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패션 주: 미국 디자이너 유럽 쇼 선호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매년 2월, 9월 전용
여성복
낳았어
뉴욕 패션주
남성복 한 잔을 나눠 먹게 한다.
문제는 지난 2월 뉴욕패션이 발표된 남장 시리즈는 지난 1월 유럽 남장주와 가까워졌지만 9월 발표는 밀라노 파리의 남자 패션쇼보다 3개월 늦은 것.
디자이너들의 주요 불평은 이로써 9월 시간점은 비즈니스 운영에 좋지 않다.
"이미 CFDA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에 합류한 지 10년이 됐다. 우리가 시도한 지도 10년이 됐다."뉴욕 남장주 디자이너 John Varvatos 는 "우리가 시도해 볼 계획이라면 예전보다 더 좋은 표현이 될 것 같다. 우리가 더 큰 설계 플랫폼이 있기 때문이다."
미국 디자이너는 유럽에 가서 쇼를 선호한다
"뉴욕에서 발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전 대부분의 쇼는 거기서 진행합니다."밀라노 시즌 3을 전전하기 전에 바바바바토스는 뉴욕에서 가장 큰 규모를 만들고, 출석한 남자 패션쇼를 기록했습니다. "현실은 남장 시장이 밀라노 남장주 6월 20일에 열리고 뉴욕의 발표는 9월까지 공중 앞에 나타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생산기지를 유럽에 설치한 미국 디자인 사대는 봄여름 시리즈의 단서를 받지 않아도 된다 (6월 밀라노 남장주는 내년 봄 여름 시리즈를 발표한다)고, 유럽의 공장은 이미 여유가 없다.
개발도상국에서 의류를 생산하는 같은 브랜드에서는 더 큰 탄성 공간이 있을 수도 있다.
선택이 있다면 모든 신선이 자신의 showroom 에 입수시키기 전에 출시될 신상품에 편향될 것 같다.
"그래서 패션쇼 이후 최고의 보답은 어떻게 되나요? 당신은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입했지만 국제적인 브랜드인 당신은 미국에서 쇼를 하는 보답이 적고 적습니다.
내가 뉴욕에서 발표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이곳이 우리의 기지이기 때문이다. 복잡하지 않다. 하지만 현명하고 합리적인 일이 아니다.
Varvatos 가 마음의 소리를 내었다.
이 때문에 최근 세계 각지에서 뉴욕에서 온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지만 미국 디자이너는 유럽에 가서 패션쇼를 개최할 생각을 하고 있다.
최근의 예는
디자이너
더블론, 브라운은 이미 정적 쇼로 다기 프로로렌사의 피티Uomo 남장전을 섭렵했고, 창의총감에 임한 몬클러 GammeBleu 더는 밀라랜드 남장 주재 주재, 브라운은 최근 파리에서 메인 라인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디자이너로서 자랑스럽습니다." 브라운은 "하지만 우리는 진정한 남성복 판매기에서 판매할 수밖에 없었다.
제품 측면에서 6월 및 7월 상순에 판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는 두 달 일찍 다음 시리즈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다.
심지어, 더 일찍 착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든 코너를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유럽에서 쇼를 하는 우세는 시간대뿐만 아니라 뉴욕보다 더 많은 국제관중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믿는다.
파리 남장주에 두 차례나 참여한 디자이너 타임 홀튼은 “뉴욕에서 국제적인 주목을 받아야 한다. 특히 남성복은 난이도가 뻔하다 ”고 같은 의견을 보였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뉴욕 패션주에 일부 ‘곡목 ’을 보류했다. 예를 들어 파티와 부선 –redux 정태수.
나는 뉴욕 패션주간을 존중해 새로운 디자이너 위주의 원칙으로 나는 그중 일원이었다.
그러나 조직성이 부족한데 일정에 있어서 왜 더 선택을 할 수 없는 걸까? 한 사람마다 옹기종기 일정 때문에 쇼의 수가 너무 많다.
만약 남장을 위해 한동안 다른 시간을 개척하면 나는 고려할 것이다.
홀론 태도가 명확하다.
시장 행위가 조성한 ‘ 권위성 ’
CFDA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와 ImgFashion (글로벌 벤츠 패션 주간 관리 조직)의 입장은 남성복 디자이너가 유럽에서 쇼를 하고 타당성을 지녔다면 디자이너로서도 유리하다.
하지만 임피슨 부주석은 자키시맨도 패션관계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는 우려가 있지만 패션주는 매체 활동이다.
매수들은 지향적인 패션쇼가 필요하지만, 그들은 종종 쇼룸에서 결정한다.
사실 모델을 고용하고 헤어, 메이크업, 모든 돈을 다 써 쇼를 하는 것은 시장활동이 아니다.
여러 해 전 JohnBartlett 등 남성 디자이너들은 뉴욕 시장 주간 패션쇼를 개최했다.
그래서 뉴욕 패션주가 정말 필요하다고 해도'텐트'는'텐트 '밖의 핵심 지지자들의 관심을 얻는 것은 아니다.
그해 헬무닛 이사 뉴욕이 역사를 바꿨다.
