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수당 수당'잠'을 20년도 못 받았는데 왜 종이 수당 이 되었는가
직원 수당
‘종이상수당 ’으로 전락하고 근로자의 합법적 권익을 침해하고 근로자의 적극성을 꺾고, 법률의 위엄을 더욱 손상시킨다.
직공 수당을 종이 위의 권익을 진절한 현실 이익으로 만들어 법치 발력에 의존해야 한다.
수당은 특수노동조건과 고달픈 환경에서 지급되는 초과와 특수한 노동소비를 위해 직원들에게 지급하는 보수다.
흔한 고온 수당, 저온 수당, 야근 수당, 출산 수당 등이 있다.
시간급에 비하면 모기고기라는 수당으로 비유한 액수는 크지 않아 무시당하기 쉽다.
그러나 그래도 노동보수 또는 부족한 구성 부분이다.
그러나 몇몇 지방에서는 고온 수당과 같다.
저온 수당
야근 수당 등 수당 수당은 기준이 낮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잠자는 것이 공문으로 전락됐다.
이처럼 잔혹하고 차가운 현실은 사람을 탄식하며 반성하게 한다.
혹시나 일부 사람들 눈에는 수당은 사람 단위의 은사일 것이고 실은 그렇지 않다.
‘중화인민공화국 노동법 ’ 관철에 관한 규정에 따르면 임금은 인환단위로 근로자의 노동보수를 직접 지급하는 것으로, 보통 시간급, 보조금, 보조금, 보조금, 보조금, 보조금 연장, 특수 상황에서 지급하는 임금 등이다.
아울러
최저 임금 규정
“ 고용인 단위로 근로자에게 지급해야 하는 임금은 중반, 야근, 고온, 저온, 갱, 유해 등 특수 업무 환경, 조건하의 수당은 현지 최저 임금 기준보다 낮다 ” 고 명확히 지적했다.
이런 법률조문들은 임금에 수당이 포함되지 않고, 수당은 근로자의 복리이며, 국가가 근로자의 권익에 대한 포괄적인 보장이라고 밝혔다.
수당은 또 왜 종이 상복리로 전락되었을까? 노동자가 돈이 나쁘지 않다는 것만으로도 이 정도의 모기고기에 신경 쓰지 않느냐? 비도! 한편으로는 근로자들이 위권을 모른다.
일부 노동자들은 수당은 단위 복지, 그 다과는 단위 지도자, 이익 상황 등을 이유로 결정한다고 잠재의식적으로 생각한다. 반면 근로자는 감히 권력을 지키지 못한다.
인력 자원은 수요보다 큰 상황 아래에서 사람 단위로 왕왕 강세 지위에 처한다.
고용인 단위가 자발적으로 수당을 발급하지 않으면 근로자들은 해고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수당 수당액을 요구하거나 수당 액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근로자 외에도 권력을 지키지 못하는 것을 모르고 근로자의 권익을 무시하는 것도 종이에 복지로 전락하는 원인 중 하나다.
수당에 대해서는 하지 말아야 한다. 일부 용인 단위나 요행 심리를 품거나 모르는 체하며, 수당을 발급하지 않고 물질적으로 수당을 상쇄하고, 변상 억제 수당이 있는 것이다.
더욱이 관련 부서의 감시 관리가 힘들지 않아 근로자의 위권행위에 대한 지지는 크지 않다. 심지어 고용인 단위의 수당 발급 행위에 대해 제멋대로 방임하는 태도를 보이며, 수당은 20년 만에 낙착되지 않는다 ’ 등의 기이한 사건으로 발생했다.
한편 해당 부문은 관련 법률법규에 대한 보강 보강 보강, 노동권익 보장, 집행 면도 및 강도, 총통 고발 신고로 통보 투구 절차를 밟고, 빠른 수사 엄한 처제를 세우고, 직장 침탄, 직공 수당을 억제하는 위법 위반행위를 엄하게 처벌하고, 직공의 각종 법규를 확보하고, 한편, 수당 기준과 평균 임금 연동 기제를 세울 수 있는 수당 기준을 확보할 때 동태조정해야 한다.
물론 근로자 자신도 위권의식과 권력 능력을 자진시켜야 한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고만정 여장: 의상 색채 코디기교
- 패션 포스터 | 고만정 여장: 가을 키가 작은 여자애가 옷을 어떻게 코디해요?
- 패션 메이크업 | 눈여겨보는 여장 코디술 한번 해볼까요?
- 패션 블로그 | 대학 개학 여학생은 어떻게 입을 수 있습니까?Get 착용 테크닉 베스트 컨디션
- DIY 생활 | 여자 BF 바람이 잘 어울려요. 사실 너도 쿨하고 습할 수 있어요.
- 시장 특제 | 몬스터 "70 후 주식 볶음, 80 후 볶음 주택, 90 후 볶음 화폐, 00 후 굽는 신"
- 뉴스 택배 | 상반기 순이익 감소 3성 태평새가 얼마나 높이 날까
- 패션 브랜드 | 한국 드라마 중학교 직장에서 옷을 입고 한국 드라마를 통해 다섯 가지 기교를 입었다
- 패션 블로그 | 초가을에 가장 핫한 바지, 다리, 짧은 다리에 굵은 여성의 구원, 기질까지 고급스러워진다!
- 패션 인물 | 16세'신조협려 '곽양은 핑크색 크롭 배꼽 청바지를 입고, 작은 허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손들어: 진조은 같은 쌍턱은 가볍게 할 수 있다
- 여자 스타 공항 메이크업 대공개 화장도 비밀이 있어요.
- PTA 가격의 하이라이트는'작은 모터'의 리듬을 시작하는 겁니다.
- 신강 면화 가 먼저 상승하여 전체 면화 시장 의 상승 을 이끌다
- 여성운동은 신총운동 속옷이나 낙각점이 될 것이다
- 거부성 냉담한 시대 날염 스웨터 빨리 입기
- 당붕 은 옷 차림 이 몇 개 의 맛 이 높 은 Level 김수리 여신 이 그녀 가 아니다
- 29 성 은 이미 출산 휴가 기간 을 배반하는 유아버지 들 의 복지 가 분명하게 되었다
- 2016 CHIC 가을시즌전에서 브랜드 집합점 구매자 어떻게 해독 당대 다브랜드 경영 발전 추세
- 최근 아크슈 지역 장면 가공 공장의 태도가 비교적 쓸쓸한 원인을 분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