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에 발이 잦아 주의해야 한다!

2012/6/2 15:35:00 38

구두발굽

삶에서 신은 신발의 굽은 항상 닳는 것을 피하기 어렵지만, 어떤 사람들은 ‘편심 ’을 너무 과시했다.: 굽의 안쪽이나 바깥쪽은 커트처럼 사다리형의 신발은 직립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상관 없다: 구두사부에게 붙으면 끝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일은 그리 간단치 않다.


시중의학병원 마사지과 손홍은 주임에 따르면 임상에는 어떤 부위가 불편한지 환자가 말할 필요가 없고 걷는 자세와 밑바닥의 마모에서 병원이 어느 부위에 있는지 대체로 판단할 수 있다.

자동차가 일단 달리기 시작하면 타이어가 한쪽으로 마모되고, 자동차 수리사부가 이 차의 축이 병인지 의심할 수 있다. 인간에 대해서도 비슷한 현상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걷는 자세와 굽 갈이는 사람의 건강과 어떤 연락이 있을까?


늘 구두장이 찾아서 의사를 봐야 할 것 같다


감감: 30년 동안 남강구 홍군가에 사는 대문 여사는 병원에 가지 말고 감기도 안 먹고 한잠 잤으면 좋겠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그녀의 발에 대해 점점 마음에 들지 않아, 매번 새로 산 구두를 신지 얼마 되지 않아 굽이 밖으로 비뚤어져 닳도록 닳았다.

처음에 그녀는 지금 신발의 질이 너무 딱딱하지 않다는 것을 감탄했으나, 구두뿐만 아니라, 평평한 헝겊신, 캐주얼화를 신는 것도 그렇고, 구두사부에게 도움을 줄 수밖에 없었다.

신발 뒤꿈치에 갈 때마다 그 여자 같은 사람이 꽤 많다.


얼마 전에 허리가 시큰거리고 무릎이 아픈 증상을 발견하고 병원에 갔다.

의사가 발돋움으로 그녀의 신발바닥을 보라고 했을 때, 그녀는 놀라웠다: 의사가 진단을 보며 진단을 받았던 것이 어디 있었을까! 등의 응답 결과가 나왔을 때, 역시 그녀의 신발과 굽이 옆뼈의 관계를 검증했다.


진료: 손홍은 주임은 구두 굽이 다른 사람을 걷는 습관 요소를 제거하는 데 흔히 신체 건강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굽 바깥쪽을 비교적 심하게 마모한 것은 걷는 자세가 외팔자를 편중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바깥팔자는 다리 모양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상황에서 보통 앞쪽을 가리키거나 가볍게 바깥쪽을 향하게 한다.

바깥팔자 발걸음을 내딛고 발가락을 바깥으로 향하는 각도가 너무 커서 시간이 지나면 무릎 밖을 이동시켜 양다리를 변형시킨다.

나이가 들면서 무릎 관절 통증과 관절의 퇴화를 가속시켜 허리디스크까지 불편하게 한다.


알람: 평일엔 구두굽이 인체의 건강과 얼마나 큰 관계는 사람들에게 중시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한쪽 신발을 깔고 신발을 깔고 발바닥을 하나 못 박으면 해결되지 않을까? 사실 이것은 몇 켤레를 빻는 문제가 아니라 인체의 골격 근육, 등뼈가 건강에 대한 경고? 그래서 손주임이 이럴 때 의사를 제시할 때는 제때에 의사를 찾아야 한다.


공교롭게도 이렇게 왔다


굽과 성인 요추


손 주임은 임상에 따르면 허리 디스크 질환 환자가 신은 신발에 따라 굽을 갈는 것이 다수라고 한다.

바깥쪽 굽이 마모된 환자라면 일반적으로 병원은 5절 요추와 관련이 있다. 안쪽 신발의 뿌리가 마모되면 병원은 제3절, 제4절 요추와 관련된다.

그래서 허리 디스크가 두드러진 환자의 대부분 걷는 자세가 달라진다.

물론 자신의 걷는 자세가 잘못되거나 굽이 이상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발견할 필요는 없다. 의사를 찾아가 검사를 할 수 있다. 의심이 많다. 걷는 자세가 좋지 않거나 굽이 갈리는 것이 아니라, 허리 질환을 꼭 앓는 것을 의미한다.


굽과 발꿈치, 복사뼈


요추 말고도 발뒤꿈치나 복사뼈 관절에 안전이나 외투가 있는 문제로 그의 굽 굽도 눈에 띄게 갈린다.

어떤 사람은 타고난 사람이고, 발뒤꿈치 자체가 비뚤어지고, 발뒤꿈치 자체가 문제지만 뼈는 소프트 조직인 근육과 근건에 매달려 있다. 걸을 때 발뒤꿈치 안쪽의 근육력이 외측에 크면 안쪽으로 끌려 다리를 끌어당기고 다리도 상응하는 기형이다.

