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업자'미납'&Nbsp; 주택 구입자'계산 '
2011년 베이징 가을철 집전람회는 일전에 쓸쓸히 막을 내렸다.
건물의 의향
거래가 이루어지다
데이터가 재차 ‘ 결석 ’ 을 통해 전시대에서 고객과 객실 고객 수를 등록하여 대신한다.
올 봄철 집전회에 이어 주최자와 집기업이 두 번째로 현장 거래를 공개하지 않는 상황이다.
중국 증권 기자가 방문할 때, 이번 방전회 일부 현상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한편으로는 주택 구매자 관망 기분이 다시 상승하고, 거래가 한산하고, 한편으로는 외지 및 해외의 많은 부동산 항목들이 분분쟁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부동산 매크로 컨트롤 정책이 완화되지 않고 주택 구입자들이 정리 속에 계속 관망하는 것을 의미하며 미래 부동산 거래량이 계속 하락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동시에 이삼선 도시 한매 예상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외지 부동산 항목은 베이징 등 상대적으로 구매력을 갖춘 중도시의 판매력도 증가할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미래 북상 광심 등 일선 도시의 복시 경색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기업들이 대폭 가격인하 가능성은 크지 않다.
외지 해외 프로젝트'여울 '
부동산 전람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전시 프로젝트가 180개에 달해 지난해 가을 전람보다 가깝지만 베이징 로컬 프로젝트는 늘지 않았고, 외지 및 해외 프로젝트는 크게 늘어났다.
40여 개 북경 종목과 20여 개 해외 항목을 제외하고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외지 항목은 120여 개에 달한다.
이 외지 항목은 주로 하북, 천진, 산둥, 랴오닝 성, 해남 등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부동산 유형은 일반 주택, 아파트, 양방, 별장 및 상업 프로젝트 등을 포함한다.
중국 증권 기자는 이번 가을 집전 전시관의 2층이'만국 집합'이라고 발표했다.
현장 스태프들은 “올 여름 모터쇼의 해외 참도상들이 이미 많기 때문에 2층을 점령하고 전 세계 각지의 프로젝트가 거의 있다 ”고 소개했다.
특히 앞서 여름철 집전과 비교해 해외 프로젝트의 혜택력, 투자 수익률이 꽤 매력적이다.
싱가포르 같은 호화호텔은 최소 8%의 예상 회보율을 약속했고, 어느 미국의 부동산 프로젝트도'예상'을 선보였다.
회보율
12% 선전포스터.
이외에도 ‘투자이민 ’은 여전히 많은 주택자들에게 치명적인 유혹을 가지고 있다.
해외 참도상인 한 관계자는 중국 증권 기자에게 지난해 국내에서 부동산 매크로 조정 정책을 실시한 이후 일부 유학 자녀들이 주택 구입, 이민 구입 등 수요를 제외하고 해외 투자성 구입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우리 프로젝트의 중국 고객도 적지 않다. 주택 구입으로 투자하는 비율이 3할을 넘어섰다. 이 투자자들은 이미 국내에 부동산을 투자할 수 없기 때문이다."
집을 보는 자는 냉담하게 방관한다
중국 증권 신문은 기자가 방금 방전 로비에 발을 들여 판매원의 포위공격을 당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건물들이 ‘좀 더 쳐다봐 ’ 전술을 벌이기 시작했다.
전시관 동문 입구에서 두 명의 판매원이 집을 보는 젊은 부부를 노려보았다. 그중 한 사람은 끊임없이 남측에게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또 한 사람은 두 발짝 앞장서서 여자 측 앞에서 이 프로젝트의 할인 등을 소개했다.
젊은 부부가 탈출한 후 두 사람은 또 40대 중년 간택을 벌였다.
이번 가을철 경매회에서 해외, 외지 빌딩 프로젝트 혜택은 베이징 본지보다 훨씬 크다.
일부 아파트 항목은 일회용 할인, 일부 해경방 항목을'무료 여행, 하숙식'이라는 간판으로 집객을 끌어들였다.
그리고 참도상들은 안내서, 현장 퍼포먼스 방면에서도 시간을 충분히 보냈다.
하지만 전시상과 판매원들의 열정에 비해 집구경꾼들의 태도는 분명 냉담하다.
많은 관람객들이 집값에 힘을 주지 않는다. 그래서 전시회 현장은 여전히 ‘많이 보고 사는 것이 적다 ’고 외쳤다.
이번 전시 프로젝트의 할인은 주로 9.7 -9.9% 사이의 상습할인에 집중된다.
베이징 프로젝트의 최저 할인은 9.5퍼센트였지만, 원교 구현에 많이 있다.
부동산 전람회 최저 할인은 외지 프로젝트, 즉 해남 사계절 춘성 기천이 천하에서 내린'9.2 절기'다.
