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임스와 나이크 & Nbsp; 다시 전연

2010/9/4 14:16:00 55

아디다스 JAMES

일전에 업계 인사들의 주목을 받은 나이크와'작은 황제 '

제임스

계약 재계약 문제가 실증되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다.

한 자칭 은 최근 쌍방 계약 연장 문제 로 최종 박자 를 하지 못했고, 내크 는 이미 모든 것 과 제임스 와 관련 홍보 계획 을 잠시 중단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 작은 황제 ’ 제임스 와 함께 할 수 있을까

나이키

다시 전연을 이어가면 결과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7년 전 나이키는 1억에 달하는 계약을 한 종이로 끝냈다

예보

아디다스는 2년간 JAMES 쟁탈전을 본격적으로 18세의 새 수레브라운 제임스가 휘하에 대한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뒤, 이 사건도 폭탄처럼 농구 경계에서 폭파를 터뜨렸다.

이 1억 계약은 그해 18세인 제임스의 몸값은 조담 우즈, 베크햄 등 국제 톱스타와 같은 수준 선에 올랐다고 한다.

젊고 영예로운 농구 스타가 더 눈부신 광환을 달았다.


어느덧 7년이 지났는데, 그 충격을 일으켰던 고액 계약도 끝으로 향한다.

나이키는 현재 한창 유행하고 있는'작은 황제 '제임스일까. 또 어떤 고액의'비료 계약'을 던질 것인가? 재계약 문제가 미결되어 사람들의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올해 4월 인터넷 스포츠에서 이 뉴스뉴스는 "나이코제제임제임스제임제임제임제임제임스제임제임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타스타스타제제스타스타스타스타제는 제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 제임스와 제임스제임스와 제임스와 제임스는 대도시최고의 농구선수 중 하나로, 글로글로글로말할 상표로 거대시장 가치와 문화 영향력, 제제제제임스, 제임스 협협협조성과 창창창창창창성, 타협협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합의를 이끌동시에 인인나이나이나이크 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변인윌켄켄스, 나이크 대변변인 윌켄스와 함께 제인 윌켄스, 제르켄매력적인 생산 라인을 만들어내다.


이 계약의 재봉은 이미 예상치 못한 듯 나이크라는 상업의 거두가 다시 한 번'샤오황제'를 거느리고 또 하나의 찬란함을 창조할 것 같다.

그러나 또 다른 사람들은 몇 달이 지나고, 쌍방의 재계약을 맺은 사건은 공식적인 공식 소식이 발표되지 않았다는 의혹이다.


인내크가 제임스 관련 홍보 계획을 잠정적으로 중지하는 경우는 사실상 그 양측이 계속 협력할 가능성이 크게 낮아질 것이라는 것이다.

기자에게 이 소식을 전하는 내부 인사들은 고액의 연장 비용으로 인내크를 뒷걸음질치게 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했다.

7년 전 명성이 높지 않은 제임스 계약은 이미 1억에 이른다. 이제 날개가 풍만한 농구 거성 제임스, 또 어떤 천문학적 숫자가 있어야 서명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중국 구두 제품 집단 가격 인상 배후

구두업 동태
|
2010/9/4 10:29:00
82

목림슨, 황우세가 등화 기업이 저탄소 제품을 적극 설계하다

구두업 동태
|
2010/9/3 15:47:00
67

전통 채널 발전 병목 & Nbsp; B2C 플랫폼이 신발 기업의 자원 쟁탈전장

구두업 동태
|
2010/9/3 15:28:00
76

저탄소풍의 도래 & Nbsp

구두업 동태
|
2010/9/3 14:10:00
110

东鞋西迁,中国鞋业内迁遭遇三大困惑

구두업 동태
|
2010/9/3 10:44: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은 중국 경영 모드로 바뀔 것이다

아디다스 초기에 아디다스 그룹 CEO 헤버트 해나 (HerbertHainer)는 아디다스의 문화를 예보적으로 주입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는 자신의 특성을 예보적인 지도자는 반드시 예보 내부에서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디다스 선파가 아니다.