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악당 관리학'(2)
온정화 관리 모드 은사 빌라도의 도움
국가대표 지도자인 마라도나 대표 팀 기술총감 비라도두 사이의 관계는 더 기묘하다.
지난해 아르헨티나와 카탈로니아 연합의 친선 레이스 이후 마라도나의 절대친신맨크소와 지난날 은사 벨라도르도가 충돌했다.
이번 소극은 빌라도와 맨쿠소 두 사람의 불화인 듯 보이지만, 사실 빌라도나 마라도나 대표 팀의 은원을 한 번의 폭발이었다.
하지만 아르헨티나에서 우루과이를 이겨 월드컵에 진출한 뒤 빌라도나는 아르헨티나 월드컵 남미구 예선에서 출전 후 함께'기자X 니 엄마'를 고창하기도 했다.
스페인 마카보가 아르헨티나 한 방송국 보도를 발췌하고
아르헨티나
빌라도스 코치인 빌라토는 아르헨티나 월드컵에서 우승하면 결승전 선수가 내 뒤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빌라도의 이 말은 마라도나의 ‘ 우승하면 방귀비 ’ 로 간주된다.
사실 팀에서 더 많은 전술은 빌라도나, 마라도나는 팀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한다.
마라도나는 직접 신말라도나 만들기
마라도나
무리니오와 닮은 점이 있다. 바로 그가 언론 앞에서 자기 선수를 비판하지 않았고, 선수를 칭찬하는 방식은 늘 인상적이며, 당연히 아르헨티나 젊은이들을 활용하게 한다.
경기 전에 열린 뉴스브리핑에서 마라도나는 메시와 1986년 자신의 대조로 매시에서 내가 1986월드컵 때 있었던 영향력과 주연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다.
그러나 벼룩의 뒤에는 팀 전체가 지지하고 있다. 그는 케이크에 있는 그 딸기가 될 것이다. 나는 그가 영원히 가장 잘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당연히 노마가 처음으로 자신의 애장을 표창하는 것은 아니다. ‘메시는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선수이고, 메시는 아르헨티나의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그도 이 점을 안다.
메시와 나의 관계가 매우 좋다. 그는 결심을 가지고 팀 전체의 대들보를 일으킬 자신이 있다.
마라도나는 계속 더할 수 없는 언어로 메시를 찬양한다. 메시의 주요 수단이다. "아르헨티나는 아직 로슬라이스 한 대, 현재 메시에서 운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월드컵 마라도나는 메시를 1986년 마라도나로 만들고 싶었다. 앞서 리크메시아와 메시쟁의 핵심, 마라도나는 리클매를 단호하게 포기하고 메시의 핵심 위치를 확립하기 위해서다.
물론 마라도나도 메시가 다른 선수들을 감춰주지 않을 것이며 아르헨티나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데비스, 마라도나는 "테비스는 내 앞에서 표현과 잉잉글랜드 초잉 표현을 보여준 것"이라며 "이 팀에서 빠질 수 없는 선수라고 느끼게 했다.
그가 공을 차는 것을 보니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아르헨티나는 소름 끼치는 것은 설레는 뜻이다.
마스첼라노와 베룬에 대한 그의 평가는 마스첼라노와 베룬은 신체와 정신적 모범이다.
점평
온정화
관리 모드
무엇보다 관리는 인간성을 더 많이 동원해 기업의 건강을 촉진시키고 빠른 속도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한다.
그러나 인간의 정취를 강조하는 것은 기업이 관리에 가장 필요한 제도관리가 부족할 수밖에 없다.
친정화 관리 모드 금지 술 마시기
마라도나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팀에 설치된 것은 ‘ 교부 ’ 식이나 ‘ 형님 ’ 의 관리다.
그는 선수와 호형호제하여 결코 냉혈한 코치가 아니다.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아마추어 생활이 행복할 것이다.
저녁 시간이 되면 잠을 자야 할 뿐만 아니라 성생활과 음주는 크게 제한되지 않을 것이다.
아르헨티나 대표 팀 다나토.
빌리아니는 월드컵 기간에 자신의 아내나 여자친구와 사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성생활은 새벽 두세 시보다 샴페인을 마시거나 시가를 피우는 것이 훨씬 좋다.
나이지리아 경기를 앞두고 노마는 하루를 늦추게 했다.
훈련장에서 노마와 베론 등 선수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한몫했다.
{page ubreak}
딸의 건의에 따라 양복을 입다
그라운드 밖에서 노마는 사생활에 대한 선두주자이다.
대회 전날 그의 여자친구 베로니카는 이미 존 네스버그에 도착하여 임대했던 집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또 그의 큰 딸 다르마도 약버그에 도착한 것으로 아르헨티나 팀 집행 기사 페르난도다.
모리나의 약혼녀.
앞서 마라도나의 딸은 마라도나는 양복을 입으라고 권했으나 어제 노마도 딸의 조언을 듣고 양복 지휘 경기를 하는 것을 보고 어색하지만 노마의 친분을 알아볼 수 있었다.
실제로 한 권의 가사 한 권은 로마의 뜨거운 눈물을 자아냈고, 가장 걸오와 길들지 않는 왕은 친정 방어선 앞에서 쉽게 격파되었다.
점평
친정화 관리 패턴은 가족의 혈연관계를 통해 기업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를 실현하려고 한다.
친정이 가져온 응집력, 구심력과 결합력이 대단하다.
그러나 기업이 상당한 규모로 발전할 때, 내부 모음은 소모가 되기 쉽다.
후기
사실 제도화 관리 모드가 있어요.
제도화 관리 모델은 기업이 일정한 규칙에 따라 기업을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기업에 따르면 기업의 규칙은 사실 기업의 내부 법률이다.
이것은 사실 가장 좋은 것이지만 현재로서는 노마는 결코 대회가 아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오리지널 설계에 초점을 맞추어 인재 부화 플랫폼인 앙리방 거가식 대회가 곧 전국 고교 선언을 시작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培育设计新秀 助推商业落地——2018’Nice in魅力东方中国国际内衣创意设计大赛全新启航
- 전시회 뉴스 | 아르바이트 왔어요!장원과 매가 신상품을 지니고 곧 선보인다!
- 기업 정보 | 영성학원 1기 내부 훈련사 학원 채용 새로운 발걸음
- 업종 투석 | 다원화 의 수요 가 폭발적 인 성장 을 촉진 하다
- 전시회 에피소드 | 2017 항주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 매일 첫머리 | LINC 김우결 ——초심을 잊지 않고 강세부상!
- 지방 핫점 | 돌사자 시위 서기 시장이 기업가를 이끌고 돌사자 우수 기업을 방문하다
- 즉시 뉴스 | 가장 경성을 찾는다, 빨간 잠자리가 너를 데리고 도시의 경박한 생활을 탐색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상하이 방적기 전람회 한 달 꼴찌!너는 이 전대미문의 방직 과학 기술을 참관할 준비가 되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