 나타난다.
상자의 셔츠는 방금 방치된 것처럼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보내온 소포처럼, 안에 있는 물건은 던져 던지고, 장거리 운송은 이미 그곳에서 벗어날 것이다.
베이징 남오환에 위치한 범객성품 창고에서 매일 수만 개의 소포를 이곳에서 사용자 손에 발송한다.
창고 안에는 한 줄기의 화물 한 줄의 화물 한 줄기를 제외하고 가장 눈길을 끈다.
범객의 포장 상자는 모두 10종을 넘어섰지만, 범객이 가장 식견을 구별하는 편평외포장 종이상자로 모두 7가지의 다른 사이즈가 있다.
셔츠와 잘 어울리는 포장도 평온한 요인을 유지할 수 있다.
창고 전체가 공장 흐름선처럼 수만 개의 소포를 확보하기 위해 단순한 포장이 다른 흐름으로 나뉘어졌다.
포장대는 이 유수선에서 가장 중요한 일환으로 대형 마트에서 늘어선 수은대 같은 오퍼대 옆에는 크기가 높게 쌓여 있는 종이상자들이 대부분 여직원이 담당하는 포장대가 자기 포장대 앞에 서 있다. 주문서에 따라 주택한 화물 체적, 높이에 적합한 포장상자를 고르는 것이다.
배송된 택배 인원은 운송 중 포장 케이스를 책임져야 한다.
포장 상자가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충돌 변형과 더러움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의류 전자상거래라는 규칙은 상품과 포장에 불만이 있다면 서명을 거부하고 환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각 상품은 셔츠 몇 벌을 따로 팔아야 손실을 만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포장은 셔츠 스타일과 품질이 생기는 반품이 아니라, 범객성품에 있어서는 분명 작은 실태가 있다는 것이다.
이는 뇌군과 진년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며, 이들이 이 이 작은 종이 상자에 큰 힘을 가졌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20 가을 겨울 추세 예측: 클래식 별 패턴 프린트 컴백
- 전문가 시평 | 임시비 사임 화재 전자회사 부회장
- 조류 풍향표 | '2019 호문 부자 패션'유행 파악.
- 조류 풍향표 | Nike 연명 NBA 발표 2019-2020 도시 한정판 구복
- 조류 풍향표 | Adidas Dame 6 다양한 배색도 방출, 기대 발매!
- 유행화 | Patta X Piet Parra 새로운 연명 티셔츠 곧 출범, 신화 이야기 배경
- 패션 브랜드 | 유럽과 미국 국제 조류 브랜드, 이 브랜드들은 유럽과 미국 조류권에서도 ‘ 솥을 짊어지는 작품 ’ 이다.
- 기자 전선 | 중두극: 2019 호문 부자 패션 축제
- 유행화 | Instapump Fury Icon Pack 시리즈 슈즈 2판 내습
- 패션 브랜드 | 덩크슛 배색 Dunk High 가 공개돼 Nike SB 깜짝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