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브리는 돈을 좋아하고 농구를 더 좋아한다.

2010/4/8 14:22:00 20

마포리

기자가 나에게 많은 팬들의 눈에서 나는 돈을 매우 신경 쓰는 선수라고 말했다.

확실히 미국의 많은 매체들은 돈을 위해 감독과 냉전을 할 수 있고, 경기에 나가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아 팬들은 나를 오해했다.

뉴욕에서는 누구에게나 가혹하고 뉴욕 생활에서 큰 결심을 해야 한다.

또한, 덕앤서니는 닉스 감독이 된 다음 날 그에게 전화를 걸었다. “당신이 체형을 유지할 수 있다면 내 공격 체계 하에서 30분 정도 된다 ”고 말했다.

당시에 나는 매우 설레였지만, 후에 나는 놀렸다.

더앤서니는 그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


나는 돈을 매우 좋아한다. 왜냐하면 많은 NBA 선수가 은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파산했다. 나는 앞으로 계획을 세울 것이다.

내 신발은 16달러만 팔기 때문에 그렇게 비싼 가격을 팔지 않는 것은 가난한 아이들도 품질이 좋은 구두를 신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가난한 가정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돈의 중요성을 알기 때문이다.


CBA 사랑해요?


네, 내년에 다시 오고 싶어요.


당신들이 보았습니다. 저는 CBA 를 좋아합니다. 이곳의 팬들은 열정뿐만 아니라 관용적이며 매체도 좋고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내가 농구를 할 수 있는 것은 CBA 의 주요 원인이다.

지금 나와 산서팀은 아직 협상 중이지만, 나는 팬들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내가 NBA 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면,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CBA 는 늘 NBA 이후 첫 번째로 "나는 자신의 미래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나는 이미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태원 지방이 너무 작다고 생각한다. 가능하다면, 나는 베이징, 상하이 같은 대도시를 더 가고 싶다.


참, 나는 야오밍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작년 여름 방학에 나는 집에서 동영상을 찍어 야오밍에게 불경한 말을 했지만, 그것은 농담일 뿐이고, 내가 장난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나는 악의가 없다.

야오밍은 숫자가 많지 않은 우수 센터 선수이기 때문에 나는 그를 감상한다.

야오밍은 이미 매우 위대한 선수였다. 그는 지금 몇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어, 나도 그를 잘 알지 못했지만, 나는 그가 다시 휘황을 떨칠 것이라고 믿는다.


나의 장사?


네, 저는 나이키와 같습니다.


CBA 가 공을 치기 시작하면 나는 솔직히 매체에게 내 신발이 잘 팔렸으면 좋겠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나는 복건진강에서 나의 스티커를 생산한다.

기자가 나에게 많은 팬들이 반영하고, 인터넷의 플래그숍에서 판매한 구두는 패도 없고, 합격증도 없이 정종의 스타버리 신발이 아닌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질문을 받지 못했는데, 어떤 오해가 있을 수도 있고, 진정한 실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도 있고, 품질은 전제입니다. 이에 대해 자신 있습니다.


그러나 내 신발이 잘 팔리지 않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산서에서 두 번 계약회를 열었는데 겨우 1000켤레를 팔았다는 이유도 많다.

이번에 나는 아주 적은 신발을 가지고 올 수 있도록 돈을 벌 수 있기를 빌었지만, 나는 먼저 기초를 세워 앞으로 상점을 마련해야 한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나는 중국에서 실체점을 개설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이키는 그해 농구 신발을 시작하고, 지금은 세계를 풍미하고, 그들이 할 수 있으며, 나도 할 수 있다!


충칭 타임스

  • 관련 읽기

공상국 이웃 산채 나이크, 표마 명품 가게

캐주얼
|
2010/4/8 11:42:00
14

월드컵을 앞두고 구화판 구멍신 대박

캐주얼
|
2010/4/8 10:34:00
17

운동화 세일 소비자 구매욕 자극

캐주얼
|
2010/4/8 10:29:00
53

女人要与鞋的风格合拍

캐주얼
|
2010/4/8 9:52:00
18

복고풍 이 재차 국산 구화 를 풍미 하다

캐주얼
|
2010/4/7 14:33: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의류상들이 미얀마에 투자할 것이다

미얀마 패션업협회 회장은 한국의류업체가 경제제재로 의류업이 불황의 미얀마에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오민서는 미얀마 의류협회와 한국 의류업체와 협의를 맺고, 미얀마 의류협회는 미얀마 투자, 수입 장비 및 영업면허 취급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