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끊임없이 변화를 구해야 오늘의 이녕을 이루게 된다.
12월 22일 문자, 최초 이녕 꿈 은 나 의 꿈 에서 비롯 됐 지만, 오늘 이 꿈 은 이미 한 회사 의 꿈 으로 바뀌었다 브랜드 꿈. 중국은 국제 브랜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 브랜드의 꿈도 중국인의 꿈입니다. 그렇다면 이 꿈을 실현하려면 오직 나 자신만을 의지할 수는 없다. 반드시 모두에게 의지해야 한다.
탈출 희망이 있다면, 이녕 브랜드의 개성과 내 개성의 탈고리다.
이 의미에서 ‘이닝화 ’를 간다고 해야 한다. 20년 전 브랜드를 처음 만들기 때문에, 나는 이영재 때문에 ‘이녕 ’을 사러 가는 날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이번 브랜드 재소는 사실 이 브랜드의 유전자, 특질, 개성을 선명하게 전달하고 싶다는 의미가 있다.
"변화를 끊임없이 찾아서 오늘의 이닝을 이루고 있다".
기자: 매출과
회사
규모로 이녕은 중국 기업에서 ‘대기업 ’은 아니다. 하지만 브랜드 지명도, 명예도, 명예도, 이녕은 헬, 연상과 마찬가지로 가장 대표적인 중국 브랜드 중 하나이며, 그중 소수의 순수한 민영기업이다.
20년의 창업 경험을 돌이켜 보십시오. 어떤 성공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어떤 것이 이녕이 오늘의 이녕이 될 수 있습니까?
이녕: 이녕 올해 20살이니, 우리는 이녕도 ‘90 ’이라고 농담한다.
만약 어떤 성공적인 경험을 총결할 수 있다면, 나는 우리가 이번에 내놓은 브랜드 구호처럼, 우리는 줄곧 변화하고 있다.
이것은 이미 우리의 문화가 되었다.
물론 변혁에도 골치 아픈 일들이 많다. 관성이 쉽게 바뀌지 않기 때문이다. 인적 자원 구조의 변화, 제품 기술과 디자인의 변화, 마케팅 및 시장이 넓어졌다면, 저가격, 저가가치의 제품에서 기술함량이 높고 디자인감이 더 강한 제품 등이다.
기꺼이 바뀌는 것이 중요하고 실행하는 과정이 더 중요하고, 이녕이 이제까지 가는 것이다.
기자: 아까 바뀐 건 어렵다고 했어요. 특히 자신이 자신을 변혁하겠다고 했어요.
이녕의 이러한 변화, 주요 추진력은 당신입니까, 아니면 당신의 팀입니까?
이녕: 내부 변화 역량을 제외하고는 외부 시장 경쟁환경의 추진도 포함된다.
내부의 변화 충동과 외부 변화의 압력이 계속 섞여 있다.
기자님: 경쟁 상대를 어떻게 보십니까? 예를 들면 나이크 아디다스, 예를 들면 같은 민족 브랜드의 안달 등인가요?
이녕: 세계적인 기업이 중국 시장에 들어가면 중국 기업은 이처럼 신속하게 국제화로 나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국제기업은 일부 선진경영 이념과 기술을 가져올 것이며, 이것들은 모두 중국 기업의 성장에 영향을 끼칠 것이며, 또한 우리가 비교, 학습과 초월을 하게 될 것이다.
한편 국내 다른 브랜드가 이처럼 신속하게 발전하지 않았다면 중국의 스포츠 용품 업계도 지금처럼 발랄한 발전의 국면이 나타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시장의 경쟁에서 경쟁을 해야 각 기업의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경쟁 상대가 모두 매우 사랑스럽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없다면, 네가 누군지 모르나.
기자: 사실 이번 브랜드 재소하기 전에 이녕은 더 젊어지고 더 스타일리시한 것 같기도 하고, 더욱더 쿨해졌고, 이번 브랜드 재소소는'90후의 이녕'을 강조했다. 이런 이녕을 상대로 패션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할까 두려워 하지 않을까? 각별히 자신을 바꿀 수 없을까?
이녕: 어느 누구도 갈 것이다. 나이크, 아디다스의 창업자는 없다. 사실 나는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활력이 있어야 한다.
브랜드는 시대에 따라 전진하는 것이며, 항상 활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람과는 다르다.
