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시장은 사람의 뜻대로 많은 방직 사장이 시세를 분석하는 것보다 못하다

2019/6/15 15:01:00 64

방직 시장

                                                                     

     

최근 제트직조 공장의 방학 통지서 폭격 친구권!

  

    

한 직조회사는 올해 5월 수출세비 증가로 원료 가격이 계속 떨어지고, 재고가 쌓을수록 재고 평가가 높을수록 회사의 가치 하락은 거의 없고, 무역마찰 전망이 밝지 않고,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 회사들은 잠시 방학하기로 결정했다.

소문이 나자 친구의 ‘ 폭발 ’ 이 일어났다.

방학이 이렇게 오래 되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없었던 것이며, 한 달 동안 동안 많은 방직자들을 초조하게 했다.

올해의 방직 시장을 가만 보면, 확실히 사람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연후부터 방직 기업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는데, 많은 기업들은 주문량이 작년 동기보다 못하다고 말했지만 그래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청명이 지나면 시장이 다시 ‘냉장 ’을 이루고 성택이 탄력 원단을 만드는 사장은 지난 4월 성수기일 것 같지만 올해 주문량은 작년 동기보다 30% 가까이 줄었다. 수주 주문은 6월까지만 할 수 있으며 이윤도 작년 동기보다 다소 압축됐다.

5월이 되면 시장은 ‘시원한 ’으로 형용할 수 있고, 창고 재고가 도로에 쌓여 있어 시면에서 폴리타프, 춘아 방화식 투매가 되고, 폴리타브 직기는 하루를 더 손해본다.

방직 사장들은 시작의 초조함으로 서서히 습관이 되어 서서히 문가에서 뇌 주문을 하지 않고 오히려 한차를 마셨다.

방직 시장은 사람의 뜻보다 못하여 상류로 거슬러 올라가도 과하지 않다.

지난 2일 세수 생산이 급격히 높아졌고, 어떤 공장은 350%, 400%, 하지만 12일, 세사 생산은 또 60 ~80% 부근에 이르렀다.

폴리에스테르 FDY, 현재 이윤은 340원 /톤 부근에서 3월922원 /톤의 고이윤에 비하면, 이 이윤은 이미 ‘ 비참한 ’ 글자로 형용할 수 없다.

직조시장의 조립을 종관한 뒤 산업을 정리하는 경우도 만만치 않다.

강저장지역 코팅 공장은 소수가 아니다. 2년 전에 장사가 잘 되었을 때, 코팅 사장들은 모두'금물 찾기'를 했다. 그러나 며칠 전 도청 사장은 올해 시세가 너무 나빠, 그의 집 코팅 공장은 이전에 24시간 동안 비행기를 열었는데, 지금은 12시간만 열리고 아직 화물을 받지 못했다.

예전에는 다른 사람들이 물건을 가지고 현금을 들고 줄을 서 왔는데, 지금 전화해서 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겠다.

물건이 있어도 12시에 공장에 들어서면 오후 4시 전에 완성된다.

기계가 안 켜져도 수도와 전기, 집세, 노동자 임금은 하루에 5000위안에 가깝다!

외곽 직기가 증가한 후, 시면에 반제품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여 시장의 불황을 직조하여 직접 영향을 끼친 후 시장 정리에 영향을 주었다.

시세가 언제 호전될 것인지 미지수로 공사가 중단되면 노동자 유실, 은행 대출 독촉 등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이렇게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또 한 지역이 복합공장을 개설한 사장은 올해 친척과 함께 소형 복합공장을 열었는데, 이렇게 형편없는 시세 폭풍이 닥칠 줄은 몰랐다.

원래는 두 대의 기기기밖에 없었는데, 연후에 지금까지 한 대만만 열었고, 게다가 새 회사이고, 안정된 원원이 없었고, 방금 투자를 하지 않았고, 자본 위에는 시장 가격보다 낮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어려움을 겪었다.

연말이 되면 장사가 나아지지 않으면, 휴업을 고려할 수 있다.

올해의 시장은 더 많은 방직 사장이 어쩔 수 없이 배추를 파는 돈을 벌고 흰가루를 파는 마음을 썼다.

일부 기업은 생존이 어렵다는 뜻을 표시했지만, 사정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기업이 말했다.

지금은 전체 환경이 좋지 않지만,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하지만, 겉치레를 하는 사람은 비교적 많은데, 겉치레가 생기면 주문이 내리는 희망이 있다.

성택일엔 옥스퍼드, 니즈폰의 사장은 현재 회사 사정이 좋다. 개설률은 아직 100%, 주문도 비교적 안정적이며 현재 8월까지 할 수 있다. 폴리타프처럼 저렴한 제품은 값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지만, 그들의 회사는 품질과 서비스가 비교적 좋아서, 고객의 선호가 크지 않은 상황에서, 오퍼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공급업체를 선택하지 않는다.

또한 폴리타프와 시폰의 대외무역 사장도 올 상반기 무역상황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주문과 인도 주기는 예년과 비슷해 고객의 수요와 품질을 충족시키는 것은 그들의 회사의 안정적인 비결이라고 밝혔다.

보아하니, 시세가 어떻든 기업의 상황은 항상 좋고 나쁨이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의 품질과 양질의 고객을 잡아야 하며 치열한 경쟁에서 자신의 우위를 돋보이게 하는 것 같다.

     

     

  • 관련 읽기

데이터 분석은 4월 보주 방직 기업용 전기 상황

국내 데이터
|
2019/5/22 12:48:00
11271

크립톤 공간이 10억 원을 획득하여 새 CEO 는 노래피지펀드 투자 파트너이다

국내 데이터
|
2019/5/16 23:14:00
6441

시장 분석: 아시아 PX 공급 현황 및 예측

국내 데이터
|
2019/5/16 22:56:00
7686

육슨 사다리 그룹 2019 안경 새로운 트렌드

국내 데이터
|
2019/5/14 19:57:00
10282

7% 소득과 순이익이 더블 상승!21개 중점 산업용 방직품 상장 회사 연보 대폭

국내 데이터
|
2019/5/14 10:05:00
13108
다음 문장을 읽다

디지털 프린트 개성화 정제 티셔츠가 있는데, 구태여 더는 우량창고를 광탈하러 갈 필요가 있겠는가.

6월3일, 친구권 웨이보는 거의 유니폼에 의해 고침되었다.KAWS 와 유니폼 디자이너와 연명금은 다시 한 번 미쳐 갔다.어떤 사람은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