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무실 의 진심 과 거짓 진실

2010/11/12 9:37:00 46

사무실

  

사무실 공간에서

인간 교제

직장 이외에도 가장 중요한 화제가 되고, 사람들과 성실하게 대해야 하는가? 직장인들이 곤혹스러운 문제다.

사실 답은 매우 간단하다: 유유상종, 사람끼리 나누는 것이다.


우리는 이런 현상을 자주 볼 수 있다: 두 사람이 사무실에서 헤헤헤 하는 사람은 매우 친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배후에도 서로 비판할 수도 있고, 두 사람의 교류가 많지 않은 동료 사이에는 전혀 반감을 하지 않고, 서로에게 만족하는 전자는 위장의 진심이고, 후자는 진정한 진실이다.


동료가 사이가 좋아서 본래 좋은 일이다.

하지만 동료가 사귀는 것은 진실한 척하지 않는 것이 좋다.

누구나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동료

그러므로 동료에게 과대한 기대치를 가지고 있을 수 없다. 모두 함께 일하면 된다. 따라서 진정성을 위장할 필요가 있겠느냐? 거짓은 진짜가 아니다. 그래서, 거짓은 정말 아니다. 그래서, 일부러 모색한 척 하는 것보다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동료와 사이가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


물론 사무실 공간에서 대부분의 동료 유지와 좋은 것을 유지한다

분위기

아주 중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여기서 정확한 교제 원칙을 소개합니다.


좋아하다:좋아하는 사람은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의 가치를 인정하는 전제에 대해 인정하기 때문에,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것을 배웁니다. 진실한 교제의 전제입니다.


진실:우우우의 사기와 허위적인 척척 모두 동료 관계에 대한 손상이다.

진실은 얼굴에 쓰는 것이 아니라 속내에서 나온 진실로 진실한 진실은 진정한 사기보다 더 안타까울 때가 있다.


지불: 우리는 인간교제에서 항상 어떤 것을 교환하고, 혹은 물질, 혹은 감정, 혹은 기타.

그러나 그중에서도 손해를 보는 것이 두렵지 않고, 응보에 급급해하지 말고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유지: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지키고, 고백하면 남에게 체면을 주는 것이지만, 동료가 사귄 곳곳에서 다른 사람에게 영합하는 것이 원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자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서 다른 사람이 평등,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사귀게 하고, 좋은 인연을 위해 어떻게, 어긋나지 않게.


또한 일부 특수한 ‘기교 ’가 필요하다. 예를 들면 미국, 회사 동료들이 주말 회식회를 열어 모든 사람들의 집에서 바비큐, 게임으로 돌아가 좋은 인간관계를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기교: 사람과 지내는 12가지 규범

동료 부하
|
2010/11/11 9:49:00
50

직장: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고 ‘오프사이드 ’를 꺼린다

동료 부하
|
2010/11/11 9:45:00
68

직장: 당신의 적에게 길을 남기는 법을 배웠습니다

동료 부하
|
2010/11/11 9:43:00
72

직장: 에어백을 해도 무방하다

동료 부하
|
2010/11/11 9:40:00
70

话题:左边是友情右边是工作

동료 부하
|
2010/11/10 10:09: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전략: 다른 상사, 다른 대술

직장에서는 여러 종류의 상사를 만날 수 있다: 어떤 성격은 온화하고, 사람됨이 조심스럽고, 어떤 성질은 거칠고 경솔하고, 그리고 사람마다 다른 습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