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옆의 옷가게는 어떻게 합니까?

2011/1/6 10:30:00 80

백화점 의류 가게 상업 분위기


스포츠 브랜드가 받은 충격은 종종 항파의 여장을 크게 이끌고 다니지 않고 오히려 주변을 선호한다



코코니, 강남 옷차림, 경기장 도로의 브랜드 플래그숍은 불쾌했다.



아디와 나이크는 경기장에서 이웃과 맞서 있다.


무림소광장 일대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찾아보기 어렵지 않다. 최근 경기장 길이 연안로 가까이 다가오는 한 단락에는 신발장과 더프니 두 개가 더 나왔다. 여기에 원래 다양한 옷가게로 쌓여 있었다.

경기장로의 거리 상가 운집한 연안로가 한발짝 다가왔다. 현재 코코니, 민소매, 강남복 등 브랜드가 입주하고 있으며 강남 옷과 나이키는 각각 100미터 안에 두 개의 매장을 열었다.


유독, 경춘 은태점 근처의 태평문 직가도 대체로 그렇다.

은태가 주둔한 이후 이 거리 인기는 눈에 띄게 높아지고 집세도 쑥쑥쑥 올랐다.

집세의 상승은 도미노의 골패가 쓰러진 첫 장이며 업계 업종의 대세패를 불러일으켰고, 업적 조정 후 다행히 저축된 것은 다른 업태에서 우월한 의류점이다.

현재의 태평문 직가는, 의류 한 줄거리의 정세가 엄연히 생겼다.


그러나

옷가게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장사의 좋고 나쁨은 종종 비교적 큰 차이가 있다.

적지 않다

상가에 진주하다.

나이크, 아디다스 등 주변에서 열리는 전매점은 중대한 명절이나 백화점 축제 때 백화점 같은 브랜드의 충격이 컸다. 또 일부 매장과 상가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예를 들어 전매점 노선을 걷는 항파의 여장이나 다른 개성 작은 가게로 인기를 끌 수 있는 한 컵을 받을 수 있다.


나이키, 아디...


백화점 에는 이미 브랜드 가 충격 을 많이 받았다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에 진출한 브랜드 전문점 은 비교적 약세 를 보이는데, 예를 들면 태평문 직가 있는 나이커가 있다.

이 나이키는 2년 넘게 개설되었는데, 점장 측 씨는 이전에 장사가 괜찮았는데, 은태경춘점이 개업한 뒤 거래량이 뚜렷하게 낮아졌고, 길가의 전문점보다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그녀는 평상시 조금 나아졌고, 몇 가지 중대한 명절이 되면 이 가게는 은태의 충격을 받으면 더욱 크다고 말했다.


무림상권 근처의 나이커도 같은 난제를 만났다.

경기장 길에는 나이크 두 집이 있는데, 10미터 차이는 안 된다.

동쪽의 이 나이키 점장은 기자에게 나이크는 항저우시장에서 직영문점이 없다며 대략 45명의 가맹상이 있다고 말했다.

이 가게는 그 중 한 사장이 보유하는 유일한 거리 매장이다. 다른 가게들은 모두 백화점에 입주했다. "근처 항주 백화점과 은태백화점 안에는 나이키 전문점이 있다"고 말했다.


경기장로는 이 전매점은 약 100여 평방미터, 공 점장은 10년간 근무했다. "초반에는 지금의 절반밖에 안 됐고, 그때는 장사가 괜찮았기 때문에 56년 전 회사가 가게를 넓혀서 지금은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공점장은 그동안 여러 개의 전문점들이 있었고, 경기장로만 남았고, 다른 가게나 집세가 만료되거나 도로 정비 등으로 문을 닫는다고 감개했다.


예를 들어 연안로의 한 나이커점은 지하철 시공 때문에 문을 닫았다.


공 점장은 경기장로의 주요 객원은 아직 일부 고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을 위주로 하고, 은태백화점, 백화점 등 매장이 만연하는 인파가 적다고 소개했다.

“반대로 중대한 명절이나 상경에 이르기마다 우리 가게는 상당히 많은 객원을 분류한다.”