복사뼈 관절도 마찬가지다. 복사뼈 관절 자체의 발육불량과 근력이 불균형하면, 역시 내부 전복이나 외복으로 이어진다.


굽과 어린이 요추


허리 디스크 병으로 인한 굽 안쪽을 뒤엎고 어린이 기간에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근육은 신경을 지배하는 것이다. 특정한 신경이 손상되면 해당 근육력은 약해지고, 어떤 근육력이 강하고, 어떤 근육력이 약하고, 어떤 근육력이 약하고, 다른 힘을 끌어들이면 특정한 기형이 나타난다.

만약 아이가 길을 걸을 때 이런 현상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즉시 치료해야 한다.


걷는 것이 규범에 따라 관절을 변형시키다


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행보에 주의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모방하고, 특히 어떤 여자들은 자신의 귀염둥이 를 드러내기 위해 일부러 속팔자로 가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인자 슬리퍼를 자주 신고, 마지막에는 속팔자를 신었다.

이 같은 현상은 이들이 신은 신발을 보면 한눈에 볼 수 있다 —굽 안쪽은 너무 무겁다.


내팔자 걸음걸이는 더 많은 스트레스가 발 바깥쪽에 쌓여 발 바깥쪽과 지면접촉의 기회를 증가시켜 관절의 압력을 증폭시키고, 오래된 다리의 뼈가 가깝게 생겨 O 형 다리가 되었다.

바깥팔자의 발걸음이라면 무릎을 바깥쪽으로 옮기고, 두 다리는 X 형으로 변한다.

더 심한 사람은 다년간 무릎 관절 통증을 초래하고 관절의 퇴화를 가속시킬 수 있다.


정확하게 가는 방법 은 ‘ 편향 ’ 이다


이때 척추에서 유발된 질병이 뚜렷한 젊은 성장세를 보이며 발병률은 고혈압과 심장병의 환병 비율보다 높았다.

상업대 체육 교사 왕수인에 따르면 척추 는 인체 등 중앙 에 위치해 머리 아래로 이어지고, 신경혈관이 엇갈려 밀집되어 온 온몸의 생명 중추, 감진, 보호와 운동 등 기능을 맡는다.

동시에 근육이 파손될 때 등심은 보조 신호를 발각시켜 최초의 눈치를 채고 제때에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반면 목 어깨 허리의 근육이 긴장 강직 상태에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목을 요추병의 발생, 즉, 자세식 피로와 손상을 입었다.


그래서 척추는 건강한지 올바른 걸음걸이와 직접적인 관계로 걸어가고, 발굽도 비뚤어지지 않고, 척추 질환도 달리고 있다.

그럼 우리 어떻게 가요?


역점을 조정하다


사람이 걸을 때 발과 닿는 접촉 면에서 힘겨운 위치와 변화, 척주와 다리 및 관절에 힘입어도 바뀌고, 경상적인 조절은 발바닥과 면적에 힘입어 인체가 동태에서 복원되고, 근육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발걸음이 잘 맞다


발걸음을 걷는 동작은 발과 종아리에만 빠질 수 없으며 허리를 중심으로 허벅지를 향하여 종아리와 발끝까지 뻗어줍니다. 위로 올라가면 등을 움직여 두 팔을 걷습니다.

마치 걷는 큰 나무, 가지 움직임, 주간 동시 이동, 나뭇가지, 가지와 함께 흔들린다.


역점을 바꾸다


천천히 걸어갈 때는 비교적 낮게 변환되고, 발의 수력점이 증가하여 발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발의 피부 품질을 개선하고 체내 쓰레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로써 장기간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발판, 굳은고치나 닭눈이 생기고, 압력을 받으면 눈에 띄는 통증이 생길 수 있다. 더욱이 걸릴 때 팔을 허리 이상으로 교체해야 한다. 앞가슴이나 고개 들고 손을 드는 동작을 하면 팔에 길게 늘어뜨리고, 혈관 장력이 지속적으로 커져 혈관 벽의 질에 영향을 주거나, 심혈량이 줄어들거나 무거운 피로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아동복 품질 안전 우려'문제화'가 누차 조사가 끊이지 않는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6/2 10:56:00
26

진강 신발 포장 기판산 은 온주 온상 이 산업 체인 상하류 의 장악 력 을 장악 한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6/2 10:52:00
407

사치스러운 양산 브랜드 아동복 이윤 100% 초과

신발 전문 문제
|
2012/6/2 10:38:00
27

특별히 힘을 들여 가틀림의 새로운 전포를 만들어서 그를 용감하게 우승하였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6/2 10:16:00
52

바디 슈즈 는 신발 문화 와 ‘ 패션, 편안, 고귀하다 ’ 를 뒤섞었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6/2 10:09: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甜美穿衣搭配 打造时尚淑女形象

现在就是展现青春的季节,让自己变得有活力,有青春的气息就看看下面的搭配,打造时尚淑女形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