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부 창업: 빚 에서 천만장자 의 전기 이야기
09 월 09일 신문은 한 농가 여성에서 고정 자산 4000여 만원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 집, 이 46세의 여자 몸에는 도대체 어떤 것이 있는가 창업 전기
첫붓
주문서
지금까지 강월란은 20여 년 전 자신의 죽음의 손에서 몸부림쳤다
정경
.
남편은 도박을 즐기고, 집안의 빚은 빚쟁이가 빈번히 문을 닫는다.
출근,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것 외에도 강월란은 혼자 농사를 짓는 6묘의 농토도 있다.
생활의 중압은 이미 그녀를 감당할 힘이 없게 했다.
24살의 그녀는 수면제 200개를 삼켰다.
“나는 눈을 뜨자마자 딸의 도움 없는 눈빛을 보고 울부짖고 후회했다.”
"딸을 위해, 자존심 있게 살아야겠어요."
강월란은 다짐했다.
그녀는 직대재회 전공의 학습에 지원했다.
매일 퇴근 후, 그녀는 아이를 잘 안치하고, 농사일을 89시까지, 다음날 새벽 3시에, 그녀는 또 일어나 책을 읽었다.
3년 후 졸업장 한 장으로 그녀는 직장에서 재무과로 전근되었다.
1991년에 그녀는 재무 과장이 되었다.
강월란이 있는 야스쿠니 시 성남향 화공 기계 2공장은 농기구 단조 공장이다.
1998년 기업은 파산을 직면하여 공장장은 퇴국했다.
“우리 공장은 공장장과 나 두 명의 관리자, 노동자들은 내가 그들을 데리고 계속 일하기를 바란다.”
앞에 두 갈래 길밖에 없다: 창업하거나 실업하든.
100여 대의 눈빛에 강월란은 과감하게 결정을 내렸다.
그녀는 30만 위안을 모아 공장을 사들였지만, 유명 없는 민영기업이 시장을 열기가 얼마나 쉽겠는가? 판매 불황으로 그해 두 명의 주주가 퇴출했다.
기업이 생사존망 고비에 이르렀다.
성격이 내성적이고, 먼 길을 떠나 본 적이 없는 강월란은 “남의 집 문으로 뛰어 가기로 했다. 한 번은 또 한 번은 너를 본체만체하지 않았다. 당시 나는 자신을 요구하고 업무를 그만두고 절대 돌아가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고 말했다.
강월란은 자신과 겨루었다.
그녀는 호북차교에 유한회사로 온 것은 전국에 꽤 규모가 있는 자동차 생산업체이다.
아침부터 그녀는 공급처 입구를 지키고 있었다.
여처장이 왔다.
"안녕하세요! 강소의 한 민영기업입니다. 우리는 수십 명이 밥을 먹어야 하는데 …."
"빌어야지, 자선기구로 가자!" 여처장이 문을 닫았다.
그해 겨울은 특히 추워서 입구에 서 있는 차가운 바람이 그녀의 얼굴을 베고 그녀의 가슴을 베고 있었다.
그녀는 시종일관 가지 않았는데, 그녀는 여자 처장으로 하여금 그녀의 말을 다 듣고 싶어한다.
3개월 후, 그녀의 기복이 2000만 위안의 업무 계약을 품고 공장에 나타났을 때 노동자들은 그녀를 겹쳐 기업을 구원했다.
강월란은 장족발전을 꾀하고, 운송, 에너지 원가 원가를 고려해 호남에서 사람과 협력하여 새로운 단조회사를 설립해 호북차교 전용 자동차 기어 부품을 만들었다.
6개월 만에 파트너가 모든 자금을 걷어내는데, 그녀의 100만 위안은 물거품이 되었다.
비록 교훈의 고통을 받았지만, 한 번의 풍랑을 겪은 후 그녀의 상처의 자치력은 점점 강해지고 있다.
그녀는 기업 정신: 천추 백련, 흠람 아름다운 내일을 단조했다.
자신을 나무로 삼아야 한다
흠람 회사는 모두 100여 명의 직원이 있는데, 여직원이 40퍼센트를 차지한다.
왕 씨의 사무실 주임은 공장에서 여직원의 힘은 남자 직원보다 더 크다고 말했다.
왜 여공들은 우리의 리더 양이 우리를 위해 모범을 세웠는지 물었다.
장공운은 금공직장의 여자 강인, 기술, 조작, 관리의 모든 것이 좋은 수완이다.
장공운은 "우리 모두 강 사장의 영향을 받았다.
강은 항상 우리에게 말하지만, 여자는 자신을 꽃으로 여기지 말고, 꽃은 늘 시들지 않을 때가 있다.
여자는 자신을 나무로 삼아야 비바람을 이겨야 꽃이 피게 된다.
지금 흠람 회사가 국내 단조업에서 인지도를 누리고 있다.
올해 초 한 이탈리아 고객이 찾아와서 천만에 가까운 자동차 부품을 주문했다.
이 대외무역 사업은 강월란의 상업에 대해 “제조업이 국내에서 발기하면서 외국의 고객들이 국내에 와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는 것이 우리 기업에 있어서 매우 좋은 발전 기회다 ”고 말했다.
국제시장을 향하려면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올 봄 강월란은 3000만 원을 투자하고 토지 구입 설비, 인재 도입, 제품 구조를 조정한다.
사업은 마라톤처럼 성공은 결코 상대적인 개념일 뿐이다.
나는 위기감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한다. 발전하지 않으면 반드시 탈락될 것이다.
강월란은 기업 지도자의 가슴과 시야가 기업의 성패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도량, 시야가 어디에서 왔습니까? 책에서 왔어요.
“ 한 도시마다 나는 첫 번째로 서점을 구경하는 것이다.
나는 애정, 아마추어 시간에는 집에서 책을 보며, 어떤 책이든, 기업관리, 철학적, 심리적......
"예전에는 내가 불행한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렇게 많은 삶의 어려움이 없었고, 오늘의 나는 없었고, 나는 이런 고난에 감사했다.
나는 보희김의 시를 매우 좋아한다: 만약 삶이 너를 속였다면 비관하지 말고, 우울하지 말고, 믿어라, 행복한 날이 마침내 올 것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입세 10년 동안 천주 가방은 브랜드 제고를 점령하였다.
- 기타 | 랴오닝 성
- 구두업 동태 | 낡은 차 캐주얼 구두 는 전 세계 고단 브랜드 의 열 에 들어간다
- 업종 투석 | 내년 방적 업계 혹은 주문서 시련을 당할 것이다
- 업종 투석 | 방기업과 창업판이 점점 멀어지는가?
- 즉시 뉴스 | 소흥 현 방직 산업 집단 이 성 의 ‘ 두 화 ’ 에 올랐다
- 추천 | 《 친밀한 적 》 이 다시 직장 패션을 불러일으켰다
- 상가 속보 | 무후 피혁성 피초대차 & Nbsp
- 즉시 뉴스 | 가구 산업: 2011 예언이 기하?
- 업종 투석 | 내수 수출 & Nbsp; 누가 더 잘 지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