같은 브랜드, 또 이렇게 가까운 범위 안에 공 점장은 이 상점의 고객 원천에 대한 분류가 훨씬 커다란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이 가게의 사정이 몇 년 전과 비교되지 않았고, 나이커가 백화점에 입주하는 것과 막심한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중대한 명절 때마다 큰 백화점 안에는 할인이 더 커질 것 같아요."

그는 현재 회사에서는 모든 매장 할인이 일치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조금 나아졌지만 장사는 잘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다른 나이크는 옆집 아디다스와 같은 중개상으로 소속된 지 몇 년이 되었다.

아디다스의 이 점장은 이 가게에 대한 충격과 선동작용이 모두 존재한다고 분석했다. "활동력도 마찬가지로 고객들도 쇼핑을 더 믿는 것 같다. 쇼핑에서 더욱 안심이 된다"고 분석했다.

이 점장은 가게마다 상품이 일정한 차이가 있어서 다행이다. 상품이 완전히 같다면 충격이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옆집 나이키의 오점장은 이 가게의 위치가 특이하기 때문에 특허가 귀빈카드 제도를 얻어 평소 가게에서 소비하는 고객들도 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장사가 작지만 명절 때는 별다른 입장이다.


경기장로와 같은 도심의 주간선에 비해 태평문직가의 인기는 거의 비슷하다. 이 길의 가게는 사실 경춘은태의 선행이 눈에 띈다.

이거신은 상업부동산부 담당자 왕겸놀은 태평문 직거리에 있는 가게의 집세 차이가 비교적 커서 가게 품질도 비교적 큰 차이가 있다고 소개했다.

"은태정 맞은편 일대는 인기 최고다. 가게도 최고다. 이 일대 집세가 제일 비싸다."

이 일대의 사업은 이미 완성되었지만 요즘은 새 가게가 비어 나오지 않았지만, 왕겸놀은 일단 상가가 있으면 7 ~9원 /제곱미터 /천까지 빌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일대를 제외하고는 추타로 일대에 가까운 상점도 괜찮다. 은태가 가깝고, 길 양쪽 모두 상가가 인기를 모으기 쉽고, 가게 면도 비교적 체증적이기 때문에 이 일대 매장의 임대료는 대부분 4 -5원 /평방미터 /천.

반면 다른 지역은 썰렁해서 3 -4위안 /제곱쌀 /천이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길의 서단에서 개선길은 단두로 인파가 차단되어 인파가 막혀서 비교적 쓸쓸하다.”


왕겸은 천평문 직가 이전의 인기가 비교적 평범하고, 삼신빌딩 등 오피스텔도 있다고 여겼다.

상업 분위기

형성하기 어렵지만 은태의 개업은 태평문 직가에 대한 촉진 작용이 뚜렷하다.

“일반적으로 의상과 음식의 두 가지 업계가 인기를 모으는 것이 적합하기 때문에 두 업계의 임대 능력이 가장 강하다.”

  • 관련 읽기

의류 쇼핑몰은 어떻게 더 좋은 관리와 고객을 양성합니까

보전을 경영하다
|
2011/1/4 16:50:00
170

가게를 잘 관리해야 돈을 더 벌 수 있다

보전을 경영하다
|
2011/1/4 15:35:00
47

싸게는 결코 ‘ 비장의 카드 & Nbsp; 미품 복장이 ‘ 금은집 ’ 이 아니다

보전을 경영하다
|
2011/1/3 15:32:00
53

사소한 세부 영향 & Nbsp; & Nbsp; 의류 시트룸 배치는 중시해야 한다

보전을 경영하다
|
2010/12/28 15:21:00
54

13원짜리 옷 600만 & Nbsp

보전을 경영하다
|
2010/12/27 16:19: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면가 상연사에서'미친'&Nbsp; 수출 기업의 이윤 하락

국내 328급 면현품은 작년 초 15000위안 /톤 1로에서 상승하며 9월 가속적으로 상업해 거의 매일 최고를 창출했다. 11월11일 3235위안 /톤의 가격을 뛰어 대폭 뛰어 26000여 위안 /톤 /톤으로 급락했다. 12월은 점차 안정되고, 2700여 위안 /톤을 유지하고 있다.면가의 광란은 전체 방직 의류 업계를 이끌어 가장 자극적인 1년, 전 업계 전체의 가격 인상 뒤에는 몇 개의 기쁨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