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의류 브랜드 탑승 빠른 패션 & Nbsp; 익살?인기를 벌다

2010/9/28 15:37:00 77

의류 브랜드

  

금융 위기

이후 패션이 빠르게 유행을 휩쓸어 온 세계를 맹렬히 휩쓸고, 사치품 브랜드도 막지 못하고 있다.

자A와 H &M 을 대표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 레이아웃 일선 도시를 제외한 더욱이 촉각을 2, 3선 도시로 뻗었다.

중국 시장은 소비 잠재력이 가장 큰 지역인 ‘ 빠른 패션 ’ 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디한 맥박, 상품 업데이트 빈도가 높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문점의 수량을 끊임없이 쇄신하고 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빨라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상품을 매입하는 것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브랜드의 의식을 각성하게 하는 ‘ 빠른 패션 ’ 은 일종의 비즈니스 패턴으로 널리 인정받았다.


국내 의류 브랜드들은 이들 자금이 두텁고 실력이 강한 상대가 한 곳의 큰 가게를 자신의 좌우에 열어 약함을 드러내지 않으며, 많은 본토 브랜드들이 잇달아 패셔니스타를 밟고 진정한 바둑을 시작했다.

이 브랜드는 미방적인 ME &CITY 브랜드 로몽, 범객성품, 맥고린, 태평조, 에르스턴, 리치, 속남 한파 패션 브랜드 JP, 유명 무명, 패션 업체 모두 ‘빠른패션 ’ 패턴, 패션 마케팅 패턴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전략이 되었다.


이것은 놀고 있는 것인가, 인기를 얻는 것인가?'빠른 패션'이라는 이름으로 둘러싼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빠른 패션'이라는 개념을 불어넣어 인기를 끌까?


일부 국내 브랜드들은 일견이다.

외국 손님

"사발만 벌어 온 마음에 부러워하며 즉각 준비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특히 진정한 이득을 꿰뚫지 않은 이들이 개념을 맹목적으로 투기하거나 속임수를 ‘빠르게 ’ 브랜드로 급급하다는 것은 큰 잘못이다.

이들은 ‘빠르고 ’와 ‘패션 ’을 주목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은 정말 그럴듯한 ‘브랜드 ’라는 것을 잊어야 한다.

그래서 자A의 성공과 H &M 이 성공한 것은 이미 두터운 브랜드와 브랜드 문화를 바탕으로 디자인이 대중에게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잘 팔릴 수 있다.


대화 패턴은 일단 브랜드 끄고.


UNIQLO 의 창업 초기에는 본토소비자에게 제대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일부 소비자들은 옷고의 우수한 품질과 저가로 가게에 끌렸지만, 그들은 사고 난 후 포장포켓을 버리고, 옷을 GAP 포장 봉투에 넣었다.

브랜드의 문제다. 소비자는 제품 차원에서 옷고름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브랜드 차원에서는 아직 완전히 받아들이지 못했다.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유니폼은 1998년 이미지를 바꾸는 두 가지 전략을 실시했다. 첫째는 도쿄의 중심 번화지 원숙에 유니클로즈업을 개설했다. 둘째는 미디어 홍보를 통해 이미지를 바꾸는 것이다.

일련의 조치를 통해, 옷고비를 바꾸는 전략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로써 유니폼은 일본 소비자에게 한꺼번에 받아들여 일본의 국민복이 됐다.

2001년 유니폼의 매출액은 약 4000여 억엔으로 약 80% 의 판매량은 본토시장에서 나온다.

세계적인 소매의 거물 창업 초기에는 이런 경험이 있었고, 우리의 브랜드는 성질을 견딜 수 있고, 대화 모델을 먼저 브랜드를 통과시켰다.

  • 관련 읽기

열한 복장 세일 꽃보다 & Nbsp; 고객센터론; 잃어버릴 수 없다

새로운 마케팅
|
2010/9/28 15:15:00
86

'네이비 모드 '패턴 아래 브랜드 마케팅

새로운 마케팅
|
2010/9/28 15:13:00
56

아르바이트로 옷가게를 할 예정인가요?Nbsp; (# 4개의 짧은 보드를 보충하기

새로운 마케팅
|
2010/9/27 14:30:00
55

소액투자 의류점 & Nbsp; 전망이 밝은가?

새로운 마케팅
|
2010/9/27 14:26:00
48

의류 기업 마케팅 단말 진지전 의 얕은 분석

새로운 마케팅
|
2010/9/26 14:59: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화 사업은 유화핀하를 통해 러시아 시장에 진출하였다.

27일 오후 흑룡강 모란강시 대표단은 경무역협력교류회를 열고, 온주와 상업 투자, 단지 건설, 물류 건설, 관광 개발 등의 협력을 이루어 공동 번영과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협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