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업체 ‘ 한겨울 ’ 이 앞당겨 와서 신흥 시장으로 시선을 돌리다
겨울추위가 쌀쌀하다. 방방기업은 신흥시장으로 향하여 일부 신흥시장에서 일부 신흥시장과 일대 전선 연선 국가들이 수출에 많지 않은 포인트가 되었다.
우리나라는 3분기 아프리카 수출 방직품 복장에 6.8% 의 성장을 유지하며 중동 지역에 5.5% 증가했다.
11월에 들어서면 초겨울이 막 오는데도 있다
방직 기업
수출 시장의 한겨울이 이미 앞당겨 왔다.
국내, 국외 경제 상황이 심각하고 시장 수요가 완화되고, 인민폐는 비달러 화폐에 대한 대폭 평가절상 조건하에 올해 10월 방직품 의류 수출이 업계 내에서 기대하는 반탄이 나타나지 않고 계속 하락하며 1 ~10월 누적 수출액이 5.4%에 달했다.
최근 한 달 동안 수출 기업은 유럽과 동남아시아 국가 호혜 무역협정의 영향으로 주문서'동남비'의 상황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아직 4 분기 중반이지만, 일부 기업들은 이미 연간 수출 마이너스 성장을 판단하고, 그들은 현재 경영 상태를 형용했다.
일년 정세 는 낙관적 이다
얼마 전 118회 중국 수출입 상품거래회 (이하 광교회) 가 막을 내렸다.
대외 무역 형세의 풍향표로서 광교회의 각 데이터는 업계의 관심의 초점이다.
통계
광교회
회의에 참석한 해외 구매업체는 177544명으로 동기 대비 4.6% 감소하고, 누적 수출 거래가 1712.49억 위안의 인민폐로 전년 대비 7.4% 하락했다.
데이터로 볼 때 구매상과 거래액이 쌍강하고, 이런 불황의 상황과 전시 기업의 감상과 일치한다.
베이징 거창한 비트 의류 유한 책임회사 마영 사장은 올해 회사 최초로 광교회를 선보였으며 총체적으로 전시회의 객류량이 적지만 특히 후기가 되면 참석객상들은 매우 드물다.
이것은 우리의 전시 위치와 좋지 않다.
하지만 더 중요한 원인은 글로벌 경제 추세가 저조할 것이다.
객유량 감소를 제외하고는 주문서의 하락도 기업들의 한심을 불러일으켰다.
기업들은 대다수의 구매자들이 전시회에서 서명을 하지 않고, 스타일과 비례가격을 살펴보고, 만약 협력을 하고 연락처를 남긴다면
안휘 성 육안시 해양 우모 유한 회사 영업 경축은 올해 기업의 수출 강폭이 작년보다 더 크다고 말했다.
이는 주로 두 방면의 원인으로 인한 반면 노동력 원가가 높아 기업의 경영 압력이 커지고 있다고 본다.
한편 유럽과 미국 경제의 증속도 줄곧 저위권을 배회하며 주판시장의 주문서는 시종일관 호전되지 않았다.
"현재 일본 시장은 다소 개선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수출 시장의 환경은 낙관적이지 않다."
흠 은 지금 한창 시장 의 카드 세탁기 가 가속기 이기 때문에 기업 은 반드시 힘 을 들여 ‘ 전환형 ’ 을 공략할 과제 다.
세관 통계에 따르면 10월
방직품 복장
수출이 계속 떨어지면서 달러화 강폭에 따라 두 자릿수로 다시 확대됐다.
세관본서가 발표한 자료는 10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은 236억 6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9% 하락했다. 이 중 방직품 수출은 92억 1억 1,5.5%, 의류 수출 144억 5000만 달러, 13.9% 하락했다.
1 ~10월, 방직품 의류 누적 수출 2349.8억 달러, 5.4%, 그 중 방직품 수출 910.6억 달러, 1.9%, 의류 수출 1439.2억 달러, 7.5% 하락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방직품 의류 수출 기수가 커서 10월 외월 수출 폭이 두 자릿수로 다시 확대됐다고 분석했다.
