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발 기업이 대만 시장을 강점하여 협력 공승을 꾀하다
12월 9일 신문은 2009년 대만 지역에서 출국 자금을 개방하여 투자한 이래 대륙
기업
출범 금액은 1.08억 달러에 달했으며, 그 중 복건기업은 70%를 차지했다.
올해 해협 양안경제 협력 프레임 합의가 본격 발효되면서 육자가 빠르게 발걸음을 내딛고, 그중에서도 구두업체가 더욱 열정적이다.
특보
대만 시장
우리나라 대만 관련 부서에 이미 2억 5000만 개 단위의 예금 증명서 (TDR) 를 발급해 대만 업무의 발전을 위한 투자를 신청하고 대만 지역에서 출시되기를 바란다.
특보 해외 사업부 장조휘는 TDR 의 심사 과정이나 3개월이 걸린다고 말했다.
이번 자금은 대만 시장의 업무 발전과 판매를 확대하고, 공장 및 설비에 대한 확충에 쓰인다.
TDR 발행은 해외와 대만 지역의 현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 분산회사의 주주 기반을 확대할 수 있다.
장조휘는 언론에 "2009년 대만 시장에 진출하려고 1년 동안 노력해서 대만 문을 두드렸다"고 말했다.
사실 올해 6월 대만 최초 지점에서 타이베이 서문초에 문을 열었다.
특보 관계자는 대만 시장을 겨냥해 지역 대리 판매 모델을 채택해 중국 가격의 노선, 첫 해에는 대만에서 8 ~10개 전문점, 매출은 300만원으로 추정돼 대만에서 300개 가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내셔널리스트 이건중은 대만의 스포츠 브랜드 시장을 분석하고 있으며, 현재 주로 아디, 나이크, 표마가 주도하고 있으며, 특보적인 대중화 브랜드와 많지 않다. 특보 등 대륙 스포츠 브랜드에 시장 공간을 남겼다.
돌사자 구두 기업 대만 시장 진출
'해협 양안경제 협력 프레임워크 협정'(ECFA)이 정식 체결한 뒤 돌사자 및 주변의 수많은 브랜드 구두업체들이 대만 시장에 진출하는 강렬한 열정을 보였다.
돌사자의 ‘에덴버거 ’ 브랜드 의상이 대만 시장을 확장하기로 정식으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준비 작업이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다.
석사자 방직품은 국제적으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ECFA 가 체결한 이후 대만 시장 경쟁에 참여하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사자 브랜드 기업은 ECFA 에서 부여한 상기 중 대만 시장에 진출하는 동력을 더 많이 얻었다.
돌사자 및 주변 지역 브랜드 구두업체가 대만 시장에 진출한 돌사자 투자 컨설팅 회사 회장이 진경주 회장을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사자산업계는 ECFA 가 체결한 유리한 시기를 붙잡고 대만 시장에 진출할 전기를 준비하고 있다.
그는 에덴버그 남장 같은 돌사자 브랜드가 대만에서 광활한 시장공간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대만 자산 브랜드 남성복은 흔치 않다. 시장에서는 해외 브랜드를 주류로, 대만 의류업의 여장이 비교적 강하여 돌사자 의류 산업 남성복 브랜드와 상호 보완을 이루고 있다.
대만 방직산업의 우세는 원단, 보조료의 연구 개발에 집중하고, 의류업은 디자인에 집중되어 있으며, 석사자 브랜드는 대만 시장에 들어간 후, 의류 설계 원소, 원단, 보조료의 유행에 집중해야 경쟁력이 더 있다.
{page ubreak}
파니는 손실을 살려 대만을 강점했다
2003년부터 다프니는 매년 대륙에 300개 매장을 넘는 확장 속도가 무인했다.
2005년 대륙의 신발 판매점 쇼박스 신발장이 탄생해 다프니 브랜드와 함께 시장점유율을 높였다.
다프네는 다프네의 마케팅 모델을 성공적으로 넓혀 시장 규모를 넓히고, 소매점 뿐만 아니라 전문점뿐만 아니라 매장 전문점과 대리점도 있으며, 평가, 중가, 중고가의 신발 시장도 다프니를 만날 수 있다.
