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림픽 연간 광고 델혜 독보적 수상

2008/8/14 0:00:00 10311

델혜

올림픽 년의 광고 투입, 델혜 독창적 수상.

올림픽이 온 이 여름에는 올림픽 관련 모든 것이 미비 뮤즈의 진강 스포츠 브랜드들이 마음속으로 수없이 많은 인원을 채산한 것 같지만 그 중 하나인 것 같다.

그 몸에서 올림픽 광고가 난폭한 폭격을 볼 수 없었는데, 숨김없이 길을 뚫고 있는 매체의 선택도 덕혜의 높은 가격대비 공간을 발휘하는 데 ….

'하일 운동혜의 '선기를 앞세워 6월20일 독일 데르혜가 전국적으로'하일운동 혜혜'를 일으켰다.

‘여름 운동혜 ’ 활동의 참여 대상은 대부분 2008년 여름 신상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화된 신상품과 더불어 전체 제품의 평균 4.8퍼센트 할인 조치는 백성에게 큰 혜택을 주었고, 업계에서 먼저 시장을 끌어들인 덕혜의 앞으로 펼쳐진 올림픽 마케팅이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운동 혜택 ’의 대폭 특혜 조치는 평소보다 5 ~6배 높은 일일 판매 실적을 얻게 한다.

많은 중개상들이 보기에 이것은 창수의 판촉 활동뿐만 아니라, 더욱 미리 울리는 올림픽 마케팅 전쟁이다.

델혜 그룹 총재는 이번 대규모 판촉 행사가 올림픽 개막 직전까지 올림픽 전 체육용품 시장을 점령하기 위한 선기일 뿐 아니라 올림픽 후 델혜추추추추추추계 신상품 상장 기초를 다졌다.

봉황위성 TV를 비운 13일간 중앙 TV를 피하고 격렬한 경쟁을 벌인 데르혜는'오락캐주얼 패션'을 추앙했다. 가장 이른 동남위성TV 덕혜엔터테인먼트에서 후난위성TV의 오락 무극은 현재 두 목의 관명비는 당년인 98만 원에서 지금의 천만 원까지 볶아왔다.

어느 정도 달혜는 브랜드에서 매체의 흐름을 이끌었고, 그 자체만으로 적합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했다.

특이한 창의적, 또 다른 수상한 매체의 선택은 고조적으로 브랜드를 넓혔고, 브랜드 마케팅 중 중금이 쏟아지는 부상을 피했다.

올림픽 광고 CCTV5 가 폭파를 일으킨 특수한 시기는 올림픽 전 광고가 현황에 대한 고려로 덕혜는 결국 봉황위성TV를 선택했다.

덕혜그룹 사장은 봉황위성TV의 특이한 낙지를 중시하고 국내외에는 일정한 고도가 있다고 생각하며 광고 환경이 좋은 미디어 플랫폼이었으며, 봉황위성TV의 프로그램이 창의적이며 국내외에서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덕혜와 접촉할 때, 덕혜는 깊은 흥미를 표시했다.

“ 당초 서너 개의 프로그램이 우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 올림픽 쾌속선 ’ ’ ’ ‘ 제휴 2008 ’은 모두 좋은 선택이었다. ” 고 말했다.

하지만 하고휘가 진행한 ‘손잡고 2008 ’은 데르혜의 브랜드 입맛에 더욱 잘 맞는다.

하고휘 (하고휘 분)가 원선 브랜드의 삼각 보광, 대륙 지역 최초의 주걸륜 브랜드로 계약을 맺은 덕혜와 주걸륜의 합작은 이미 5년째 걸륜에 걸친 지 주걸륜의 만남은 독일혜가 젊은 시장을 점령하는 절대법보였다.

한편 데르혜는 선수 쇼흠에 사인을 했고, 샤흠은 델혜에게 운동원소를 주입했다.

그러나 왜 이들은'보배 '선수가 아닌 데르혜가 올림픽 연간 브랜드'김삼각'을 추진할 계획이다.

허고휘가 델혜의'이미지 공익대사'로 계약을 맺는 것은 바로 델혜가 브랜드 김삼각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다.

허고휘 본인이 덕혜를 위해 공익대사 이미지도 만족스럽고, 쌍방은 거의 일단결합이다.

"허고휘의 이미지는 항상 햇볕이 내리고 있다. 대변적인 성격의 특징을 충분히 발굴해 데르혜의 브랜드 전략에서 대변인의 가치 영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허고휘와 계약을 맺은 후 허고휘 대표가 지진재해구에 기부하는 행사는 좋은 반응을 얻고, 올림픽 년에는 독고휘가 진행한 봉황대 코너 코너 ‘손을 잡고 2008 ’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허고휘는 운동선수는 아니지만 올림픽 MC로서 올림픽 연관도 만만치 않다."

무슨 고생인가?

이 같은 금삼각 브랜드 전략은 개성, 운동, 건강한 데르혜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졌고, 올림픽 전후의 브랜드 쟁탈전에서 브랜드의 차이화 경영을 이룩했다.

1333 • 13 • 13 (으) 대문 (으) 대화 (으) 는 “ 1993 (으) 이후 올림픽 마케팅 집중력이 캠퍼스에서 캠퍼스를 넓히고 있는데, 덕혜 (으) 씨는 올림픽 기간 광고 투방 계획이 있습니까?

델혜는 지금까지 대류적인 브랜드가 아니었으며 올림픽 브랜드를 보급할 수 있는 광고보급을 견지하며 채널과 정비례하게 건설하고 고봉논전을 피하는 올림픽 전기, 현재는 일반 광고만 투영한다.

델혜 광고가 투입된 중심은 올림픽 이후 1년 3분의 2의 광고가 9월 이후 집행된다.

올해는 올림픽 년인데 델혜는'봉황위성위성TV'를 추첨 브랜드 김삼각을 꼽았다. 그 후 올림픽 시대 광고투방이 어느 방면에 모였을까?

더욱이 TV미디어의 광고 투입에 대해 네트워크 전파, 고속도로판, 해외 언론, 캠퍼스 이런 플랫폼 보급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

캠퍼스 보급 코스를 걷는 것은 동업의 일부 스포츠 브랜드와 구별할 수 있고, 델혜의 캐주얼 운동은 스포츠와 더 잘 결합하여 델혜의 시장 공결을 보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특보로 5회 마라톤의 지정 의류 스폰서가 되다

기업 정보
|
2008/8/14 0:00:00
10276

홍성르크 노총이 상경하여 대변인을 물색하다.

기업 정보
|
2008/8/14 0:00:00
10541

이녕 회사 는 9.34억 위안 을 출자할 예정 이다

기업 정보
|
2008/8/14 0:00:00
10347

리닝은 올림픽 성화에 주식 가격에 불을 붙였다.

기업 정보
|
2008/8/14 0:00:00
10301

안타인 역도 광고가 앞당겨 난로에 나와 테두리 볼을 계산하지 않느냐?

기업 정보
|
2008/8/14 0:00:00
10286
다음 문장을 읽다

구두점 3만 원,'구두닦이 노래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