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M 은 환경 보호 미생물 염색 기술을 시험해 세균으로 염료를 충당한다

2019/12/2 13:35:00 0

H&M

패션 브랜드 H&M 은 영국 생물과학 기술 초창회사 콜로리픽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경 보호 미생물 염색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콜로리픽스는 조류와 나비 등 생물체에서 색전자를 제기하고 어떤 세균에 삽입해 세균을 다른 색깔을 얻을 수 있다.이 세균들은 염료를 천으로 칠하고 염색을 성공한 후, 이 세균은 잠시 고온으로 살릴 수 있다.콜로리픽스는 이런 염색 기술이 환경 보호 분야의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중금속화학 염료를 사용하지 않고 가열하는 온도가 전통보다 더 낮고 설비에 따라 최대 90%의 염색용 수량을 줄일 수 있다.
H&M 과 일부 방직업체는 이런 염색 기술에 대한 공업규모의 실험을 시작해 콜로리파이스 회사는 2020년 시장에 미생물 염료를 투입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H&M 의 친환경 조치의 줄임말뿐인 패션 의상이 바뀌어 빈번해지고 직면한 환경문제가 심각하고, H&M은 더 많은 조치를 취해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할 수밖에 없다.H&M 은 매년 패션 리포트를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글로벌 변혁상을 수여하고, 친환경을 주제로 하는 시리즈 의상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H&M 소속 펀드와 바람투사는 친환경 관련 사업이나 기업에 자주 투자한다.콜로리픽스 외에도 H&M 은 2017년에 스웨덴 방직품을 회수해 회사 Re:newcell, 미국의 한 명은 인Novators Hub 의 에코믹 소재 창의센터로 알려졌다.
환경 보호 는 모두 각 패션 브랜드 의 엄숙한 의제로 패션 방직업 오염 이 심해, 주요 문제 에는 산업 소모 물 거대, 화학 염료 오염, 방직물 쓰레기 등, 또 동물 피초도 많이 쓰 고 있다.영국 《패션 상업 평론에 따르면 》 잡지는 “ 1킬로그램당 2만 리터가 필요한데, 이 목선은 티셔츠와 청바지 1개만 생산할 수 있다.이와 함께 염색, 세탁, 장식을 포함한 각종 의류 제조 공예는 8000종의 화학물질을 포함한다.
더욱이 의상 브랜드가 지속적인 움직임을 주목하고 있다. 영국 사치품 브랜드 버버리는 지난해 재고품을 소각해 여론의 풍파를 일으켰고, 패딩 브랜드 캐나다굿도 동물의 피털로 동물보호조직에 자주 항의하고 있다.
의상 브랜드들은 더 중요한 위치에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감을 갖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서 소비자들에게 영합할 수밖에 없다.CHANEL, Gucci, Calvin Klein, Tommy Hilfiger, Burberrry 등 수십 개의 사치 브랜드가 피초 금지를 선언했고, 2018년 5월 Nike, H&M, Burberry, Gap 등 브랜드는 엘렌 마크어시스트 펀드에 대한 지속적인 제안을 체결했다.

신경보

  • 관련 읽기

탄성 섬유 지식 보급: 방직자는 모두 알 수 없는 6가지 탄성 섬유

과학 기술 문화
|
2019/11/29 18:40:00
0

지조 의 미래 를 몰아, 타이타 중량 파운드 는 다형 공업 자동화 신제품 을 발표하였다

과학 기술 문화
|
2019/8/26 16:33:00
0

방직업은 5G 응용 시범 사례를 재현하고, 동쿤 30만 톤 폴리에스테르 생산능을 정식 투출했다

과학 기술 문화
|
2019/8/20 14:52:00
7

중국 방직 의류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을 실현 하여 전형 을 향상시켰다

과학 기술 문화
|
2019/7/8 9:39:00
9

5G가 왔는데 방직업은 어떤 변화가 있을까?

과학 기술 문화
|
2019/7/3 10:04: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단닌은 무슨 뜻이죠?트렌드바운드, 데님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단닌은 무슨 뜻이죠?트렌드바운드, 데님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핫한 Levi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