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업 연계 재해 지역 기부
2010年04月14日07时49分,青海省玉树藏族自治州玉树县发生了7.1级的大地震,当地许多群众的生命财产安全受到了损失,更有成千上万无家可归、身受重伤的灾民等待着转移安置救治,整个受灾地区急需大量救援物资。面对灾情,各行各业纷纷慷慨解囊,不仅捐献保暖御寒等急需物品,有的更是捐出千万甚至上亿资金。这是继“5.12”汶川地震赈灾之后,中国企业又一次地凝聚所有力量,众志成城与玉树人民一起抵抗天灾,同心同结共度难关。作为社会的一份子,不少鞋企也相继在灾情发生后捐款捐物,竭尽所能地为灾区人们排忧解难、共克时艰。
일전 361도 (중국)유한회사 본부는 진강자선총회를 통해 먼저 옥수재해 지역에 송금 500만원, 그 중 현금 200만원, 물자 300만원, 이후 전국 31개 대리상, 15만 361 °인 사람도 잇따라 옥수재해 지역에 다형적인 애정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카틴 (푸젠) 아동용품 유한회사도 중국 광화과학기술기금회 재기금에 의한 발의에 대해'따뜻한 옥수 긴급 구원행동 '기증식에서 청해옥수에 20만원짜리 물자를 기부했고, 중국 민족무역촉진회, 중국 방직품 상업협회, 중국 니트협회는 첫 시간에 사회원조와 관련해 옥수동포에게 전달했다.
무독유배자, 델혜 지분 유한공사가 “ 연계 옥수, 대애무강 ” 사랑의 기부 활동을 벌여 전 직원이 재해구 동포를 재건하도록 호소했다.
조단의 스포츠 지분 유한회사는 3일밤 3000여 켤레를 이용하여 총 100만원의 보온기능을 갖춘 운동화도 중국 청소년체육기금, 진강시 적십자회 옥수에게 50만원, 150만원을 기부한다.
점점 더 많은 신발들이 지금 재해를 방지하는 전선으로, 국가 위난에 제때에 원조의 손을 내밀고, 사심 없는 선행을 해 피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도움을 준다.
물론 기업은 사회에서 가져온 거대한 경제적 효율을 추구하는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잘 이행하고, 사회에 최선을 다해 사회를 보답해야 기업의 가치를 진정으로 실현할 수 있다.
사회는 기업이 운영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장소이며 기업도 이 환경에서만 업무활동을 순조롭게 전개할 수 있고, 브랜드 성장전략을 실시하고 이익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은 적극적으로 투신해야 한다. 사회적 대중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특히 어려움에 빠질 때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 자신의 영향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공동으로 살아가는 사회가원을 보호하는 것이다.
사회적 진보에 따라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부여하는 시민 신분이 기업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기업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조직형태로 기업이 사회의 급속한 발전을 추진할 수 있고, 사회의 안정도 기업의 진보에 기회를 제공하고, 두 사람은 상호 작용이다.
지금의 상업화 사회에서 기부금 기부 등 공익자선 활동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맡고 있는 가장 직접적인 체현으로 어려움 속에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만큼, 이런 방식은 그 관련 브랜드 제품의 판매를 거느리고 기업이 ‘공리 ’의 목적인지 알 수 없는 목적인지 실질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신발 사업은 공익자선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과정에서 불리한 영향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
신발 기업은 사람들의 생존발전과 사회진보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사회적 대중의 감명을 고려해 공익자선 활동에서 상업적 요소를 담화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최대한 빨리 돕는 것이 아니라, 구제 의연금을 날리는 명목으로 대대적으로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이는 중창된 재해구설상가상으로 인해 기업이 전대미문의 공신위기에 빠질 수 있다.
신발 기업은 진심으로 사회를 고려해야 존중받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좋은 대중 이미지를 세워 조화로운 공공관계를 세워 향후 기업의 발전을 위해 대중의 기초를 다졌다.
하지만 실제 일부 기업들은 공익자선사업에 열중하지만 사회적 각면에서 비난을 받고 있는 것은 기부금 금액에 달려 있기 때문에 구두기업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자세한 사안과 양력, 기업의 능력과 사회적 여론은 어느 정도 가볍고, 신발 사업이 더 가늠해야 한다.
이 외에도 구두기업은 기부금 등 공익자선활동이 꾸준히 계속되면서 장기, 성숙한 이념을 지탱하는 기업의 발전체계가 아니라 심혈조나 단선투기가 아니다.
사회적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공익 자선 사업은 단지 한 코너, 신발 사업은 직원들, 파트너, 환경, 인문 등 분야의 책임을 져야 한다. 이런 신발은 사회적 지지를 더 빨리 가야 한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아마존은 비밀리에 창업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 전문 시장 | 쇼핑카를 버릴 때 이런 오래된 콘셉트.
- 전문가 시평 | 마운: 텐센트의 전략도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경동 앞으로 비극이 될 겁니다.
- 부 이야기 | 마스크와 마윈 두 차례의 놀라운 결합 창업
- 일본 추세 | 当你爱上了装女裤 造吗?
- 브랜드 건설 | 微信噩梦即将开始 京东微店上线
- 복식 문화 | 너는 양털 셔츠가 어떻게 빨아야 좋을지 알고 있니?
- 국내 데이터 | 361 ° 브랜드 자선 이념에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바치다
- 패션 아이템 | 전설의 D.Bcooper 칸: 신기한 모드로 사치품 데님 의상
- 기타 | 서랑사 이모 씨 진 씨는 "나는 방직 모델 & 34; 2014년도 인물로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