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중 수학 개념
중국의 역사문화는 사실 전략문화를 주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송한 적이 모두 군사가 정치가와 상인이지만 소수학자들이다.
우리 선조들은 어떤 문제도 무한첩첩한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이런 사고도 약간의 문제의 인식과 판단에 뻗어 있다. 사람마다 사랑이 생기면 세상이 아름답게 변할 것이다. 평범한 일들을 잘 해내는 것은 불평이다.
우리가 주장하는 수위체계는 옛 욕망은 천하에 덕을 두는 것이고,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리고, 그 나라를 다스리고자 하는 자는 먼저 그 집안을 제정하고, 그 집안을 정비하고 싶으면 먼저 그 몸부터 고치고 싶은 자는 바로 그 마음을 바로잡으려 한다.
우리는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면 사회는 무수한 개인과 가정의 겹쳐서 각 개인과 가정의 문제를 해결하면 사회문제는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설마 관리가 그렇게 간단한가? 아니면 덧셈만 있는 존재인가?
관리 중 덧셈
관리
중 어떤 문제는 가법 문제인가? 아니면 가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덧셈의 특징은 어떤 요소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모두 개체이다.
개체
자, 결과는 반드시 좋다. 몇몇 요소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며, 개인의 영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니다.
가법 문제 해결 사고 는 우리 는 한 가지 요소 를 고립할 수 있다. 경중 완급 에 따라 하나 를 해결 할 수 있다. 각 요소 를 모두 잘 처리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회사가 상관하지 않는 업무가 많을 때, 몇 가지 업무가 옳다
회사
전체적으로 이것이 덧셈 문제다.
주: 사실, 현대 기업은 이미 협력 시대에 진입하고,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전혀 관련이 없는 사건들을 찾기 어렵고 엄밀히 말하면 절대 가법 문제나 수법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둘째, 관리 중 곱셈
관리 중 어떤 문제는 곱셈 문제일까?
승법 의 특징 은 일부 요소 가 결과 의 영향 을 상호 연관 하는 것 이다. 하나 하나 가 더 좋 으면 결과도 안 좋 을 것 이다. 각 요소 는 치명적 이다. 한 가지 요소 가 0 이면 틀림없이 0 이다.
승법 문제의 해결 사고 요구는 우리들: 모든 요소를 총괄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모든 요소의 상승은 선후 순서가 없고 큰 관념을 허용하지 않고 합리적으로 조정하여 최대의 가치에 도달할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면, 당신은 공장을 개설하고, 제품의 품질과 가격, 이 두 사람은 곱셈 문제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내가 먼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다른 문제를 먼저 한쪽에 두고, 여기에는 선후적인 원칙이 없다. 그중 한 문제에 대해 지나친 관심을 가지고 다른 문제를 소홀히 할 수 없다. 여기에도 유독 큰 원칙이 없다. 심지어 너의 문제에는 실수 (0점 또는 낮은 점)이 생기면, 다른 한 방면은 더 OK 해도 소용없다.
당신의 제품은 잘 팔려고 합니다. 제품의 품질과 가격을 전체적으로 고려해 두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합리적인 균형을 통해 당신의 제품의 품질이 저렴한 가격을 실현해야 합니다.
주: 현대 기업 관리에서 승법 문제는 기초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관리 방정식
관리에 또 어떤 문제가 방정식일까? XY +XZ 같은 문제가 있나요?
방정식 문제의 특징은 각 요소 간에 연관성이 있고 차이도 있다.
순전히 곱셈으로 해결하는 것은 개인의 독립성을 무시하고 {page u break}
단순히 가법 문제로 해결하는 것은 개체 사이의 연관성을 무시했다.
방정식 문제의 해결 사고는 우선 개체적 요소 중 동류성 부분을 추출해 일부 통일으로 해결하고, 다른 차이 부분은 하나하나 나눠 해결하고, 계산에서 X (Y +Z)라는 방정식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예를 들어 회사의 각 부문 중 기업 문화, 사고 습관, 행동 습관, 집행력 등 모두 공통적인 부분이 있지만, 각 부문 일자리 기능은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
우리가 훈련을 한다면, 이때 방정식 문제가 될 것이며, 일부, 분류 교육에 집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두 덩어리의 양성작업이 부족하고 편협할 수 없는 것이다.
넷, 관리 중인 N 차방
관리 중에 N 차방 문제가 있나요?
차방 문제의 특징은 개체적 요소의 크기를 걱정하지 않고 결과의 심각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N 이다.
사건의 발단이 과연 가법 문제일까, 아니면 곱셈 문제일까? N 차방 문제인가? 명확하기가 비교적 어렵다.
예를 들어 2 + 2 = 4 + 2 + 2 + 2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 4
이런 문제는 옛날 금융 환전으로 문제점을 알 수 있다: 세 두 사람이 100냥을 찾는 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사람이 급증할 때 바로 N 차방의 문제로 변한다.
이것은 간단한 가법이 아니다. 간단한 몇 명의 문제가 아니다. 이것은 간단한 곱셈 문제가 아니다. 곱셈 문제는 취득한 사람이 움직이지 않는다. 일단 합동 현상이 생기면 전 면접에서 조금의 위험을 탐색하여 태울 것이다.
회사 관리에서 관리 제도의 방미두지는 N 차방과 비슷하다.
한 사람이 먼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만약 제때에 경계하고 처리하지 않으면, 원래 잘 된 직원들은 즉시 규칙을 어길 것이다. 원래 먼저 소규를 저질렀던 직원을 보면 더 큰 규칙을 저질렀을 것이다. 만약 만약 풍조가 생기면, 이 팀이 망가질 것이다!
물론 덧셈 문제가 있으면 뺄 수 있다. 곱셈 문제가 있으면 제법이 있고, 가감제는 수학 중 최후의 연산 방식이다. 그렇다면 기업의 많은 근본적인 문제들이 곰곰이 생각해보면 곱셈 줄이는 문제일 뿐, 인식과 합리적으로 운용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앞을 보고 성선해야만 네가 인원을 줄이는 것에 시달리게 한다
- 유행 전방 | 난정 추첨 신상 스킨케어 의류 섬유 새로운 패션
- 뉴스 택배 | 모리셔스 의류 산업은 아시아에 발전전략을 취해야 한다.
- 기업 정보 | 청기 는 조단 과 함께 소학교 운동 성장 계획 을 희망 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복사뼈
- 국제 뉴스 | 달링 이탈리아 패션 로맨틱 여행 상해에서 출항한다.
- 마케팅 수첩 | 마케팅 오대 방략
- 보전을 경영하다 | 명예: 어떻게 가치의 마방으로 전환합니까?
- 브랜드 추적 | 워덴늬와 천연 아름다움을 하나로 보여주는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 특제 취재 | CHIC & Nbsp; 2011 아르스턴: 당신의'빠른 패션'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