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송산목 발가사 & Nbsp; 200원

2010/5/22 9:53:00 32

창업

5월 20일 성폭행 혐의를 받은 원산목 종신교육그룹 송산목 총재는 형기에 불과 7일째다.변호사 측의 소식에 나호 경찰은 이미 송산목 사건을 로호구 검찰에 이송해 체포했다고 밝혔다.


'끄기'는'방출'인가요?송산목의 다음 단계는 아직 알 수 없다.그러나 ‘일일경제신문 ’ 기자는 산목교육에서 다위 관리자들로부터 송산목의 ‘상보 ’를 알아봤다. 천생 ‘소재광 ’, 대학 교사, 민영 교육 개척자, 춘만최우 ‘팬 ’, 강간사건 용의자 …


이어 ‘매일경제 뉴스 ’ 기자는 단편적인 형식으로 ‘큰수염 ’ 송산목들이 신선한 경험을 되찾게 된다.


단편일: 천생'소재광 '


1960년대 송산목은 산동 임읍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많은 책을 사주셨다.어느 날, 송산목의 어린 동무가 그의 집에 와서, 집에 오려고 하지 않으니, 소인에 대한 책에는 손을 놓지 않기 때문이다.


"책은 우리 아빠가 샀어요. 제 책을 보고 돈을 받겠습니다."송산목은 예상치 못했습니다. 그 젊은이는 "돈 받아도 보고 한 푼 줄게."라고 말했다.이 말은 갑자기 송산목의 돈을 벌려는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다음날 송산목은 아홉 개의 호랑이의 힘으로 소인 책을 학교에 업고...그는 이날 1푼을 벌어 다음날 또 5푼을 벌었다. 가장 많은 날은 2푼의 돈을 벌었다. 그때 그의 아버지는 한 달 월급도 30원이었다.


수년 만에 송산목은 산동요성대학에 합격했다.대학에서 그의 과외는 사진을 찍어 돈을 벌고, 5푼 한 몫을 하면서 자신의 핵심 경쟁력인 캠퍼스 다른 사진점보다 사진 속도가 빨라졌다.대학 후 송산목은 독일 사단 전담 교사로 분배되어 몇 년 뒤 송산목은 화동사범대학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공정 석사 를 수험했다.한층 ‘대학원생 ’ 광환을 박았던 그가 학교로 돌아가면 중용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뜻대로 되지 않았다.결국 송산목은 교사를 그만두기로 결정했고, 남하에서 심천에서 금으로 내려갔다.


첫통


1991년 송산나무는 400위안의 돈을 품고 광저우로 왔다가 곧 심천으로 왔다."심천에 도착했을 때 200위안밖에 안 되었는데 호텔, 여관은 더 살기 아쉬워 밤에 지쳐서 잔디밭 위에, 육교 아래로 누워 있었다."산목교육법고문 양림은 기자에게 이 말을 하고 숙연한 눈빛을 드러냈다. "그 때 그는 정말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어느 날 그는 분식점에 와서 우연히 가게에 컴퓨터와 프린터 한 대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메뉴는 손으로 쓴 것이다.'왜 컴퓨터 타자 안 써요?'송산목이 헤아리지 않고 묻다."쓸 수 없다."사장이 말하다.송산목은 사장이 컴퓨터에 타자를 하는 것을 주동적으로 도와서 메뉴 한 장이 곧 출로를 한다.마지막으로 송산목은'200원 수수료'를 받았다.이 200원짜리 돈을 쥐고 송산목은 갑자기 영감을 부리고 있다. “왜 내가 가강을 안 하고 컴퓨터를 가르치는 거야?”


가게 사장의 추천하에 송산목은 월급 800위안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먼저 찾았다.이후 송산목은 첫 사업인 4만 위안의 프로젝트를 다시 건졌다.


필름 세 가지 비공개 모집 확대


1991년 송산목은 그 4만 원짜리 사무실을 빌려 네 대의 컴퓨터를 조립하여 ‘산목 훈련 ’을 만들었다.올해 발행된'산목법'에서 송산목은 "당시 심천남국영화관 방송실에 사람들이 찾아오는 척하며 어떤 선생님을 찾는다고 말했다.아나운서는 큰 나팔로 ‘산목 훈련 ’을 외치는 영어 선생님 한 선생이 찾는다 ’거나 ‘산목 훈련을 하는 컴퓨터 선생님 한 선생님이 찾아준다 ’고 한다. 그러자 극장 전체에는 선전에 ‘산목 훈련 ’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산목 훈련 ’이 계기와 영어 훈련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런 마케팅 방법은 창업 초기에 적합한 기업이었는데, 당시 산목 교육에도 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이제 우리는 필요 없다.”유뢰 산목교육기획 기획 기획 기획 감독은'일일경제뉴스 '기자에게 "산목의 마케팅 방식은 줄곧 독특하다. 지금도 우리의 규모가 커도 광고는 주로 길거리에 의해 전단을 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유뢰는 "전단 같은 방식으로 목표 군체에 직접적으로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전단지를 보내도 날마다 보내지 않는다. 보통 월급을 지급할 때를 기다리면 효과가 즉각 나타난다"고 말했다.


봄밤'팬 '


현재 송산목의 볼에 미소를 짓고 있는'스냅샷'은 이미 전국에 널려 있다.지난 3월 한 네티즌은 송산목의 명성을 고조시켰다.

  • 관련 읽기

장개석 증손 장우백 창업 & Nbsp; 19세 160만 달러를 벌다

업종 지도자
|
2010/5/19 15:33:00
48

王中军:华谊将在青岛建中国第一个电影主题公园

업종 지도자
|
2010/5/18 11:49:00
34

양원경: 그 기근감을 다시 찾았어요.

업종 지도자
|
2010/5/14 14:28:00
22

이명원 단비 & Nbsp; 있다; 아, "닭갈비"?

업종 지도자
|
2010/5/13 15:58:00
50

웃으면서 마화타의 빈손으로 흰 늑대가 인터넷을 제패하는 것을 볼까?

업종 지도자
|
2010/5/13 15:38: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포석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다

포석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