이 밖에 환율 파동 및 산업 이동의 영향을 받아 미 해외 주요 수출 시장 수요는 회복되지 않았다.
국내 기업이 직면한 문제는 융자난 등 여전히 효과적으로 해결되지 않고 기업의 수출 적극성에 영향을 미친다.
눈길 이 신흥 시장 으로 향하다
천진전 가방직 유한회사의 주영상품은 중고급 컬러 직물 원단 및 복장 중 9퍼센트 가까운 제품으로 구미 시장에 판매된다.
장혜설 회사 마케팅 회장은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큰 중저단직 원단 생산기지라고 말했다.
현재 유럽과 동남아시아 국가는 일부 무역협정을 체결했으며, 그 관세이호는 동남아시아 국가를 생산원가에서 더욱 우세하게 하여 저단제품 주문서가 이들 나라에 대량으로 이동하도록 했다.
그래서 우리는 중단 제품에서 자신의 우위를 확고히 하고 고단으로 옮겨야 한다.
장혜설은 면화 할당액제한과 노동력 원가 비용을 제한하는 등 기업은 이미 동남아아업계와 원가 상업에 항적할 수 없다고 밝혔다.
지금 우리가 맞출 수 있는 것은 성가비다. 디자인감, 품질, 가격 혜택이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동시에 후속 서비스를 따라간다.
고객이 우리에게 높은 신뢰와 의존을 세웁니다.
장혜설은 올해 연간 수출액이 작년에 비해 다소 하락해 5% 이내로 제한될 것으로 예상했다.
2년 전부터 천진전 가방직 업체는 제품 개발자의 확충력을 높이기 위해 제품의 설계 수준을 높이기 바란다.
현재 시장의 변화 속도는 기업의 ‘전환형 ’보다 빠른 속도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걸음을 빠르게 할 수밖에 없다.
현재 기업의 생산과 경영 압력은 단기간 내에 완화되기 어렵다.
마영의 방법은 다르다. 이번 광회에서는 미국, 영국 등 유럽과 미국 등 유럽의 구매 업체와 적극적인 소통을 제외하고는'일대 일로 '연선 국가에서 온 객상들을 결성하고, 계속 소통하고 협력하기를 바란다.
사실 하락 소리 중 일부 신흥시장 및 일대 연선 국가들이 수출에 많지 않은 포인트가 되었다.
지난 3분기 우리나라는 아프리카 수출 방직품 의류 6.8% 를 유지하며 중동 지역에 5.5% 증가하고, 필리핀,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이란 등 일대의 수출 증가폭이 1% 이상 증가했다.
수출기업이 전형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자주창의력을 높이는 외에 신흥시장을 대대적으로 개발하는 것도 필수 과목이 돼야 한다는 지적이다.
올해 우리 나라와 호주, 한국은 각각 무역 협정에 서명했다.
이로써 우리 나라의 일부 수출 상품의 관세는 단기간 내에 제로 내려가 미래를 믿는다. 우리나라는 더 많은 국가와 무역협정을 체결할 것이다.
전통 수출 시장의 경쟁이 심해지는 현재 시기에 기업은 이미 우리 나라와 자유무역을 전개하는 시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관련 읽기
- Kenzo 는 실체점 대신 미국 시장에 진군하여 한 잔을 나눈다
- 2015년 말 독일 전자상도 규모는 463억 유로에 달한다.
- 중우협협 야오만덩굴: 소비자가 저가 다운 옷 구입을 신중하게 건의하다
- 국무원: 재세 확대 등 정책 지원 을 국경 소비 에 한몫 을 더할 것 이다
- 纯棉印花床用面料成交上行 市场呈增长态势
- '쌍십일 '쇼핑 마니아 데이에 가짜 상품을 구매하면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 호문: 의류 전상인 8000개 발전이 매우 맹렬하다
- 천고양이 쌍11 거래액 912억 위안 소비 업그레이드 불가
- 쌍십일 후: 왜 전자상들 중 일률적으로 냉대를 당했습니까?
- 각 신발 브랜드'돈 뺏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