1998년 Lang 은 당시 10월 열리는 뉴욕 패션주를 기다리지 않았고 다른 디자이너도 그를 모범으로 삼았다. 결국 뉴욕 패션주는 6주일 앞당겨 9월 열리기로 했다.
거의 같은 시간 (Lang'남녀공식 '패션쇼에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다. 미국 디자이너들은 남성복 룩을 여장에 녹여넣기 시작했기 때문에 남장쇼의 보급으로 대문을 열었고, 남성복은 여장 트렌드에 잠겨 있는 만변성 및 비주얼 매력 중.
트로바타, 클라크, 더블 브라운은 한때 패션계의 ‘모델인 ’으로 떠올랐고, 미국 남성복 디자이너 수가 지난 10년 동안 급증했고, 미국 남성복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독립적인 남장주가 있을 것 같지만 일정 및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장애에 부딪히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Img 의 Eichman 객관적으로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을 표현할 때 뉴욕 및 유럽 패션쇼에 참석할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다.
이 산업은 생기 넘치는 목소리와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는 디자이너 단체가 필요하다. 그래야 그들의 동력과 원인을 지켜볼 수 있다.
밀라노, 파리의 남장주에는 매년 1월과 6월, 밀라노, 파리 전문은 남성복을 위해 단독 패션주를 설립할 뿐만 아니라, 그 패셔니스타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능이 부족하거나 상관없는 사람을 막기 위해 노력한다.
많은 유럽 패션하우스에 대해 특히 이탈리아 브랜드, 남성의 장사는 그들의 총액의 절반 가까이 있기 때문에, 이들은 항상 남장주에 힘을 들여 반영한다.
한편, 뉴욕, 어떤 발칙한 지혜와 재력 이 두터운 사람은 모두 쇼를 할 수 있고, 패션주 일정에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이 도시는 신진 디자이너 요람을 위한 이유다.
본토의 지지자 가 적지 않다
물론 뉴욕도 지지자도 적지 않다.
"뉴욕은 우리에게 딱 맞는 환경이라고 생각한다." 디자이너 마이클바스션은 "우리가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것은 6월의 밀라노 패션주 동안 브루넬라임에 위치한 쇼룸은 소매상 개방됐다.
8월 판매가 끝난 후에야 우리는 쇼를 한다.
매체의 폭로와 관련해 새로운 계열에서 변화를 꾀하려고 했지만, 소매상들은 사전에 이미 완전한 시리즈를 목격했다.
비즈니스 운영 뿐만 아니라 미국 시각으로 당신의 작품도 중요합니다. Dolce & Gabbana & Roberto Cavalli 사이에서 발표를 하는 것은 불편한 일이에요!”
Duckie Brown Daniel Silver 와 스티븐Cox 역시 "Duckie Brown 은 뉴욕 회사로, 이곳은 우리의 기지다.
너는 한 도시에서 그렇게 많은 것을 청구하여 그에게 보답하지 않을 수 없다.
뉴욕 패션을 지지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우리가 여기서 살게 된다면 꼭 여기서 패션쇼를 할 것이다.
누구나 ‘해외의 달이 더 둥글다 ’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우리는 여기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일찍이 미란에서 쇼를 한 번 했었는데, 그것은 확실히 그곳의 판매를 이끌어갔지만, 그래도 어려운 일이었다. 왜냐하면 그곳의 브랜드가 너무 많기 때문에 Armani, Prada, Dolce &Gabbana 에 직면해야 한다.
뉴욕은 재미있는 도시이다. 특히 최근 5년 동안 남성복 브랜드의 발전이 매우 좋다.
그나저나 뉴욕 패션주에도 본토의 상당한 지지가 적지 않다. 지난 2월 패션주에는 남성복 장차 50여 개가 있다.
Calvinklein으로 말하자면 6월 미란다에서 싸웠지만 2월 꼭 뉴욕에 컴백해 새로운 시리즈를 발표했다.
또 맨해튼에서 우후죽순처럼 뿜어져 나오는 남장 브랜드도 남장 주간의 독립적인 물결을 일으켰다.
"뉴욕 패션주를 이틀 전에 남장에 예류할 수 있다면, 독립적인 부분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 같다."
디자이너 로베르텔러가 말했다.
사실 뉴욕 패션주 첫날의 대부분은 남장쇼에 자리를 양보했지만 공식화는 더욱 상징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국내 데이터 | 2010년 전국 면화 생산량 예측 인상
- 추천 | 레이어드와 톤 &Nbsp
- 겉감 | 면마사 안전 위협 & Nbsp; 마방협회 는 마 방직 원료 에 힘쓰다
- 시장 특제 | 목화는 낮은 상승 & Nbsp; & Nbsp; & Nbsp; 단기간 연속 진동
- 시세 분석 | 성택, 가흥 양지 경방 원료 시장 일주일 시세 동태 간소화
- 돈 벌어줄게. | 무슨 일이 제일 빨리 벌어요?
- 구두재 자재 | 진주 자수 소개
- 구두재 자재 | 단추 용어 지식
- 회계 출납 | 회계는 어떻게 사장의 신뢰를 얻을 것인가
- 마케팅 수첩 | 2010년 리 브랜드 보급 어떻게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