위기 속에서 방법을 찾는 것은 다프니가 성공한 이유다.
2000년 다프니는 이미 100개 매장의 규모가 있었지만 6퍼센트 이상이 적자 상태였다.
2006년 다프니는 오랜 경험을 가지고 대만으로 가게를 개설해 우수한 제품의 품질 외에도 스타 모델로 연예인 콘서트 활동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넓혔다.
2008년 다프니그룹은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 SOFFT, BORN, AREZO와 스포츠 브랜드 NIKE 협력, 대륙의 판매와 서비스를 확장하고 다양한 차원의 소비층으로 확대해 그룹의 사업 판도 규모를 더욱 확대한다.
오강
대만 제일구두 브랜드
절강오캉화 기업은 대만 신발 제1대 브랜드 아척구두 상담 중이며 대만 시장에 진출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아척구두는 오콘과 합작해 대륙 시장에 진출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양측의 고위층은 상호 방문 중이며, 한층 더 진일보적인 협력을 이루고 있으며, 양측은 대륙과 대만에서 각각 합자회사를 설립해 대륙 마케팅 아름 구두를 만들고 있다.
오캉 측은 대만에서 400개 이상의 오캉 전문점과 동시에 대륙에서 1000개 이상의 아척구두 전문점을 개설하기를 바란다.
전문점 수와 연간 판매 규모로 볼 때 오콘은 아찔한 구두를 훨씬 초과했지만 오콘은 아찔한 브랜드의 장점을 보완하기 위해 고위 브랜드의 부족을 보완하고 있다. "대만 시장이 우리보다 일찍 개방되고 성숙하고 명확하고 배울 만한 곳이 많다"고 말했다.
오강 회장 왕진은 대만 기업의 단말기 판매가 서비스 태도와 판촉 방식에서 모두 거울을 볼 수 있는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국대 주최에 따르면 9월 대륙까지 투자한 기업은 대략 50여 개, 1억 3300억 달러의 투자액이다.
2009년 7월 1일 대만 경제주관 부서에서 대륙자본을 본격 접수하여 대만 투자나 사무실을 설립하는 신청을 받은 이래 절강기업은 올해 6월 6월에 출국 투자업체들이 정식 카드를 받았다.
투자 규모는 총 1천여만 달러 (약 3억 2억 원), 오강 등 여러 항목을 포함해 상담 중이다.
원주 업계 인사들은 브랜드 구두 기업이 대만 진출을 위해 동남아 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교량을 확장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전에 많은 샘저우 스포츠 브랜드가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였기 때문에 대만은 한동안 대륙과 동남아 시장 사이의 공백점이 되었다.
이에 대해 피크사 CEO 허지화도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대만 운동용품 시장이 본토브랜드가 부족하다는 것은 대륙 브랜드에 있어서 기회는 아니다. 대만 시장은 대륙 동남아 시장을 잇는 좋은 교량일 것이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01시 55분 흡수금 1억!한도의사 올해 쌍십일 "사용자 정의 전행"
- 시장 연구 | 전기상 이 길 에 있어서 소매상 은 구두 서비스 로 체험식 쇼핑 을 실현할 수 는 없다
- 즉시 뉴스 | 天冷了保暖品却凉了 羊绒主产地价格降了30%
- 겉감 | S 섬 Dra 는 폴리에스테르 와 면화 혼방 을 대규모 회수 할 계획 이다
- 패션 브랜드 | KITH X 디즈니 연명 시리즈가 더 많은 아이템, 미키쥐 패턴 추가
- 겉감 | 폴리우레탄 소비 규모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MDI 생산능이 지속적으로 확장되거나 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외화 다국적 전문가 학자 “ 일대일 ·동양 직채 ” 원탁 논단 에서 방직 협력 기회 를 검토 하다
- 매일 첫머리 | 소중산업은 매우 건곤이 있다!2019 제2회 중국·해녕방직 유연성 복합재료 박람회 개막
- 매일 첫머리 | 지조·신직성, 제18회 중국
- 패션 브랜드 | JW Anderson X 광위련승 시리즈 아이템이 재발매되며 두꺼운 바닥이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