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의 모략 은 세 방 이고, 직장 의 신인 계획 은 세 수 를 지출한다
장예모의 ‘삼총박경기 ’는 결국 첫 번째 총은 마피아를 죽였고 둘째 총은 이4가 삼총을 죽인 삼총은 주인이 마피아를 죽였다.
부처에게는 윤회, 총을 노는 살인, 결국 자신의 총에 맞아 죽였다.
도가로서는 하나로 돌아가고, 도가는 일생 2, 2생 3, 삼생 만물은 있지만 만물은 3, 3은 2, 2로 돌아가는 것이다.
총알이 세 개, 마지막 총알이 자신에게 주어졌으니, 일종의 종결인 셈이다!
영웅에게는 일종의 영광이고, 검사가 검에 죽고 칼잡이가 칼에 죽고 총잡이가 총에 죽으면 가장 좋은 귀숙이다.
역사도 검증되고, 법가는 모두 법제를 위해 죽었다.
오기란 화살은 죽고 상앙 차열, 한비자 독살, 이스 허리를 잘라, 속히 말하며 매를 노는 것은 결국 독에 맞아 죽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장예모의 경우, 첫 뉴스 발표회에서 노령은 이 영화를 찍는다고, 나는 전혀 자신을 경솔하게 여기지 않았고, 그 안에 위대한 가치관을 넣을 생각도 못했고, 심오한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여러분도 많이 양해해야 합니다. 카메룬'아바타'와 비교하지 마세요. 새둥지와 무슨 연관되지 말고 의미가 없습니다!
내 입장에서는 삼총을 놀라게 하지 않고 나에게 아무런 관계도 없다. 본인은 한 예의 강사였다. 처음 직장에 들어온 신입 친구들에게 세 가지 계기가 있다. 영감은 "돈"이라고 생각했는데, 삼수를 놀라게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첫번째 방법:
예의
제 1 과
모 화물운송회사 재무 유여사
우리 회사 의 장소 구조는 좀 특이하다. 문 에 들어오는 현관 옆 에는 좌석 이 하나 있기 때문 이다
재무
그들의 프로젝트팀 동료와 함께 앉지 않아도 돼 현관 옆 자리가 내 자리다.
우리는 몇 달 전에 대학 졸업생이 왔고, 문을 들어올 때마다 먼저 나를 보고, 인사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나를 쳐다보고 바로 들어갔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녀가 바로 앞에 있는 아주머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너무 하찮다.
나중에 며칠이 지나면 그녀가 내가 전화를 받고 택배를 받는 아주머니가 아니라 매달 월급을 관리하는 ‘재정 대신들 ’을 알게 될 것 같다. 하루아침에 은근히 들어오자마자 ‘유선생 ’이 울린다.
그러나 내 마음속의 감회가 달라졌다. 그녀가 지금 나에게 아무리 존경해도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아무런 호감을 느끼지 못했다.
나는 왜 당당한 대학생이 사회에 들어서자마자 세리를 배웠을까? 만약 내가 정말 무대 아줌마였으면 평생 나한테 인사도 안 할 생각인가? 신인이 막 들어왔는데.
직장
예의가 관건이고 인간관계는 반드시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거나 상상할 수 없다. 지위가 낮은 직원도 선배나 어른이다. 청소를 하는 아줌마라도 자기 휴지통 같은 것을 정리할 때면 ‘고맙다 ’는 말을 잊지 않는다.
담소방 선생은 방금 졸업한 대학생들을 정말 회사에서의 첫인상을 잘 세우는 것이 아니다.
둘째: 먹는 모습이 너무 보기 흉하다 전체에 영향을 끼친다
어떤 국제 무역 유한 회사 프로젝트 주관 학위 선생
내가 가지고 온 그 젊은이는 3개월 동안 시험기간을 보낸 후, 우리는 기본적으로 그에게 만족했다.
그 후 매우 큰 프로젝트가 따라와 회사의 일손이 좀 빠듯해서, 나는 그에게 단련을 시키지 않고 큰 고객을 만나게 되니 좀 빨리 시작하고 싶다.
비록 이 일거에 모험이 좀 있었지만 몇 달간의 관찰 심사를 통해 나는 당시 그가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뜻밖에 밥 한 끼의 솜씨를 나는 이번에 이 총각에게 정말 경솔하게 하는 것을 알았다.
평소에는 그의 이미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매일 출근을 하고 깨끗하고 정정하고, 일을 하는 것이 타당하고, 급한 고비에 부딪히기도 했지만, 중요한 순간은 발을 놓쳤다.
그날 중요한 고객을 만나러 갔고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 올라갔습니다. 사실 우리가 자주 가는 곳이지만, 그에게는 이런 고급스러운 장소를 처음 겪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주문한 것은 모두 스테이크 같은 양식이다. 나는 그가 아마 정규 양식 예절을 받아들인 적이 없을 것 같지만, 밥상에 칼과 포크가 서툴러서 먹는 것도 점점 보기 흉해졌다.
그 자체 와 고객 을 밥 먹 는 주요 목적 은 감정 과 거래 를 끌어들이기 위해 장사 를 하는 것 도 아니다. 정말 당신 을 배부르게 하는 것 이다.
나중에 그가 먹는 관계인지 고객이 우리에게 준 주문서가 30% 가까이 줄어들었다.
한 방망이로 때려죽일 수는 없지만, 이런 부하를 가지고 나가면 정말 옆에서 땀을 닦게 한다.
셋째: 겸손하게 사람을 진보시킨다
모 유학 상담사 전문원
제가 입사하는 것이 비교적 이르기 때문에 지금 막 회사에 들어온 몇몇 동갑내기들보다 서너 년간 일하고 있는데, 그들만의 ‘선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학벌이 높지 않다고 자인하지만, 결국 사회에서 몇 년 동안 기어다녔지만, 심지가 그들보다 좀 성숙해졌다.
내가 보기에 이러한 초섭 사회의 동갑내기들은 확실히 재능과 담력이 있고, 일에서도 자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여전히 이런 단점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심지어 ‘‘치명상 ’이라는 점이 있다.
예를 들어 몇몇 신인들은 ‘‘‘‘ 아는 것을 알지 못하는데, 모르는 도리는 분명히 잘 모르지만, 심중에 있는 척도 하고, 정말 사건의 고비에 부딪히면 무능해 보인다.
또 어떤 사람들은 비판을 듣지 못하고 잘못하면 핑계를 대며 책임을 회피하려고 한다.
이렇게 자신의 잘못을 직시해서는 안 된다. 반드시 다시 범해야 한다. 자신의 진보에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담 선생님은 사장은 여전히 허심탄회하고 성실한 직원을 보기를 원하고, 뽐내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자신이 정말 모른다고 인정해도, 배우고, 보완하고 싶다면 태도가 단정해진다.
이런 신인은 역시 긍정을 얻을 수 있고 자신에게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