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씨, 미국 설계 Ceo 양서단 관리의 길

2008/12/8 0:00:00 6

수십 년 동안 미국 양씨 설계사 회장이 양서단 선생이 관리를 모색하여 끊임없이 공부하며, 천천히 한 가지 도리를 살펴보면, 사람마다 능력이 다르고 자원이 다르고,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양서단이 여러 해 겪은 지혜 총결입니다.

양서단이 자신에게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일만 삼가 (으르렁) 한 (으르렁) 단단자 (으르렁) 를 가지고, 양서단과 연마의 궤적을 충분히 구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양서단이 말했다. “중국에서는 정말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으로 오늘까지 걷는다.”

외외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은 독립적이고 요구가 높은 업종에 대해 다른 분야의 디자이너에 대한 지식은 반드시 양호한 전문적 자질과 강력한 책임감을 갖춰야 한다. 다른 면에는 전문적인 기술회사와 재료사가 필요하다.

십여 년 전 중국 디자이너 의 기본 기술과 자신의 삶을 경험하지 못했으며 양씨와 같은 디자인이 이해할 수 있는 후기 협력 기관에 대해 양서단의 상당한 도전이 큰 도전이다.

양씨사 동료가 ‘경리인 ’에 양서단이 디자이너 팀을 이끌고 자주 야식을 치르며 프로젝트에 나타날 수 있는 각종 상황을 이해하고 있다.

세부 사항을 위해, 그녀는 여러 차례 각 부서와 업주와 소통을 할 것이며, 반드시 꾸준히 지켜야 한다.

이 밖에도 디자인개념을 이루기 위해 중국의 대환경에 대해 양씨는 디자인과 일치하는 공정사와 장식회사를 창설했다.

창립 초기에 우리의 취지는 이 두 업무에 의지하여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설계를 더욱 완벽하게 실현하기 위해 교육과 기함의 시장효용에 이르는 것이다.

디자인의 가치도 높일 수 있다.

13,13

양리단의 내부 구조는 비록 쓰다듬었지만, 시장에서는 실내 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의혹이 양리단이 골치 아프게 했다.

당시에는 인테리어를 만들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 전공 표면상 그리 심오한 기술적 지지는 없었지만, 도착할 때 손님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시 시장 분위기에서 또 큰 도전이었다.

"처음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 다른 손님들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기준을 낮출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간신히 접수한 사건도 성공하기 쉽지 않다. 갑과 을측은 반드시 이념을 같아야 좋은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다.

양서단이 말하는 양서단 (양서단) 의 말처럼 소비자가 총명하다는 것을 곧 발견할 것이다. 어느 회사가 돈을 벌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1 + 1 = 2처럼 분명하다.

고객의 선택이 가끔씩 실수를 하더라도 업계 주기적인 우승열패는 파도 타락의 과정으로 자신의 물건을 견지할 수 있다.

양씨는 여태껏 시장 보급부가 없었지만, 계속 한 항목을 다 끝내지 못했다.

또 중국 경제가 최근 몇 년 신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고객도 점점 소질과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

양서단 (양서단) 은 "회사의 객원 입소문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너는 일을 잘 해낼 것이니 반드시 누군가가 볼 것이니 반드시 다음 고객이 너를 찾아올 것이다.

네가 아직 잘하지 않았을 때, 다른 사람에게 가서 보여주는 사람은 아무도 믿을 수 없고, 차라리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잘 해낼 수 있는 일을 잘 해 보자.

양씨는 1992년 중국 시장에 입국한 이래 실내 설계 업계의 한 차례의 카드를 점령해 고단시장을 차지하고 있다.

인테리어 (S13) 는 성관리 (S13) 를 따르고, 인테리어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자이너 자체의 특성과 시장의 고수요 때문에 많은 설계사들이 유동성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양씨 회사의 많은 직원들은 이미 막 교문을 나간 아이와 회사를 함께 성장했고, 지금은 모두 가업을 이루고, 아이를 낳았다. "그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니 나도 기쁘다.

이것도 우리 공동의 집이다."

양서단은 디자인사의 성격과 달리 디자이너 모두 자신만의 성격과 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벽하고 독립적인 공간을 강구하는 데 있다.

그래서 이 업계의 관리는 인간화에 더욱 필요해 직원들이 공간을 발휘해 성취감을 갖게 한다.

양 씨는 인재를 남겨 두는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은 직원들이 이곳에서 승진할 수 있고 더 좋은 학습 기회가 있다는 점이다.

“많은 다른 디자인회사와는 달리, 우리가 최고급 업주가 되기 때문에 직원들도 신선한 것들을 접할 수 있다.”

양씨는 "나는 바쁘지만 동료 모두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주로 30년 동안 걸어온 길이라, 나는 이 업계에 대해 이미 상당히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항상 내 옆에 있는 사람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내가 오늘 들어와서 그가 어떤 상태인지 알고 있다.

때때로 그를 찾아가 소통을 할 때도 있고, 때로는 내가 기다릴 때도 있고, 그가 언제 나와 소통할 수 있을지 짐작한다.

양리단 (양서단) 이 자신의 일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고, 그녀는 어린 시절, 나는 어느 날 떠나지 않았다.

설계 작업은 늘 야근을 해야 한다. 양서담은 이들을 사무실로 데려왔다. 처음에는 먼저 규칙을 잘 가르치고, 엄마가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거기에 앉아서 책을 읽거나 숙제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보고, 시끄럽게 떠들지 않는다.

양서단이 미국에 있는 이웃집에 큰 규모의 서점이 있다. 그녀의 작은 딸은 바로 그 서점에서 검교대학을 졸업하고 영국 문학을 연구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그녀가 한 가지 선택의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그녀는 만화책이나 다른 잡서와 철학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를 들고 출근하는 게 뭐가 좋지? 적어도 그녀의 인생의 소중한 한 걸음을 주었다.

사실, 어떻게 인생이란 길을 걷는지, 많은 것을 단순화하는 것은 비교적 쉽다."

  • 관련 읽기

관리하다

기업 관리
|
2008/11/26 0:00:00
5

어부와 관리학: 관리는 사랑을 의미한다

기업 관리
|
2008/11/26 0:00:00
10

여성 직원 관리의 비결

기업 관리
|
2008/11/26 0:00:00
12

4 + 2 법칙: 관리의 상록수

기업 관리
|
2008/11/26 0:00:00
11

중국식 관리의 터무니없다

기업 관리
|
2008/11/15 0:00: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사옥주 점평 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