중국 증권 기자가 현장에서 본 가운데 대다수 베이징 로컬 프로젝트, 전시회 기간 구매, 일회성지불 시 9.7 -9.9 할인, 가장 많은 가전제품은 액정TV 같은 것을 증정한다.
몇 명의 주택자 는 북경 현지에서 생활하는 강요라고 직언했다. 그래서 외지 사업의 혜택이 아무리 많아도 소용이 없다. "베이징 사업도 순세해야 한다.
가격 인하
자, 무엇을 보내든 ‘뜬구름 ’이다. 실질적으로 가격을 내리는 것이 왕도다.”
현장에서 집을 보고 있는 종씨는 중국 증권 기자에 대해 “우리는 주택 수요를 개선하고 2환에 작은 집이 하나 있고, 먼 곳에서 면적을 좀 더 사고 싶다 ”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의 가격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 너무 비싸다. 삼환에서 사환내 20000위안 /평방미터 정도, 우리가 받아들일 수 있는 심리 가격이다.
주택 구매 의향과 동력이 뚜렷하게 부족한 집전 조직위원회 통계에 따르면 이번 가을철 집전 4일간 13.07만명의 방문전람회를 방문했다. 이 중 1만7만명의 주택 구입 등록자가 베이징 사업에 등록한 7843명 중 1700명에 불과하다.
한편 이번 집전 거래는 평균 18090원 /제곱미터로 봄철 집전 211164 /제곱미터의 가격이 적지 않다.
이 중요한 원인은 이번 주택업체들이 내놓은 것은 40년부터 50년까지 상업재산권 프로젝트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고 전체 집전 거래의 균등한 가격을 줄였다.
집기업이 가격을 낮추어 “ 좌우로 난처하다 ”
업계 인사들은 집전회의 구매자 관망 태세는 아파트 시장의 ‘ 축소 ’ 일 뿐, 미래 한동안 주택 구입자들과 기업들 사이의 ‘ 교착 ’ 이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집값이 실질적으로 떨어지고, 폭이 떨어지는 것은 매매가 바둑을 하는 결과에 달려 있다.
베이징부동산업협회 사무총장은 현재 집기업의 가격인하가 좌우난에 직면해 있다.
한편으로는 토지 원가 등의 이익 요인을 고려하고 있으며, 한편, 스트레스는 빌딩 프로젝트의 오래된 기업주들이다.
어느 정도 노업주의 압력은 이미 집기업에 전달되었는데, 즉, 집기업은 감히 크게 떨어지지 못하고, 심리적 고찰량에 기반한 것이다.
그들은 정책과 시장의 요구에 순응해야 한다. 한편, 일부 노업주의 요구에 직면해야 한다.
베이징 사계절 집전 조직위원회 부사무총장은 이번 방전회 거래량에서 투자와 투기의 수요가 뚜렷하게 약해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집을 사는 사람들이 가격을 낮춰 집을 보러 갈 때 개발업체가 ‘기계투항 ’을 발견하지 않았고, 아프지 않은 특혜 조치 외에도 시장은 서로의 탐색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 ”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의 관점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예상 부단히 업그레이드된 배경 아래 장사 양측의'관망'이 계속되고 있으며, 부동산 기업은 미래의 정책에 대한 행보가 여전히 요행심리가 존재하고 있다.
체인 부동산 수석 분석사는 장월의 현재 형세를 보면 올해 말까지 거래량이 반등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재창조가 낮은 것으로 예상된다.
업주와 집기업에 있어서 매각 난이도가 커지고 있다.
특히 부동산 기업은 신용대출 긴축과 자금 회수 난이도가 커지는 상황에서 일부 개발상들이 계속 가격 인하 판매를 하는 방식을 취하여 자금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집값은 더욱 하락한 공간이 있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내 직원 & Nbsp
- 국내 데이터 | 지난 11개월 전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증가 안정
- 회원 전구 | 미국: 브랜드 혁신, 중국 의류 ‘메기 효과
- 지방 핫점 | 광저우 포피의 복장 신발 기업 수출 주문량이 3에서 4할에 달한다
- 회원 전구 | 칠필 늑대: 브랜드 다시리즈 전략 고수
- 시장 시세 | 미국 농업부 면화 공급 보고서 이공 정면 낮추다
- 구두업 동태 | 중국 제화 노동력 원가 & Nbsp; 1.3 -1.5달러 / 시간
- 즉시 뉴스 | 중산협토공은 방직 합성재료 분회가 성립된다
- 시장 특제 | 남장 가공 끝 & Nbsp
- 구두업 동태 | 신발업: 내수 시장 성장 강력 & Nbsp; 적당한 가격으로 소화 원가 압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