우리 직원들은 많은 젊은이들이 우리 소비자와 마찬가지로 모두를 따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나이가 갈수록 늙어야 하기 때문에 나의 가치는 회사의 단순한 패션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성격을 말하거나 더 중요한 것은 스포츠의 내량, 브랜드의 내포이다.
{page ubreak}
이녕 회사는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한다. 패션, 기교가 있는, 기술이 있는, 순수하고 활력이 있는, 함께 해야만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는 앞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몸에 있는 물건이 너무 적기 때문에, 브랜드의 가격을 대표할 수 없다. 나는 이녕이라는 브랜드는 독립적이며, 완전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라고 희망한다.
체조 경기는 신체적 접촉도 없고 직접적인 대항도 필요 없고, 모든 선수들이 해야 하는 것은 더 완벽하게 하는 것이다.
이녕은 이런 이념을 리닝회사의 발전에 주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녕사 본부의 회장 사무실에서 이녕씨는 ‘중국 경제주간 ’을 전문으로 방문했다. “나는 행운의 사람이라 내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를 돕는다.”
이녕은 자신의 성공을 담담히 설명했다. "사실 과거를 비교해 보면 미래에 더 흥미가 있다. 많은 상상이 미래에 맡기기 때문이다."
"국제화, 우리는 계속 하고 있다".
기자: 여러 해 전에 특별히 유명한 말을 한 적이 있는데, "중국의 나이크는 하지 않고 세계의 이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입찰, 브랜드 재소도 이녕 국제화 전략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언제부터'이녕국제화'라는 생각이 드셨나요? 어떤 계기가 이 일을 착수했습니까?
이녕: 국제화는 단순히 제품 수출이나 단순히 다른 나라에 진입하는 시장이다. 이것은'중국 제조'의 국제화, 또 하나의 것은 국제화 브랜드이다. 이것은'중국 창조'의 국제화다.
중국 브랜드로서, 우리는 당연히 이녕이 세계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 처음부터 이런 꿈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별다른 계기는 없었고 국제화는 우리가 계속 하고 싶었고 계속 하고 있는 일이었다.
또 두 방면의 배경은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중국 시장이 점차 국제화로 나아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곳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면 훌륭하다면, 당신은 전 세계에서도 반드시 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둘째, 현재 중국의 시장은 충분히 크지는 않지만, 여기에서 크게 잘할 수 있으며, 세계 어느 시장도 득점액을 얻을 수 있다.
기자: 이녕은 먼저 브랜드의 국제화를 실현하고 시장의 국제화를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몇 년 후에 이영진이 국문을 나가야 할 계획이 있습니까?
이녕: 회사 계획에 따라 앞으로 5 ~8년은 국제시장의 개척을 점차 확대하는 단계다.
실제로 우리는 이미 일부 시도를 하고 있다. 예를 들면, 우리는 현재 동남아에서 배드민턴 업무선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에서도 시도해 본다.
"저는 회사를 떠난 적이 없고, 팀을 잘 활용하고 믿습니다."
기자: 이녕 회사의 창시자로서, 당신은 큰 권력을 가지고 당신에게 준 팀을 두었고, 최근 몇 년 동안 언론에 적게 등장해 자선 활동에 참석하는 것 외에도 공개석상에서 나타나지 않고 이녕 회사와 함께 나가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많은 매체들이 있다. 심지어 많은 상학원 교수들이 “이녕 가서 이닝화 ”를 겪는 과정을 겪고 있는데, 당신은 이런 견해에 동의할 것인가? 이녕 회사의 관계는 20년 동안의 변화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녕: 상학원 교수들과 매체들이 좋아하는 화제 같지만 ‘이닝화 ’라는 개념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우선, 나는 지금까지 회사를 이탈한 적이 없다. 나는 줄곧 회사 모든 중대 결정에 참여해, 이번 브랜드를 포함한 중소를 포함해 왔다.
다만 나는 일상에 별로 참여하지 않고 CEO 지도자의 팀을 맡겨 완성했다.
- 관련 읽기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3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2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16 01
- 본망 전문 원고. | 虎豹争中国之首,领世界之先
- 특제 취재 | 좋아 구매 리수빈: 인터넷 회사 상장 & Nbsp; 기회와 위험이 병존한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9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2
- 캐주얼 | 중고급 스니커즈 브랜드 빨간 날개새는 전국 대규모 사업의 서막을 열었다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4 -01
- 복장 직매 | '결전 패션쇼','Nbsp','2011 -04 -02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